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미드가 ap 이고, 적 조합이 2ap 이상이다 - 심연의 가면
이렇게 올린 후 내셔 리안드리로 이어지는 템트리가 상당히 괜찮다.
참고해보도록 하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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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상대가 이동기가 많아 유성을 맞을일이 없을거같다 - 콩콩이
아니다 - 유성
보조같은경우 나는 초시계를 매우매우 사랑하기때문에 항상 유틸을 든다.
취향껏 가도록하자
나머진 보통 배리어를 든다.
곧 아지르 너프가 예정되있는데.. 너프되면 어떨지 모르겟지만 지금 저렙단계 아지르는 그냥 줯나쌔다
점화들면 킬각도 예쁘게잡아볼수 있따.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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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슈리마 드리프트라고 불리는 weq콤보.
이건 그냥 쓰다보면 는다. 머라 딱히 설명하기도 애매한데
차악- 이런식으로 쓰는게 아니라 착-착 이런느낌으로 써야 최대거리로 나간다
1. weq플r 토스는 5대5한타에선 엥간하면 시도하지 마라
소규모 교전에서나 좋지 5대5한타에서 시도했다가 망하는건 말할것도 없고, 너가 뒤지면 말짱 도루묵이다
아지르는 살아있으면 모든걸 다할수있는만큼, 절대 죽으면 안된다.
가끔 팀원들중에 아지르가무슨 리신인줄알고 토스쳐하라는놈들이잇는데, 가볍게 무시해라
괜히 휩쓸려서 그짓햇다 뒤지면 겜 그대로망한다
2. 아지르는 weq라는 탈출기가 있지만, 정확히 보면 일반스킬중 하나라도 쿨이면 쓸수 없는 탈출기다
무슨얘긴지 감오지? 만약 we가 있더라도 q가없으면, 혹은 w가 없으면 어리바리까다 죽게된다
3. q가 정말 중요하다. q쿨일땐 사려라
딜이면 딜, 탱킹이면 탱킹 다되는 템트리다.
물론 1코어뽑을때 공속이 답답하긴 하다만, 못할수준은 아니다.
아지르를 하다보면 걍 상대가 뭔지랄을하든 씹고 딜을할수잇는 환경 자체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수 있을거다.
물론 상대 스킬들이 위협적인게 없다면 걍 내셔 리안드리 바로 올리면서 죽창딜로 쑤셔주면된다.
템이 뜨면뜰수록 아지르는 절대안뒤지는데 상대방은 살살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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