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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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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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크가 죽을 시 세포들로 갈라지는데 그 세포들에게 각각의 체력이 주어집니다
이 세포들이 서로 뭉치면 자크가 남은 세포들의 체력에 비해 부활합니다
분열된 세포에게 텔레포트 사용 가능합니다
-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 체력 소모: 8%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30/40/50/60/70 (+0.3 AP)(+최대 체력의 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6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q:체력소모가 크므로 정글링할땐 많이 사용하지 않는게
피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팔을 쭉 뻗고 상대방을 붙잡는데 그 다음 평타가 강화됩니다 강화된 평타로 상대를 공격하면 그 둘을 잡아당겨 부딪힙니다
젤리는 q를 맞췄을 때,강화평타로 때려서 상대방이 부딪혔을 때
하나씩 나옵니다
그리고 같은 대상에게 강화평타를 때려도 젤리는 나오지않고
부딪히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강화평타는 타워,열매,와드 등 때릴 수 있는 상대에게는 다 적용됩니다
-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 체력 소모: 4%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15/30/45/60/75의 마법 피해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0.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w를 사용하면 몸에서 젤리(?)들을 분출하면서
데미지를 입히고 젤리 하나를 줍니다
그리고 젤리를 먹으면 이 스킬의 쿨타임이 1초 줄어듭니다
그냥 쿨타임이 될때마다 스킬을 써주고 한타때도 열심히 써주면 됩니다
-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 체력 소모: 4%
-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10/160/210/26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자크의 다양한 갱킹을 만들어주는 스킬이며 강력한 이니시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e를 사용하면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날아갈 준비를 하는데 준비시간이 길 수록 날아가는 거리가 길어집니다
날아갈때 사거리 안에 있는 상대는 기절을 하는데 거리에 비해 기절시간이 늘어납니다
도망갈때도 유용한 스킬인데 cc기를 맞으면 준비동작이 풀립니다
그리고 날아가는 도중에 강타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킬 레벨이 늘어날수록 점프 사거리가 크게 증가하므로 꼭 선 마스터를 합니다
+ 8.4패치 이후로 날아가면서 w가 써집니다 원래도 됬었나 기억이 안나는데
제 기억으로는 안됬던걸로 기억하는데 틀릴 시 삭제하겠습니다
- 바운스!
(Let's Bounce!)
-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바닥으로 퍼지며 충전을 시작합니다. 이 때 자크는 2.5초 동안 군중 제어 스킬에 면역이 되고, 자크의 몸 위에 선 적은 30/40/50% 둔화됩니다.
두 번째 사용 시: 1초 이상 충전 후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위에 있는 적을 감싼 채 지정한 위치로 날아갑니다. 날아가는 동안 자크를 방해할 수 없습니다. 착지 시 주변의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0.25초 동안 25% 둔화됩니다.
완전히 충전하기 전에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즉시 근처의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을 꾹 누르고 있으면 자크가 납작해지면서 자신의 위의 적들을 느려지게 하고 원하는 곳으로 대려갈 수 있습니다 풀차징을 하지않고 바로 스킬을 때면
예전 자크의 궁극기 처럼 한번만 점프 하고 적들을 튕겨냅니다
보통 우리 딜러를 지킬 때 사용도 하고 적 딜러를 물때 사용을 합니다
스킬 콤보
6렙 이전 : >>> 다른 대상에게 평타 > 평타와 를 섞으며 딜 넣기
6랩 이후 : >>>평타>배달
>>>>평타
걸어가서 >>평타> (도주기로 도망갈 시)>>
(는 콤보 중간중간에 섞어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거는 상황에 따라서 쓰는건데 >>>평타>
Q를 상대방에게 맞춘 상태에서 점프 가능해요 그래서 상대방이 합류하기 전에 강화평타를 때릴 상대가 없다면 이걸로 조금이나마 시간을 끌고 오면 강화평타 때려주는거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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