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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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극검성] 8.19 얼망, 부패, 영감, 착취 마스터 이
0321 첫 업데이트
1004 새로 작성 8.19 Ver

/
안녕하시오, 무극검성 인사드리며
" 삶의 지혜는 종종 듣는 데서 비롯되고,
삶의 후회는 대게 말하는 데서 비롯된다 "
그대의 오늘이 무탈하길 바라며.
얼망을 기본으로 하는 탱커 마스터 이를 작성하겠소.
유튜브
하단 링크를 누르면 이동하오 :)
시간이 나는 대로 목소리를 넣은 강의 영상을 올리고 있소.
아무쪼록 쉬엄쉬엄 놀다 가셨으면 합니다.
구독 & LIKE 늘 고맙소. ^^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0/04
정복자 코멘트 추가.
기민함 새로 실험.
룬에서 주는 공격력 추가 패치된 것 수정.
요약 :
라인 / 정복자 + 번데기
정글 / 집공 or 정복 + 뼈 방패 + 번데기
정복자 1레벨 = 공격력 +10
정밀 + 지배 or 마법 = 공격력 +6
정밀 + 결의 번데기 = 공격력 +9
1레벨, 체력 +125 / 공격 속도 9%
처치 4회 관여 후 -> 체력 60 사라지고 공격력 +9
기본 능력치가 좋은 마스터 이, 번데기 매우 좋소.
1. 정복자 + 결의를 통한 브루저 룬
정복자
착취와 동일한 발동 조건
미니언을 공격하며 발동 조건을 돌리다가
다음 공격이 정복자가 사용이 가능할 때
- 챔피언에 대한 첫 공격 시
1레벨부터 공격력 10 증가와 함께
80% 기본 데미지 , 20% 고정 피해를 넣을 수 있소.
+ 결의 번데기
총 체력이 +125 / 공격 속도 9%
만약 정글로 이 특성을 사용하면
뼈 방패를 통해 정복자의 발동 시간을 기다리기에 충분하오.
//
2. 집중 공격 + 생명의 샘을 통한 서포터 룬
정밀 + ㅁㅁ 의 공격 속도
+ 결의
1 레벨 / 0.76
마체테 / 0.86
+ 지배 or 마법
1 레벨 / 0.82
마체테 / 0.92
집중 공격
- 약점이 노출된 적은 6초 동안 모든 팀원에게 8% ~ 12%의 추가 피해를 받소.
- 얼망의 무한 슬로우로 팀원들과 포커싱을 통해 쉽게 잡을 수 있소.
- 만약 후방 딜러 라인을 잡는다면 40 ~ 180의 추가 피해가 좋소.
승전보
- 기본적인 아이템 트리가 체력이 많아서 승전보 효과가 더욱 훌륭하오.
- 또한 초반에도 참 좋은 특성이오, 명상과 함께하면 회복량이 많소.
민첩함
- 기본 특성 공격 속도 +9% 와 함께하면 총 공격 속도는 +27%
- 피갈퀴손이 대부분의 피해량인 탱 마이는 공격 속도가 핵심이오.
최후의 일격
- 집중 공격 8% ~ 12% , 40% 이하인 적은 9% 추가 피해
- 상대를 처치한 후, 추가 공격력 9
- - - 보조
생명의 샘
- 얼어붙은 망치가 나온 후, 5 + 나의 최대 체력 1% 회복
- 모든 피해에 회복이 되며 포커싱이 시작되는 순간 팀원들의 회복량이 쏠쏠하오.
사전 준비
- 성장 룬이 사라진 지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각각 +8
- 또한, 전체 5% 증가로 더욱 단단하게 전투가 가능하오.
3. 보조 특성에서 마법 or 지배 선택
공격력 증가량은?
마법 지배
폭풍의 결집 시야 수집
10분 +5 중첩 하나 당 +0.6
20분 +14 최대 중첩은 +20
30분 +29 처치 +2 , 도움 +1 , 와드 +1
40분 +48 모든 조건을 만족할 경우 공격력 +18
기민함 굶주린 사냥꾼
기본 +0
기본 신발 +2
완성 신발 +3
1 R = +5
2 R = +7
3 R = +8
신발 + 1 R = 8
신발 + 2 R = 9
신발 + 3 R = 10
20분 기준 / 지배가 모든 조건을 만족했다는 가정
마법의 공격력은 폭풍 + 1 R = +20
지배의 공격력은 시야 수집 = +18
마법 20분 기준 적을 처치
폭풍의 결집 +14
신발 + 1 R / +8
최후의 일격 +9
총 공격력 증가 +31
지배 20분 기준 적을 처치
시야 수집 +18
최후의 일격 +9
총 공격력 증가 +27
결의는 ... ?
번데기 +9
최후의 일격 +9
총 공격력 증가 +18
방어 / 마법 +8 +8 and * 5%
서포터 플레이는 회복을 사용하오.
브루저 플레이는 점멸을 사용하오.
" 이 대사는 언행에 비해서 아군들에게 받는 대우가 너무나도 처참하다! "
'아군의, 아군에 의한, 아군만을 위한 이 대사'
회복
탈진
솔라리
희생
.....
....
...
..
.
회복은 다른 소환사 주문과 다르게 난도(정도)가 있었고
그것이 시작으로 나만의 이 대사를 만들었소
스승님의 언言과 나 자신의 행行
배려하는 언행, 言行

" 무극검성마스터이 "
회복의 장점이 무엇인가?
1. 1:1 , 2:2 , 3:3 …. 초반 소규모 교전에서 반전을 취할 수 있소,
2. 교전에서 팀원을 살려서 적이 얻을 수 있는 이득을 사라지게 할 수 있소,
3. 명상과 회복으로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소,
"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미드 마스터 이
부패, 영감 (비스킷 + 시간 왜곡 물약)
요즘 유행하는 부패의 물약과 영감 특성을 이용한 미드 마스터 이라오.
탑 부패 마스터 이라오.
VS 티모 / 착취 부패 W 선마를 해보았소.
이건 노래가 나온다오.
시작 아이템
탱커
서포터
공격
" 왜 마이가 얼망과 잘 어울릴까요? "
모든 아이템 트리는 피갈퀴손 - 얼망을 기본으로 하오.
탱커 -




서포터 -


또한,
지크의 융합으로 바텀에게 모든 힘을 실어줄 수 있소.

공격 -
체력이 확보된 상황에서
마법사의 최후로 공격 속도와

마법 저항력을 모두 확보하오, E 선마를 하면 더욱 좋소.
그 후
거대한 히드라를 가도 좋고, 바로
가고일을 올려도 좋소.



훌륭한 아이템, 난 몇 년을 계속 사용했소.

의외로 효과가 있소, 물론 마나 아이템을 많이 갈 필요는 없소.

영광과 함께 사용하면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소.
구화지문 설참신도
입은 재앙이 드나드는 문이요,
혀는 몸을 자르는 칼이니라.
자왈: "과이불개, 시위과의." [子曰: "過而不改, 是謂過矣."]
잘못을 하고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것, 그것을 잘못이라 하는 것임.
댓글에서 추가적인 질문을 남겨주시면 아는 만큼 답해드리겠소.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
클럽 문의가 많으셔서 추가로 적소
해당 아이디로 친구 추가를 하시면
매주 평일이 끝나는 주일에 초대를 해드리오
무극검성 이 대사 - 일격 필살
마스터 이 일격 - 우주류
고맙소.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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