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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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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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터트리고 끝? 계속 스킬 쏘아대는 ☆모렐로☆브랜드!

- 명예실버(2017-12-06, 조회수: 8315)

안녕하세요! 브랜드 공략을 쓰게된 명예실버입니닷!
시작하기전 이공략은 공략이라고 할수없을만큼 허접하고 정석과는 거리가 먼 공략이기 때문에 진지하게 보시는 분들은 자연스레 뒤로 가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인벤에 공략 올라가졌는지 확인할려고 들어갔다가 들어건김에 엑셀받으신 분은 무슨 룬쓰시는지 보려고했는데 난입이셨네요 저만의 개성있는 룬인줄알았는데... ㄲㅂ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10.65 (+0.6) 20.85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룬부터 개떡같기는 하지만 나름대로 이유가 있을겁니다 아마도요

일단 핵심룬인 난입을 사용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의 브랜드는 아이템에서도 말하겠지만 모렐로를사용합니다

그만큼 영겁의 지팡이에 비해 기본 딜이나 쿨감은 
증가하지만 탱또한 감소해버립니다 
그렇기에 죽기 쉬워지고 몇번맞으면 자리잡기도 전에 죽는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난입을 사용하게 된다면 기동성이 압도적으로 증가하여 생존력이 증가하게 되고 한타시에 위치선정도 정말 쉬워지게 됩니다
물론 라인전은 유성같은 룬에 비해 약해지긴합니다

그다음은 무효화구체,  마나순환팔찌, 궁극의모자 인데 제 공략에서는 모렐로를 가기때문에 하위템인 사라진 양피지를 가기때문에 마나는 넘쳐나기에 
무효화구체, 궁극의 모자로 줄여지는데 힘들거같으면 무효화구체 버틸만하다 하면 궁극의 모자가주시면됩니다 쉽죠?

참고로 절대집중 간건 브랜드는 체력죽기도 전에 딜쏳아내기때문에 갑니다

나머지는 이하생략
Flash(점멸)진리의 f점멸(사실 d점멸이 더좋음)
나머지는 성향or상대로 고르는거라 생각하는데
필자는 라인전때 사리는 편이라 안전빵으로 힐드는거지 다른거 드는것도 좋음
다른건몰라도Talon(탈론)Fizz(피즈)Zed(제드)이런 씹ㅅ..아니 애들 상대로는 barrier(방어막)Exhaust(탈진)들어줍시다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5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9%~13%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65/90/115/140/16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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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 17
  • 18

 W선마 그다음 q나e는 취향 저는 스킬샷안좋아서 e찍음

 

스킬 콤보

 이론상 맞다이에서는 Conflagration(발화)Sear(불태우기)Pilla of Flame(화염 기둥)Pyroclasm(파멸의 불덩이) 그런데 이론상일뿐 불가능함

Pilla of Flame(화염 기둥)맞추고 Sear(불태우기)로 기절건다음에  Conflagration(발화)평으로 패시브랑 난입 터트리고 ㅌㅌ가 가장 쓸만함

가끔씩 이유모를 킬각이 보이는데 그때 위에서 말한콤보쓰면 절때 못잡음 미니언 먹는척하다가Pyroclasm(파멸의 불덩이)Sear(불태우기)Pilla of Flame(화염 기둥)Conflagration(발화)또는 Pyroclasm(파멸의 불덩이)Sear(불태우기)Conflagration(발화)Pilla of Flame(화염 기둥)쓰면 궁과 w랑 e랑 딜 한번에 들어가서 킬 쉽게 잡힘

스킬 활용 팁

 미니언 먹다가 w를 상대랑 원거리 미니언을 같이 맞춘다음에 미니언 e에다 쓰면 w랑 e 다맞출수있음 q까지 맞추면 ㄹㅇ 밥도둑

Sear(불태우기)Flash(점멸)되는걸로 암

Sear(불태우기)Conflagration(발화)도 되기는 하는데 각이 안나옴


이건 스킬팁은 아닌데 궁극의 모자에다가 모렐이라 궁쿨 엄청 짧으니까 서로 집갔다가 와서 뜬금없이 Pyroclasm(파멸의 불덩이)날리고Pilla of Flame(화염 기둥)쓰면 최소 반피는 빠짐Sear(불태우기)Conflagration(발화)까지 맞추면 킬따는것까지도 가능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null
아이템 빌드
정석대로라면 어느정도 유동적이기는 하겠지만 사실상 브랜드의 템트리는 고정적입니다 저또한 대부분 같습니다
단하나 다른점이 있다면 모렐로를 간다는 겁니다 
영겁대신 모렐로를 간다는건 의외로 꽤 괜찮습니다

1. 빠른 타이밍의 라인클리어?
솔직히 이걸 라인클리어라 하기도 뭐하지만 일단 설명은 하겠습니다
영겁을 갈시 스택이 쌓이기전에는 잘큰게 아닌이상 w로 원거리 미니언이 죽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렐로를 가면 100이라는 높은 ap로 인해 모렐로가 나옴과 동시에 원거리미니언이 ☆한방☆에 처리가능해집니다
라인클리어가 후지다 못해 봇으로 이민간 브랜드에게는 그나마 좋은 사실입니다

2. 짧은 쿨타임 
기본적으로 브랜드의 스킬 쿨이 짧기는 하지만 스킬때려박고 할게없는 브랜드에게 더욱이 짧은 쿨을 주어 지속딜(?)까지 강하지는 MAGIC을 보실수있습니다

3. 마나사용량 증가
한타전 대치상황에 견제용도로 W나Q를 쓰게 되는데 쓰다가 한타가 열리고 스킬쓰는순간 마나가 없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물론 마나관리 못한 내잘못)
그렇지만! 모렐로를 가는순간 30%정도 있던 마나가 한명죽으면 20%가 또다시 생겨나는 그야말로 창조경제를 볼수있습니다!!

물론 라인전에서 라인유지력이 떨어지기는 합니다만 개인적으론 모렐로거 더좋다 생각함

모렐로 신발 라일라이 리안드리 존야가 나오고 막템은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Void Staff(공허의 지팡이)중에서 고르는 편인데 상대가 머리가 있면 마저를 한개씩은 두를거여서 공허를 가는게 보통인데 가끔씩 정말 가끔씩 아무도 마저를 가지 않을때가 있는데 그때 모자를 올려 마저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줍시다

상대에 근접한다거나 하는 챔이 없으면 그냥 존야 가지말고 모자랑 지팡이 둘다 올리세요

아이템빌드에 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이 있는데 영겁이 아니다보니 라인유지력이 떨어져서 포션을 계속 사야하는데 이거 사면 포션값 꽤 많이 아낄수있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그냥 모든 AP챔의 카운터임 6전엔 견제 빡세게 하면 킬을 따기는 하는데 6후에는....
야스오
야필패입니다 그런데 왜인지 제가 필패더라고요 하하 전 항상 벤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W선마 해버리면 안맞아서 스킬 버리는겁니다 그냥 E선마나 하면서 견제빡세게 하다보면 언젠가 죽지 않을까요
제드
제드 표창 피하고 님이 스킬다맞추면 이깁니다
근데 의외로 할만해요 스펠과 피없을땨는 미련 남기지 말고 집가셈 피많거나 스펠 (탈진,베리어 등)이 있으면 바로 스턴걸면 역으로 킬따짐 팔목까지만 올리다가 영겁을 가거나
모렐로 가고싶으면 존야는 올리고 가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르키
미르키 본지 얼마나 된지도 모르겠지만 만났을땐 정말 쉬웠습니다
트포전에는 맞딜도 이김
라인전 한정
자르반 4세
얘는 다른게 아니라 이니쉬걸려고 오면 자르반 벽뒤에 상대가 뭉쳐서 딜을 하는데 콤보박으면 좋아서 '죽습니다'
물론 이니쉬가 강력하긴해서 잘못하면 그대로 끝나는것도 가능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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