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광고갖다가 돈 벌라고 올려놓은 매드무비 좀 그만 봐라.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99) | 2263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3.5 (+3.3) | 109.6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1 (+5.2) | 10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라인 도착해서 상대가 나보다 못한다 싶으면
3렙에 말고 찍어서 쎄게 나가는 것도 답이다.
앞에서 추가 주문력이 쓰레기라 그랬는데
반대로 스킬 레벨링은 스킬 위주의 딜러한테 정말정말 중요하다.
가 1렙에는 데미지가 60인데 2렙이면 데미지가 105다.
45라는 데미지 차이를 갖기 위해서는 AP가 75가 올라야한다.
(참고로 가 AP 60 올려준다)
당연히 추가 주문력 따위와 비교가 안 되는 효율이다.
절대 집중 최대 레벨해봐야 AP 40인데
레벨을 1 차이내는 거로 AP가 75차이를 낸다.
마법저항력 룬이 없어져서 사람들이 별 생각이 없는지 모르겠는데
아직도 1~3렙 구간에서 은 꽤 센 편이다.
얘도 극카운터지만 저렙에서는 딱밤치면 아주 무섭지는 않다.
(재간둥이 찍히고 6렙 이후가 문제... 로밍가서 커오면 답이 없다.)
모든 콤보가 로 시작해서 로 끝난다.
쉴드가 초반에는 별 도움이 안 되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