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애니비아, 얼음불사조
Anivia, The Cryophoenix
0
0
0
미입력
0/0
갓-버의 애니비아 공략

- 일단패스(2017-12-20, 조회수: 6257)

갓-버의 애니비아 공략.

내가 진 공략도 쓰긴 했지만 사실 진 승률 45%다.
애니비아가 사실상 나에게 승률 50% 넘는 유일한 챔이다.
애니비아, 얼음불사조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92) 2114 마나 495 (+25.0) 920
공격력 51.4 (+3.2) 105.8 공격 속도 0.658 (+1.68%) 0.846
5초당 체력회복 5.57 (+0.55) 14.92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22 (+4.5) 97.7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600.0 600.0
영감의 비스킷이 너무 개꿀이기 때문에 영감을 갈 수 밖에 없었다.

푸시해야 하는데 마나가 0일때. 비스킷 하나면 깔끔하게 푸시하고 집 갈 수 있다.
깔끔한 푸시 -> 깔끔한 귀환 -> 깔끔한 복귀 -> cs 손실 최소화의 사이클로 소박한 눈덩이를 하나 만들어보자.

나는 영감 특성 자체를 매우 높이 평가해서 진으로도 똑같은 특성을 간다. 하지만 애니비아에게 더 적합한 특성이다.
본인이 맵리에 자신이 없기 때문에 점화 쓰는것이다. 텔 잘 알 독자님들은 텔을 들어라.
환생 (Rebirth)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애니비아는 죽을 때 알로 변합니다. 이 알이 6초 동안 깨지지 않으면 애니비아가 되살아납니다.
냉기 폭발 (Flash Frost)
마나 소모: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거대한 얼음 덩어리를 지정한 지역에 발사하여 50/70/90/110/13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3초 동안 냉각하여 20/30/40%(궁극기 레벨에 비례) 둔화시킵니다.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결정화 (Crystalliz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애니비아가 400/500/600/700/800 너비의 지나갈 수 없는 얼음 벽을 만들어 적의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벽은 5초 뒤 녹습니다. (사정거리: 1000)
동상 (Frostbit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애니비아가 목표 적에게 냉기의 바람을 날려 50/75/100/125/150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냉기 폭발이나 최대 크기에 도달한 얼음 폭풍에 적중 당했을 경우 두 배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얼음 폭풍 (Glacial Storm)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활성화/비활성화: 애니비아가 1.5초에 걸쳐 크기가 커지는 얼음의 폭풍우를 소환하여 적에게 초당 30/45/60 (+0.1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추위에 떨게하여 이동 속도를 20/30/40% 늦춥니다. 최대 크기 도달시 피해량이 200%, 둔화율이 30/45/60% 증가합니다. 매 초마다 40/50/60의 마나를 소진합니다. (사정거리: 75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시작 아이템 암흑의 인장은 물약 회복량 증가가 좋아서 간다.
비스킷 특성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초반 운영법
6렙 찍고 나서 상대 미드 2차에서 칼날부리로 나오는 루트에 장신구 와딩을 한다.
궁으로 라인을 푸시하고 칼날부리를 먹을 각이면 먹는다. 아군 칼날부리는 블루 있을때만 정글러 눈치보고 먹자.

마치며
미드에서 푸시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해 주는 챔프다. 그리고 정말 쉽다.

라인에 가서 궁을 켠다. 미니언이 다 죽으면 궁을 끈다. 이 간단한 활동으로 상대의 거의 모든 플레이를 봉쇄한다.
상대가 나와 1:1 맞다이를 이기더라도 푸시력이 약하면 타워끼고 미니언 cs 먹는 것 외의 다른 활동을 할 수 없다.
몇 분 지나면 cs 격차가 벌어져 템으로 찍어누를 수 있게 된다.

q 스턴 걸어놓고 미니언에 e 날리는 나 같은 사람도 승률 60% 만들 수 있는 챔프.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