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100% (4표)

0% (0표)

0% (0표)
[douBle5] 딜탱 템트리. 최강의 전사 마스터 이.
마스터 이마스터 이는 사용자에 따라 팀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고마이충이라 욕먹을 수도 있음.일단 마이는 많이 플레이 해봐야 감을 잡을 수 있음.로 여러가지 cc기를 피할 수도 있고
로 탱커들을 녹일 수 있으며
로 어그로를 끌 수 있는 것을 보아
암살자이지만 탱커에게도 강한 암살자임.
마스터 이에 관한 꿀팁, 룬 등 알려주도록 하겠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극딜갈때는 이룬쓰셈.



앗싸 치속 버프
-------------


전부 마이에게 딱 어울리는 룬들이니 꼭 들어주셈. 어느하나 버릴 수 없다.


이 공략에서는 초반에 피흡템을 안감.
공속템이 충분하기에 민첩함보다 핏빛 길도 나쁘지 않음.
뭐 그렇다고 꼭 민첩함 들지 말라는건 아님.
(근데 난 공속이 더 좋은듯.)
-------------



이룬 드시고 탱커가 없다면 마법룬 들어주면 됨.

-------------


궁딜이 쎄짐 vs 궁을 많이쓸 수 있음
(취향차이)

심지어 마이는 왕귀 캐릭이기 때문에 "왕귀했네" 라는 말 잘들을 수 있음.
-------------
이것 말고는 들만한 룬 없으니까 알아서들 하셈.


-------------








상대가 도주기를 사용하면 그때
로 따라가주는게 포인트임.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일격 필살
(Alpha Strike)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마스터 이가 전장을 순간 이동하며 최대 적 4명을 공격하여, 각각에게 25/60/95/130/165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75/100/125/150/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리 피해(+0.6 AD)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일격 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600






( 치명마이나 극딜마이는
선이 맞음. 단 이공략은 딜탱마이 임.)

-------------
- 명상
(Meditate)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에 걸쳐 초당 30/50/70/90/110 (+0.25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스터 이의 체력이 1% 줄어들 때마다 재생되는 체력이 1% 증가합니다.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마스터 이에게 적이 가하는 피해가 50/55/60/65/70% 감소합니다. 포탑의 경우 감소하는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매초 2연속 공격 중첩을 얻고 최후의 전사와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정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매초 2연속 공격 중첩을 얻고 최후의 전사와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정지됩니다."





상대를 죽이고나서
쿨이 7초가 추가되었을 때

타워를 부슬 타이밍에 미니언이 없다면
키고
지속시간 늘려주면 됨.


-------------
- 우주류 검술
(Wuju Style)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기본 지속 효과: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기본 공격으로 14/23/32/41/50(+0.25 추가 AD)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우주류 검술 스킬이 재사용 대기에 들어가면 기본 지속 효과가 사라집니다.
처음에
절대 키지 마셈




(그리고 포탑부슬 때
적용 안되니까 쓰지마세요;;)

-------------
- 최후의 전사
(Highlander)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7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35/45%, 공격 속도가 30/55/80% 상승하며, 둔화 효과에 대해 면역이 됩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최후의 전사의 지속 시간이 7초 연장됩니다.
제발 갱갈 때나 들어갈 때
로 7초동안 걸어간다음 싸우지마셈

상대 챔피언한테 붙은다음
을 써야됨.

진짜 가끔씩 마이 처음하는사람들
키고 달려와서 싸울때는
다써서 공속못받고 싸움ㅋㅋ


-------------
명캔: 갑작스러운 폭딜로 지고있는 맞다이도 이길 수 있고 적을 순식간에 죽일 수 있음.
평
평.




차이없음.
-------------
정글돌 때 평타 치고
돌리면 가끔 정글몹이 움직이는 경우 있는데

그 때는 주변에 사람이 있다는 뜻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방어 아이템
공격 아이템
-------------
[신발, 1~2 코어]



탱템 2개 가기 때문에 
로 딜을 충분히 넣을 수 있음.



(ex

)








3템이 완성이 되면 다음은 탱을 가야함.
탱을 가지 않으면 아무리 잘컸다고 해도 장인이 아닌이상 들어가면 죽는거는 거의 확정이라고 보면됨.
-------------
[3~4 코어]





그리고 기본 공격력 +50%임.
18렙 기본 공격력이 119인데 4코어로 스테락을 가니까 단단하고 쎈 마이가 될 수 있음.






1명일 때는 

2명 이상일 때는 

-------------
[5코어]
단단하고 딜도 쎄지만 피흡이 부족하다고 느낄꺼 임.



-------------




쉽게 이기고있는 상황에서 가기 좋음.


고유 지속 효과 겹침.
-------------




그리고 여러가지 단단한 아이템들로 적들의 딜을 버티면서 딜러들을 자를 수 있고
로 탱커들을 녹일 수 있음.

피흡템들로 여러명과 싸울 때 버틸 수 있으며
로 빽도까지 가능한 마이에게 가장 어울리는 템트리임.

(피흡 부족하다 싶으시면 중간에
사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세주아니
팀원 : 아 세주는 그렇게 갱 잘오는데 마이는 뭐함? 정글차이;;

람머스
답없음
초반에는 이기니까 초반에 확실히 이겨둬야됨

알리스타
q를 알파로 씹어도 w로 밀쳐냄
원딜물기 힘듬 후진입하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
물몸 ㅎㅇ
속박피하면 됨
속박피하면 됨

애쉬
뚜벅이 원딜은 선알파해도 이김.
속박만 맞지않으면 쉬움.
애쉬뿐만아니라 다른 뚜벅이 원딜들도.
이동기가진 원딜은 알파로 따라가면됨. 그래서 더더욱 선알파(X)
속박만 맞지않으면 쉬움.
애쉬뿐만아니라 다른 뚜벅이 원딜들도.
이동기가진 원딜은 알파로 따라가면됨. 그래서 더더욱 선알파(X)


잭스 스킬 씹는 영상임.


라인커버
라인커버할 때 미니언먹기가 힘들다!
초반/카정
초반에는 진짜 정글링이 중요함.
(모든 정글 1캠프: 미니언4개취급)
상대 정글 cs보면서 상대정글이 갱실패하면 카정가주셈.
상대정글링 망치는게 곧 승리임.
-------------
[2렙 카정 루트]
https://www.youtube.com/user/sepimnida/featured?disable_polymer=1

북미마이장인 카우셉 유튜브임.
이분이 가시는 카정루트 알려주겠음.
[블루팀시작 -> 레드선 -> 와드 -> 솔방울 타고 바로 상대팀 늑대]
(상대가 카직스같은 경우는 맞다이 지니까 가지않는것 추천)

레드를 먹고 상대팀 늑대에 가면 경우가 3가지임
1. 상대가 늑대를 먹고있다.
2. 상대가 없다. (두꺼비를 먹는중이다.)
3. 상대가 없다. (바로 칼날부리/레드에 갔다.)
1. 만약 상대가 늑대를 먹고있다면?



(어짜피 포탑으로
날려도 상대는 피 없을테니까 죽이고 빠지면됨)

만약
로 따라가지 못하면?
로 가서 잡을 수 있으면
쓰셈.



2. 만약 상대가 없다면?
늑대 그냥 드세요.
먹고있는데 와드박은 곳에 상대가 보인다?
늑대에
쓰고 드신뒤 상대 뚜까패면됨.

3. 만약 상대가 와드에도 보이지 않는다면?
늑대먹고 두꺼비까지! 드시면 됨.
상대 정글링 망치긴했는데
상대 정글이 바로 탑으로 갱갈 위험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탑에 빽핑 찍어주셈.
(영상 참고)
한타 역할
딜러 자르기!
단단해서 선진입해도 상관없긴 하지만
로 먼저 들어가지만 말아주셈;;

죽을빠에
쓰셈. 한번 사는게 무조건 이득임.

절대 해선 안될 짓들.
1.
키고 7초동안 걸어가서
꺼진상태에서 싸우는짓.


2. 잘컸다고 1대3~5하다가 죽는짓.
3. 선
돌리는짓.

4. 포탑
키고 부수는짓.

5. 정글 먹을 때
먼저 키고 먹는짓.

6. 선픽일 때 마이.
마치며

부족한점이나 궁금한점 있으면 덧글로 알려주면 대답해드림.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100% (4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