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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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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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 하지말고 버늑버 후 탑 커버 꼭해줘야됨
장신구 와드 생길때마다 빈 곳에 채워주고
협곡게 챙겨 먹고
와드가 없어서 갱이 올만한 라인이 보이면 무조건 커버가 줘야 됨
다른 정글러들이랑 똑같이 커버 운영을 해야 됨 마스터이라고 RPG하면 충소리 듣는거임
RPG만해서 왕귀하고 캐리했다? 그건 라이너들이 마스터이 버스 태워준거임
내가 잘한게 아니고 라이너들이 잘한거지.
그러니까 마스터이도 다른 정글들 처럼 커버 운영을 열심히 해줘야 됨
피갈퀴손, 신발 나오고 마법사의 최후 올리고 있을 시점인데 이때도 커버를 잘 가줘야 됨
킬 먹으면 스노우볼 확 굴러가니까 마법사의 최후 나오면 순간적으로 화력이 팍! 올라가는데 적 정글러랑 마주쳐도 라인 지원 없으면 걍 이기니까 카정도 자신감 있게 가줌.
가시갑옷부터 맞춰서 AD대비해주고 이때는 후진입 하는게 좋음
수은장식띠 나오면 이제 마저도 꽤 맞춰진 상태라서 선진입 하고 cc기 풀어주는 플레이도 괜찮음
일반적인 후진입 딜 마스터이처럼 주위에서 맴도는데 다른 점이라면 모습을 안 보여주는게 아니라 모습을 보여줘서 적이 딜을 과감하게 하지 못하도록 해줌.
그러다가 적이 무리하는게 보이면 바로 진입해줌.
어차피 딜탱이라서 선진입해도 괜찮음.
Q를 먼저 써서 진입하는건 좋지 않은게 논타겟 스킬들을 피할 수 있으니까 눈으로 스킬 날아오는거 보고 Q써야 됨.
Q를 쓰고 모습이 다시 나타날때 적들이 거기에 cc기를 박을텐데 수은장식띠로 풀어줄 준비하고
수은 장식띠로 풀고나선 피가 적으면 W쓰고 버팀
모든 딜이 마스터이 한테 집중될텐데 W로 피해감소 50~70% 해버리면 거의 알리스타 수준으로 탱을 한거임.
수은 장식띠가 없을때는 W쓰는데 cc기 맞고 풀려서 죽을수도 있으니까 후진입하는게 좋음.
마스터이는 야스오와는 다른게 스킬 구성이 딜탱에 더 어울리는 챔피언임.
야스오는 크리티컬 증가 효과가 있어서 시너지가 아주 좋음.
근데 마스터이는 W라는 스킬이 있잖음? 이건 소라카 힐과는 다르게 분명히 전투가 벌어지는 곳에서 쓰라고 만들어둔 스킬임.
맞으면서 힐을 해라는 스킬이니까 탱이 좋으면 좋을수록 들어오는 데미지도 줄어들고 힐의 효과도 높아지겠죠?
체력 100을 회복한다고 했을 때 방어력이 50이면 그 효과는 150이고 방어력이 100일땐 효과가 200이 되니까
들어오는 딜도 방어력이 100일 때 1/2이라면 방어력이 200일때 1/3이잖음
W스킬엔 데미지 감소까지 있으니까 탱이 좋으면 2배 3배효과를 보는게 W스킬임.
그러니까 마스터이는 퓨어 딜러가 아니라 딜탱이여야 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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