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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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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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교전을 생각해서 W로 스턴채워서 가는편이구요
상대 라인푸쉬력이 후달리거나 대놓고 안싸워주는 무빙을 취할경우 W선마하고 로밍전으로 가요
그리고 몸이 약해서 rwqd 스킬한쿨에 죽는경우도 w선마합니다.
q선마도 나쁘진 않아요.
취향껏 하시면될거같아요
포식자 애니는 유성이나 콩콩이같은 룬이 없기 때문에 라인전은 꽤 약한편이고
라인전 성능을 낮추고 한타 및 소규모 교전에서 힘을 싣는 룬이기 때문에 정글러를 자주 콜하시는게 좋아요
포식자만 띄우면 로밍이던 갱호응이던 정말 좋아지기 때문에 6전에 적 미드와 격차가 나지않게만 해주시면되요
중반부터 포식자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로밍과 소규모 교전에 참가해주세요.
그러기 위해선 시야장악이 필수겠죠? 제어와드와 좀비와드가 시야장악에 힘을 좀 더 실어줍니다.
중-후반 타이밍에는 렌즈로 교체하여서 애니의 위치를 노출시키지 마시고
포식자랑 렌즈키면서 돌아댕기면 애니가 어디서 오는지 모르기 때문에 뒷라인 잡기가편해요
포식자+점멸이면 누구든지 한명 물수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애니가 이니시를 해야될상황이면 포식자키시면서 이니시하시구
팀에 애니말고 이니시가 가능한 챔프가있으면 한타 중간에 딜러들한테 풀콤보 꼽으시면되요
다른공략들처럼 애니에 대한 기본적인 공략이나 세세한 대응법 같은건 일부러 적지않았어요
이 공략은 그저 포식자 애니라는 개념에 대한 공략일 뿐이니까요
개인적으로 봉인풀린주문서애니보다 활용가치가 더 높다고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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