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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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사막의 황제
Azir, the Emperor of the S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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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아, 심연의 가면 아지르

- 여호와하나님(2017-12-15, 조회수: 5324)

상대 미드가 ad 캐스터이고, 적팀에 ad비중이 높다 - 로아

상대 미드가 ap 이고, 적 조합이 2ap 이상이다 - 심연의 가면

이렇게 올린 후 내셔 리안드리로 이어지는 템트리가 상당히 괜찮다.

참고해보도록 하자
아지르, 사막의 황제
소환사 주문 점멸 방어막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19) 2573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52 (+3.5) 111.5 공격 속도 0.625 (+6%) 1.263
5초당 체력회복 5 (+0.55) 14.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룬은 두가지만 신경쓰면 된다

상대가 이동기가 많아 유성을 맞을일이 없을거같다 - 콩콩이

아니다 - 유성


보조같은경우 나는 초시계를 매우매우 사랑하기때문에 항상 유틸을 든다.

취향껏 가도록하자
피즈 제드상대 - 탈진

나머진 보통 배리어를 든다.

곧 아지르 너프가 예정되있는데.. 너프되면 어떨지 모르겟지만 지금 저렙단계 아지르는 그냥 줯나쌔다

점화들면 킬각도 예쁘게잡아볼수 있따.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지르는 무너진 포탑 위에 태양 원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230~41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0~9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45초에 걸쳐 붕괴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0/80/100/120/14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720)
일어나라! (Arise!)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지르가 10/9/8/7/6초 동안 모래 병사 하나를 소환합니다. 모래 병사 근처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해당 병사에게 공격 명령을 내려 적이 있는 방향에 2~77(레벨에 따라) (+50/67/84/101/118)(+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신기루 (Shifting Sands)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100/140/180/2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70/110/150/190/230 (+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200/400/60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5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우선 슈리마 드리프트라고 불리는 weq콤보.


이건 그냥 쓰다보면 는다. 머라 딱히 설명하기도 애매한데


차악- 이런식으로 쓰는게 아니라 착-착 이런느낌으로 써야 최대거리로 나간다


weq가 스무스하게 나가는게 아니라, we해서 먼저 도착하고 또 q로 나가는 느낌이지

제일 중요한건 거리가 아니라 정확도다. weq를 쓰면서 q를 정확하게 원하는 위치에 꼽을수 있어야

라인전에서 킬각을 볼수 있다. 언뜻 쉬워보이지만 콤보 단계자체가 많고 시간이 짧기때문에 처음엔 쉽지않다.


스킬 활용 팁

 1. weq플r 토스는 5대5한타에선 엥간하면 시도하지 마라


소규모 교전에서나 좋지 5대5한타에서 시도했다가 망하는건 말할것도 없고, 너가 뒤지면 말짱 도루묵이다


아지르는 살아있으면 모든걸 다할수있는만큼, 절대 죽으면 안된다.


가끔 팀원들중에 아지르가무슨 리신인줄알고 토스쳐하라는놈들이잇는데, 가볍게 무시해라


괜히 휩쓸려서 그짓햇다 뒤지면 겜 그대로망한다


2. 아지르는 weq라는 탈출기가 있지만, 정확히 보면 일반스킬중 하나라도 쿨이면 쓸수 없는 탈출기다


무슨얘긴지 감오지? 만약 we가 있더라도 q가없으면, 혹은 w가 없으면 어리바리까다 죽게된다



3. q가 정말 중요하다. q쿨일땐 사려라















핵심 아이템
위에 설명해놓은대로, 카탈 상위템과 내셔 가면으로 이어지는 템트리는

딜이면 딜, 탱킹이면 탱킹 다되는 템트리다.

물론 1코어뽑을때 공속이 답답하긴 하다만, 못할수준은 아니다.

아지르를 하다보면 걍 상대가 뭔지랄을하든 씹고 딜을할수잇는 환경 자체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수 있을거다.

물론 상대 스킬들이 위협적인게 없다면 걍 내셔 리안드리 바로 올리면서 죽창딜로 쑤셔주면된다.

템이 뜨면뜰수록 아지르는 절대안뒤지는데 상대방은 살살녹는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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