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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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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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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말 했듯이 마이의 스킬 콤보는 별거 없다.
QE평 평 평뎀지 감소시킬 때 명상이다.
하지만!! 마이는 콤보보다 스킬을 활용 할 줄 알아야 한다.
Q은 강력한 계수를 같고 있는 돌진/공격기이자 회피기이다.
를 어떻게 쓰냐에 따라서 마따이를 이기냐 지냐 차이가 엄청나다
갱이나 1대1 상황에서 를 먼저 쓰는 친구들이 있는데 이런 친구 들때매 내가 솔랭하면 마이충이라 욕먹는다....
는 일단 상대방에게 붙은 후에 추노기/ 회피기로 사용하도록 한다.
그리고 정글링 돌때 정글몹의 공격을 1대 씹을 수 있는 것도 매우 좋다.
다음으로 명상은 cc기가 들어오지만 않는다면 롤계 최고의 탱킹/힐링 스킬이다.
하지만 cc기가 들어오는순간 그런거 없다.
이 명상 타이밍은 아주 간단하다.
상대cc기가 빠졌을때 그리고 상대 주력 스킬을 씹을 때.
보통 마따이 뜰때 저티어 구간에서 명상을 보고 cc기로 끊지 않는다.
cc기가 빠진후 딜감소/회복 용으로 써주도록 한다.
그리고 뎀지감소 가 필요할 때 ex이런 스킬들을 순간적으로 씹어준다
그리고!!! 싸울때이거 안키는 애들이 많은데, 엄청난 뎀지 차이가 있다.
꼭 켜주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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