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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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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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레벨까지 e와 q를 번갈아서 찍습니다.
초반 라인유지에는 q 1렙 w 1렙 보다는 q 2렙이 좋기에 q를 한 번 더 찍습니다.
기지에서 패시브가 자동으로 차기때문에
귀환 후 w를 사용하고 패시브 효과를 채워서 라인으로 이동합시다.
w는 미니언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대포미니언등에 사용하여 조금이라도 푸쉬를 빠르게합시다.
궁극기는 적 타워에서 사용하더라도
폭발시키기 전에는 타워 어그로가 끌리지 않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패시브를 최대한 활용해 마나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레벨이 됐을 때 패시브가 찬 궁극기를 사용하면
11레벨의 궁극기 데미지를 줄 수 있으므로 유용하게 사용합시다.
패시브를 활용해 자주 견제해줍니다.
첫 귀환후 돈이 애매할 경우 암흑의 인장을 사도 괜찮습니다.
시야 장악을 잘 했다면 정글러와 협곡을 노려도 좋습니다.
용싸움 때 q스킬로 용 챙기는 걸 도와줍시다.
한타 시작 이전에 정글몹을 이용하여 q 5스택을 쌓으면 좋습니다.
주로 원딜에게 w를 걸어주고 딜러를 물러 들어오는 적을 er로 막아줍시다.
처음 쓰는 공략이어서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피드백은 댓글로 써주시고 욕설이나 닥배드는 사양하겠습니다.
공략은 시간이 되는대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관심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누누의 인식이 어느정도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트롤의 이미지를 가지고 편견으로 보는 챔피언이 아닌
좋은 챔피언으로 인식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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