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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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0) | 2365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58 (+0.7) | 19.48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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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타격 때 W스킬. 교전 떄 E스킬. 도망가거나 추노 할 때 Q스킬
저는 E스킬 선마 잭스입니다. W선마도 해봤는데 E선마가 정말 꿀입니다.
요즘같이 탑에 갱 많이 오고 견제가 잦은 상황에선 E선마로 버텨주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 오면 편해지긴 하는데
우리팀 정글이 더 카운터임.
근데 잘하는 신지드를 기준으로 카운터픽을 선정함
상대하기 매우 까다로움
큰 이득을 취하기가 어려움
일단 운영면이나 한타 면에서 잭스보다 효율이 좋기 때문에 카운터로 꼽음
물론 잭스 하기 나름이겠지만 상대적으로 쉔으로 운영하기가 더 간편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스킬을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카운터가 될 수도 과학이 될 수도 있음
E스킬 타이밍은 우리 미니언이 적을 때 사용해주어야 함
그래야 야스오가 E로 잘 못팀
중요한 것은 지속딜로 승부를 보는게 아니라 E딜과 스턴으로 피를 지속적으로 깍아줘야함
유지는 잭스가 훨씬 좋음
핵심은 E로 스턴 주고 Q로 도망가주는 치고 빠지기를 해주어야함
Q를 너무 맞아주고 E콤보를 맞아주니까 지는거임
E로 온다 싶으면 역 E로 스턴주고 패면됨
에코의 W 스턴만 조심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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