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랄 것도 없지만 크게 2가지입니다.
1.
-> -> (중간중간 w를 써주시면 됩니다.)
2.
-> ->
두 콤보의 차이는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e로 상대를 맞추었냐(2번) 못 맞추었냐(1번) 못맞추었을 경우 q로 상대를 자신의 쪽으로 땡겨온다음 납치하시면 됩
니다. e를 맞추었을 경우 q를 납치한 이 후 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납치를 해왔고 q로 에어본을 시키면 우리팀 딜러
들이 1초라도 편하게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스타의 반응속도가 조금만 빠르다면 자크의 e진입을 q로 끊을 수 있고 자크가 시야에
있을 때에는 w로 밀어낼 수 도 있습니다.
알리스타와 같이 자크의 진입을 방해하는 뽀삐,잔나,쓰레쉬 같은 챔프들이 있을 경우 우리
조합을 보고 자크를 뽑는게 좋습니다.
엘리스,리신과 같이 초반이 강한녀석들은 우리 정글에 들어와 나의 버프를 호시탐탐 노르는
나쁜 녀석들입니다. 이 타이밍만 넘기게 되면 상대보다 1~2렙 높게 게임을 끌고 갈 수 있습
니다. 초반에 조심하고 탑에게 조금만 사려달라고 부탁합니다. 적의 3캠프가 끝날 때 즘 강가
에 위험핑을 찍어줍니다.
녹턴을 꼽은 이유는 궁 때문입니다. 옆에 숨어서 진입각을 보고 있는데 녹턴이 궁을 써버리
면 점프를 어디로 뛰어야되는지 우왕좌왕하게 됩니다. 어지간하면 먼저 이니쉬 걸어줍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 중에 이놈은 쉽다 이런것보단 그냥 뚜벅이 딜러들이 좋다입니다. 점프를 맞으면 cc지옥
속을 헤매이다 죽을 것이며 점프를 피하기위해 플을 써야 되는 녀석들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