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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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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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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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렌, 데마시아의 힘
Garen, The Might of Demac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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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겜용 가렌

- 트롤장인(2018-02-26, 조회수: 8498)

---이건 어디까지나 언랭이 작성한 트롤짓(즐겜용)입니다---
따라하다 망해도 책임못져요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소환사의 진노(Summoner's Wrath)질긴 피부(Tough Skin)철거 전문가(Demolitionist)열정(Ardor )약점 노출(Expose Waakness)분노짐승 같은 힘광란비전 검처형인회복력마술(Sorcery)
가렌, 데마시아의 힘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90 (+98) 2356 마나 0 (+0.0) 0
공격력 69 (+4.5) 145.5 공격 속도 0.625 (+3.65%) 1.013
5초당 체력회복 8 (+0.5) 16.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8 (+4.2) 109.4 마법 저항력 32.1 (+1.55) 58.4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포식자,영리한 사냥꾼빼고 자유
점멸은 필수
나머지는 자유
-추천-
Ghost(유체화)
Flash(점멸)
Exhaust(탈진)

인내심 (Perseverance)
가렌은 8초 동안 피해를 입거나 적의 스킬에 맞지 않으면 5초당 최대 체력의 1.2~9%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과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결정타 (Decisive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가렌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이동 속도가 1/1.65/2.3/2.95/3.6초 동안 35%만큼 늘어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용기 (Courage)
재사용 대기시간: 23/21/19/17/15초
기본 지속 효과: 유닛들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부여되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가렌이 4초 동안 용기백배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처음 0.75초 동안은 65/85/105/125/145 (+추가 체력의 18%) 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과 강인함 60%를 얻습니다.
심판 (Judgment)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4/8/12/16/20 (+레벨에 따라 0~8.2) (+0.36/0.37/0.38/0.39/0.4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가장 가까운 적에게는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공격 횟수는 기본 7회+아이템 및 레벨 업으로 얻는 공격 속도 25%마다 1회)

회전에 6번 맞은 적은 6초 동안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치명타가 적용되며, 스킬을 빨리 취소하면 남은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325)
데마시아의 정의 (Demacian Justi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50/300/450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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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포식자 키고 좀 가까워지면 Q키고 평타 E----R

스킬 활용 팁

 다른거 필요없고 포식자-Q-평-E-R정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필수-
Trinity Force(삼위일체):Q평데미지 쌔짐,쿨감20%,이속,체력
Phantom Dancer(유령 무희):이속,피해량 감소,치명타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공격력,치명타 확률,치명타 추가피해량 50% 증가
-추천-
Death's Dance(죽음의 무도):회복,출혈,쿨감,데미지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체력,데미지,보호막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이속(액티브 패시브 둘다),쿨감
-장화-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빠르게 급습할때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급습할때)추노할때
Ninja Tabi(닌자의 신발):평타가 아프다!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스킬이 아프다!(CC기 많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동기 좋고
CC기 좋고(or 회피기 or 이동기)
+단단한 적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동기 없고
CC기 없고(슬로우는 뭐...)
물몸인 적
요즘 챔피언들은 대부분 CC기나이동기 회피기(같은건가)가 대부분 하나씩은 있으니
우리에게 남은건 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Mark(표식)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 평범하게 하세요ㅇㅇ

초반 운영법
우리에겐 Perseverance(인내심)Perseverance(인내심)Perseverance(인내심)Perseverance(인내심)Perseverance(인내심)Perseverance(인내심)가 있으니 피가 없으면 당황하지말고 귀환 강화(Improved Recall)
하고 포식자 키고 복귀.
중반 운영법
중반부터는 (Trinity Force(삼위일체),Phantom Dancer(유령 무희)가 있다면Cloak of Agility(민첩성의 망토)까지 나와도 좋고)암살자
하고싶을때 포식자,Q키고 들어간다음 평ER

후반 운영법
E에 치명타가 들어가기때문에 라인 클리어가 쉬움 그리고 Phantom Dancer(유령 무희),Trinity Force(삼위일체)등등 공속아이템이 있어서 포탑 밀기가 쉬움(Trinity Force(삼위일체)Q평)

팀파이트시 역할
돌아라,가렌!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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