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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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 망한듯 한데.. 혹시나 올려볼 참고용입니다.. 탑블라디(수정9/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수정해봐여~
9/3 (수정)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9/3)
감전이 딜은 너프... 시간은 초반에 약간 줄어들었네요. 제가 사용해봤는데 음... 전보다 자주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탑에서는 탱커라면 비추합니다.. 안들어갑니다 중반으로 넘어갈 수록...
그! 래! 서! 난입을 들었어요! (확실히 딜은 줄어듭니다 감전들때보다.)
한타 때나 소규모때 점멸을 써도 벽넘어가는 아닌이상 따라갈 수 있습니다. 거기다 기민함을 더해서 딜도 조금 올려 주
었고요.
혹시나 주문작열 쿨 줄어서 기대를 걸어봤지만 역시나 더 미미한 데미지.. 차라리 폭풍의 결집들고 데캡들어서 후반갈 수
록 더 강한 모습을 보여 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9/3)
점화/점멸 듭니다.
텔이 너프 당하고 블라디가 초반에 무리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집에 다녀 올수 있습니다..(뭐..말이 쉽죠..하하;;)
거기다 Q+E 점화를 할 경우 난입이 터져요! 점화도!! 여기서 생각해 볼 만한 것은 우리 정글이 올때 평타2대 또는 Q+평타
후 점화를 걸어서 이니시를 걸어주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전 초반에 망하면 그냥 텔을 들든 점화를 들든 망한다 생각해서 차라리 약한딜 점화라도 들어서 그나마 강하게 가자 생각
합니다. (솔직히 108갱 오는 정글러는 답 없습니다. 텔타도 손해 점화들어도 손해.....)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6%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차징)+점멸or R-Q-점화 쉽죠~
스킬 활용 팁
그냥 뭐... 거리주면 빨아 줘야죠 ㅋㅋㅋ
요즘 블라디가 쿨 생각 없이 하면 망합니다. 약간의 숙련도가 필요해 졌어요. 난입을 들어서 그런지 스킬을 더 이득 볼
수 있는 방향으로 사용해줘야 합니다. Q는 피를 채워야 하는 상황이 아닌이상 최대한 챔피언에게 체력이 부족하면 쿨 도
는 데로 미니언에게 계속 그틈에 2스택상태여서 챔피언에게 닿는다면 챔피언에게 상대 스킬 상황 항상 생각 해야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9/3)
안녕하세여 오랜만에 다시 수정합니다!~
항상 아이템빌드는 유동적이여야 합니다! 특히 블라디는 아이템이 나올수 록 강해지기 때문에 버티면서 각을 봐야해요!
*빌드 순서가 답일 수는 없어요! 잘 풀렸을때를 본 겁니다!!!*
초반은 도란방패 or 인장 선택 하시구요!
자 이제 문제인데요! 초반에 가서 1250원을 모았다! -> 큰 지팡이 하나 사줍니다!(상대가 힘들었다! 팔목or천갑옷)
이게 난입이라 솔직히 갱와도 잘 안죽습니다.(감전or콩콩이 보다 안죽는 거에요! 판단 잘못하면 죽어요!)
그리고 아이오니아 신발이나 고서를 사서 (팔목일 경우도 같음) 쿨감좀 채워주시구!
선존야도 나쁘지 않아요 상대ad가 라인전때 강하다거나 아트록스 같다면...
그 후에는 흐르듯이!! 가시면 됩니다!
자 그럼 초반에 상대가 ap챔이다! 그럼 악마의 고서까지 올리고 마법무효화 망토하나 사줍니다.
그리고 벤시올려요.(여기서 굳이 벤시를 먼저 안올리시구 딜이 괜찮다 싶으면 큰지팡이 사서 구슬가셔도 됩니다!)
또 위에 벤시를 놓았는데 이유가 솔직히 블라디는 마방이 오르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안올리면 아무리 잘커도 상대
미드나 ap챔상대면 그냥 죽어요... 회색화면 보입니다. 자라리 주문력+마방+쿨 다주는게 뭘까 하다가 벤시가 좋을 듯
합니다. (나중에는 이니시 걸때 벤시로 인해 도움도 많이 받습니다.)

(아직 이거 아이템빌드는 연습중이라.. 망각구->고서->모렐or벤시or존야->구슬 이순인데요.. 아직 연습이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
그냥 다 어렵다~

리븐
근데 이놈들은 왜이렇게 들어와서 때리고 맞으면 아프고..

이렐리아
초반에 이득봐도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탑에선 다

요릭
어렵습니다~

제이스
그래도 블라디를 좋아하면 해야하죠?~
(9/3)
블라디가 안쉬운 챔프가 없습니다. 항상 조심해야 하고 한번 말리면 답도 없이 말리는 상황이라...
어떤 챔프 상대로는 쿨감부터 딜부터 방어부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거리조절! 중요하구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처음에 캠프에서 큐1스택 쌓으시고 가시면 좋습니다.
라인은 되도록 당기는걸 추천해요!
w는 최대한 상대 스킬을 무시하게 할 수 있을때 쓰는게 좋습니다! 연습많이 살길!
중반 운영법
1.잘큰 상황 - 상대 탑을 부셨다+라인이 상대쪽으로 밀린다 -> 미드나 바텀을 한번 찔러주고 올라가면 됩니다.
2. 반반이다 - 라인상황을 보고 상대쪽으로 밀리거나 프리징이면 미드를 찔러주세요. 바텀은 cs포기하고 킬or용챙기겠다 하면 가주시면 됩니다.
3. 못컷다.. - 암울합니다.. 바텀은 무리고..미드쪽에 와드 박아주면서 상대탑이 내려가는걸 알려줘야합니다. (이때는 뭐.. 답이없죠그냥...ㅜㅜㅜ)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최대한 궁을 많이 맞추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존야 후 피흡 굿! 원딜이나 미드를 주로 노리는 것도 좋지만 우리 원딜이 잘 성장 하였다면, 원딜에게 달라 붙는애들을 잡아줘도 좋습니다. 진입할때 원딜 또는 미드포함해서 궁을 최대한 많이 맞춘 후 E Q를 맞추고 W로 빠져나오면서 원딜에게 달라 붙는 애들을 같이 쳐주세요 (뭐.. 상황에 따라서 매일매일 다르지만 최대한 해주는게 좋습니다.) 만약 내가 원딜 또는 미드가 원콤이 난다면 짤라줘도 좋아요!
챔피언별 대응법
*여기서 난입을 들경우 6렙 이후에 쿨감은 10% 되면 스택이1인 상황에서 상대가 블라디를 때릴때 블라디가 Q+E+평타 후 도망가는 상대에게 강화Q를 때릴 기회가 생깁니다! 이때 킬각을 볼 수도 있어요!*
(확실하게는 6렙 이후로만 기억해서..죄송합니다.)











마치며
어떤 관심이든 좋습니다~ 블라디를 해보고 이런건 어떤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슨 챔피언을 더 추가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많은데..어떤거 부터 하지..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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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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