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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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9 (+104) | 2397 | 마나 | 340.8 (+60.0) | 1360.8 |
공격력 | 55.5 (+3.5) | 115 | 공격 속도 | 0.625 (+1.53%) | 0.788 |
5초당 체력회복 | 5.5 (+0.4) | 12.3 | 5초당 마나회복 | 11 (+0.4) | 17.8 |
방어력 | 25.38 (+5) | 110.3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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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상자
- 고통의 대지
(Tormented Soil)
- 마나 소모: 70/85/100/115/130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지정한 지역에 5초 동안 저주를 내립니다. 저주 받은 대지 위에 있는 적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매 초 16/32/48/64/80 (+0.22AP)에서 24/48/72/96/120 (+0.33AP)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900, 범위: 350
- 고통의대지3랩찍고 큐더찍는다 이소리하면 브론즈인증 ㅇㅈ각이다. qw로 대지4타들어가면 딜 더많이뽑히고 라인 푸쉬하고 압도하려면 무조건 장판선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가뜩이나 느려터져서 다 보고피하는속박
장막으로막고
미니언타고 궁사거리 빠져나간다.
내가 캐리해야할때 이색기잇으면 캐리가 불가능하다.
만약에 나오면 같은라인으로가서 조져야한다.
한타 개쓰레기임
수면도 쓰레기고
q도 그냥 다 보고피한다.
근데 라인전이 미친듯이 깡패다.
라인푸쉬력 압도당하고
주기적으로 이상한스킬처먹고 w키고들어와서 딜교하고
솔킬따러들어가면 궁으로 사거리벗어난다.
동실력대 기준으로 못이긴다. 버티기도힘들고
어떻게든 빨리 라인전끝내고 한타페이즈로 들어가야한다.
양학할땐 야스오밴하는데 고랭크에선 이색기밴함
한타할때 이색기 상대편에있으면
내가 뭘 해줄수가없다.
들어오면 내가 죽기전에 바로 궁존야써야하는데 슬로우면역이라 빠져나간다
답없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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