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브실골
이 썻음을 알려드립니다.
티어가 낮음으로서 공략의 신뢰도는 떨어지더라도 충분한 설명으로 보충하겠습니다
배드주셔도 됩니다, 제 목적은 한 번 이런 것도 있구나 라는 맘으로 가볍게 보시기를 바라는 바 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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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8 (+99) | 2325.8 | 마나 | 327.2 (+40.0) | 1007.2 |
공격력 | 60 (+3.1) | 112.7 | 공격 속도 | 0.665 (+2.7%) | 0.97 |
5초당 체력회복 | 7.51 (+0.75) | 20.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ap,ad인가 라인전이 많이 힘든가 안힘든가에 따라
강철피부,거울갑옷 골라주시고 모르겠다면 사전준비를 추천드립니다.
마나 관리에 익숙하시다면
마나수정뺴고 다른 것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제일 중요할수도 있는
과 의 선택은 밑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4~116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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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탱의 스킬트리입니다.
무엇은 선 진화해야하는가를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6렙 선 진화
진화
상대 탑이 로밍보단 라인전을 중시한다.
딜교환을 많이 거는 스타일이다 (등등)
보조 특성중에
"주문 작열" 들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화
상대 탑이 라인전보단 로밍에 집중하는 스타일이다.
딜교환보단 2대2소규모대전,한타를 중시한다.(등등)
보조 특성 중에
"기만함"을 들어주시고 더 필요하다 싶으시면 까지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부쉬에서 부쉬까지 은신이 끊기지 않고 쭉 가능합니다)
찍었다면 가 좋고
찍었다면
이 좋습니다.
진화를 안하는 이유
탱라 공템도 훨씬적게 가는데
추가 ad계수도 없고 단순히 사거리와 고립떄 쿨감밖에 없습니다
탱 는 주딜이 (평,)와 가 주력입니다.
각이 된다싶으면 으로 다가가서 평 평 쿨돌떄까지 무빙평타로 붙으면서 될거같으면
되지않는다면 나 으로 빠저나오기
평로 패시브 터트리기
만 뺸다면 말이지요
대부분의 탱 빌드로는
혹은 을 추천했습니다.
하지만 둘다 무언가 아쉬운 느낌을 버리기 어려우실 것입니다.
탱 라는 것은 상당히 졸렬하게 로 붙어서 로 데미지를 주는 것이 보통입니다
갑자기 좀 다른 말씀 드리자면
탱 와 상당히 비슷한 것이 졸렬하게 하는 탑 입니다.
자신이 유리하다면 ,로 붙어서 나 평 떄리고 도망가고(지속적이지만 한방딜도 있죠) 불리하다면 써서 피하고
각이다 싶으면 으로 띄워버리는 정말 졸렬함의 극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과 의 차이점이라 한다면
지속스킬과 광역스킬입니다.
은 이미 지속적, 광역적으로 딜을 줄 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
그래서 는 오공의 원탑 코어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는 태생이 암살자인 만큼, 지속딜과 광역딜에 많이 후달립니다.
쿨이 얼마나 짧아진다한들 처럼 지속적이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를 포기하고 를 갔습니다.
아시다시피 와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를 하니깐 시도떄도 없이 데미지를 주더군요,
탱인데도 상당한 딜을 뽑을 수 있게 됐습니다.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쉴드로 짤짤이를 씹을 뿐만 아니라 맞딜또한 강력합니다.
벤합시다
w진화로 최대한 버팁니다.
도란방패,부패, 닌탑 나오면 할만합니다
그전이 겁나 힘들뿐
또한 라인전도 꿀리지 않고 한타도 은근 강력합니다.
졸렬하게 갱불러도 2ㄷ1지는 상황이 자주 나옵니다.
w진화로 최대한 포탑없애주세요
e를 도약이나 은신으로 씹어줘야하는데 말이야 쉽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광역스킬 많아서 게속 라인밀어지고
겨우 콤보넣어서 잡았다싶으면 폴짝 튀거나 사라지고
그렇게 있다보면 정글한테 차이고
w=피참
^^
궁로밍만 좀 조심합시다
그러다보면 갱을 당하는 뚜벅이의 서러움
모데를 대표로 해서 나머지 뚜벅이
짜피 는 밖에 라인클리어 할게 없음
알아서 당겨집니다.
로 졸렬딜교
활용(근데 이건 요즘 누구나 다 알아서 안맞아줌)
둘다 있을텐데 게속 로밍가주고 으로 몰래 소규모대전 참가했다가 수적으로 유리하게 나가야합니다
뽑으면 탱이라해도 딜 무시못합니다 맞다이 걸어주세요. 비벼주세요
딱히 싸워주지 않는다면 스플릿하다가 얘들 어그로 끌리면 로 빠지기
한타 시작하면 초반 진입으로 적 주요스킬을 피하거나 맞아도 어그로 가능
적 주요스킬을 로 피합니다.
한타가 시작되면 로 주요스킬 씹어주다가 주요 딜러한테 한대 딱 떄리면 놀랍니다.
물려도 걱정마세요 녹지않습니다 쓰고 피흡하고 한번 더 쓰거나 쿨될떄까지 버티고 빠집니다.
정말 졸렬합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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