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인서 장점:
1. 라인전이 강함
나중에 바꾸면 그만이라 초반 라인전에 점화를 쓸수 있음
쿨도 짧아서 딜교할때 점화를 박는 수준
라인전 개쎔
2. 이니시 최강
쿨감 특성에 아이오니아 신발까지 신으면 180초임
3분마다 점멸이니시 가능
중반도 아니고 초중반부터 180초임
3. 단점 커버
레오나나 6렙 이후 애쉬같은 소나에게 치명적인 적이 나올경우 라인전에서 정화를 들어 대응할수 있음
점멸로 인해 생존력도 높음
탈진으로 부족한 cc커버도 됨(탈진 쿨 약 120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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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ㅇㅇ
마법특성은 상황에따라서
1. 라인전을 후드려 패고싶다면 주문 작열
2. 무난하면 폭풍의 결집
3. 라인전에서 w선마 해야할거같으면 마나순환 팔찌
서폿템이랑 ap템에 쿨감옵션이 워낙 많은지라 깨달음은 개인적으로 꼭 감
힐이 빵빵해서 체력이 잘 안떨어지니 절대집중도 고려해볼만 할듯
라인전 끝나면 점화 바꾸면 됨
팁
점멸 쿨 초기화 하는법
점멸을 쓴 다음 집가서 점멸을 딴걸로 바꿈
그리고 아직 안쓴 다른 스펠을 점멸로 바꾸면 됨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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