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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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르가나, 타락한 자
Morgana, The Fall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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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 모르가나의 정석

- Denythesky(2018-01-12, 조회수: 48944)

모르가나 제대로쓸줄모르는애들 많아서 글써본다
옵바는 다이아 플레 왔다갔다하면서 2천판정도 해봤고
본캐정지먹고 부캐로 잠시 대충하면서 놀던거 짤하나 던져본다

모르가나, 타락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9 (+104) 2397 마나 340.8 (+60.0) 1360.8
공격력 55.5 (+3.5) 115 공격 속도 0.625 (+1.53%) 0.788
5초당 체력회복 5.5 (+0.4) 12.3 5초당 마나회복 11 (+0.4) 17.8
방어력 25.38 (+5) 110.38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450.0 450.0
몰가 몇달전에 이유모를 극혐패치받고 라인전흡혈 쓰레기됐다.

그때이후로 미드모르가나가 많이죽었지만 룬특이 개편되면서 다시 할만해졌다. 

몰가는 한두대 더 맞더라도 흡혈로버티면서 빠르게 푸쉬하고 로밍다니는 챔이다.

어중간하게 라인에 서있는다고 딜교에 도움될만한 스킬도없고 

장판이외에 스킬두개는 

최소 롤최강의 cc면역기와

상급 cc기이다. 걍 ㅈㄴ게 푸쉬해라는거다.

마딜이라고 마법특성넣는 호구는 딜교의 개념부터 배워야한다. 미드갈 자격없다
모르가나는 말자하랑 정반대느낌이다.

절대 1대1이 강한챔이 아니다.  

대신 한타력은 모든 미드챔프를 압도할정도다.

만약 내가 모르가나로 라인전1대1 솔킬을땄다 = 걍 미친듯이 처바른거임;;

한타바라보고 빠른푸쉬 + 로밍다니면서 괴롭혀주다가

후반에 탱을 섞을경우 + 상대에 문도 블라디 스웨인 소라카 같이 흡혈이 좋을때 = 점멸 점화

이외 탱을 섞을때 = 점멸 탈진

잘하는사람이 나밖에없다, 극딜 = 점멸 유체화로 갈아타서 캐리하자


영혼 흡수 (Soul Siphon)
모르가나가 스킬로 챔피언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의 18%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어둠의 속박 (Dark Binding)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어둠의 에너지를 발사하여명중한 대상을 2/2.25/2.5/2.75/3초 동안 속박하고 80/135/190/245/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175)
고통의 그림자 (Tormented Shadow)
마나 소모: 70/85/100/115/1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5초 동안 대상 지역을 불태워 안에 있는 적에게 매 초 12/23/34/45/56 (+0.1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는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70%까지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7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칠흑의 방패 (Black Shield)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6/23.5/21/18.5/16초
아군 챔피언에게 칠흑의 방패를 쳐 80/135/190/245/300 (+0.7AP) 마법 피해를 흡수하고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모든 종류의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5초 또는 피해를 모두 흡수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영혼의 족쇄 (Soul Shackle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주변 적 챔피언에게 어둠의 사슬을 걸어 175/250/325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0% 늦춥니다. 3초가 지난 후 사슬을 벗어나지 못한 적은 추가로 175/250/325 (+0.8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1.75/2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혼의 족쇄를 사용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로 묶은 적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10/35/60% 증가합니다.

모르가나는 영혼의 족쇄에 걸린 모든 적에 대해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글상자 

고통의 대지
(Tormented Soil)
마나 소모: 70/85/100/115/13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지정한 지역에 5초 동안 저주를 내립니다. 저주 받은 대지 위에 있는 적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매 초 16/32/48/64/80 (+0.22AP)에서 24/48/72/96/120 (+0.33AP)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50

고통의대지3랩찍고 큐더찍는다 이소리하면 브론즈인증 ㅇㅈ각이다.  qw로 대지4타들어가면 딜 더많이뽑히고 라인 푸쉬하고 압도하려면 무조건 장판선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내가올린건 극딜이고

탱섞을때 상대 마뎀이많으면 모렐로 보이드빼고 성배랑 벤시를 올려주고

올에이디에다가 탱섞을때 모렐로 보이드빼고 망자, 얼어붙은심장을 산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일대일이 어려운게아니라 한타가어렵다
가뜩이나 느려터져서 다 보고피하는속박
장막으로막고
미니언타고 궁사거리 빠져나간다.
내가 캐리해야할때 이색기잇으면 캐리가 불가능하다.
만약에 나오면 같은라인으로가서 조져야한다.
조이
얜 반대다.
한타 개쓰레기임
수면도 쓰레기고
q도 그냥 다 보고피한다.
근데 라인전이 미친듯이 깡패다.

라인푸쉬력 압도당하고
주기적으로 이상한스킬처먹고 w키고들어와서 딜교하고
솔킬따러들어가면 궁으로 사거리벗어난다.
동실력대 기준으로 못이긴다. 버티기도힘들고
어떻게든 빨리 라인전끝내고 한타페이즈로 들어가야한다.

양학할땐 야스오밴하는데 고랭크에선 이색기밴함
마스터 이
야스오랑 비슷한 캐이스인데
한타할때 이색기 상대편에있으면
내가 뭘 해줄수가없다.
들어오면 내가 죽기전에 바로 궁존야써야하는데 슬로우면역이라 빠져나간다
답없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
응 하위호환
베이가
응 그냥 푸쉬하고 로밍갈게 잘있어
모르가나는 라인전을위한 캐릭이 아닌만큼 일대일로는 엥간해선 진짜 이기기 힘들다
많이격어보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t 다들 알고있지? 굳이말하지않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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