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가 필요한 샤코 입문자는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다른 1티어 오피챔을 하자
극초반 정글 루트가 궁금하면 다른 공략이나 유튜버 영상을 보자
샤코 안써본놈들이 꼭 정글링루트 다양하다, 머리좋아야한다 하는데 정글링루트는 다 거기서 거기고 평타만 존나때리는 챔이 머리좋은 사람이 하면 무슨 장점이 있냐
드락 요우무전에는 평타만 존나 때리다가 거리 안되면 E쓰고
드락 요우무 뽑고 나서는 특성의 물관 사라지기전에 평 티아멧 e로 감전 터트리자
패시브 평 티아멧에 딜러 피 60퍼 충분히 깎기때문에 e 감전은 9퍼 추가 딜이 드간다
우리팀 대치 좋은 챔들이고 니가 성장 잘했으면 스플릿 돌리러가고
평범하게 컷거나 적 이니시가 너무 좋으면 한타 하는게 좋다
적이 들어오는 조합이면 q2렙만 찍고 박스 마스터한뒤
뒤쪽에다가 박스 박아서 우리팀 딜러 거리 벌릴시간 줘라
어차피 요우무 기동신이라서 q2렙으로도 충분히 적 딜러 뒤까지 간다
박스만 뒤에 깔고 정글쪽에서 벽 넘을 준비 하는거 잊지마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카정드가면서 성장 막아야되는데
우리팀이 갱 맞고 키워줄거임
샤코는 숙련자만 하는데도 승률이 이새끼들을 뛰어넘을수없다
이 새끼 침묵에 e도 못써서 짜르지도 못하고 죽는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킹 존나 가서 성장하자
역갱 맞으면 겜 터진다
성장 잘함 = 이김
성장 못함 = 짐
뒷라인에 박스 오지게 깔고
적 딜러 암살 노리자
전시즌부터 다이아테두리 달고있는데
폰이라서 이미지 첨부가 안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