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 => E => Q => 평평평 으로 쉬바나 스킬콤보는 종료
= 이속
즉 추노,도주시 사용
= 평타 뎀지를 극대화 시켜주는 스킬
+ + 평타 = 1킬
= 평타 150% 뎀지정도 (간단하게)
= 도주 or 진입
벽을 넘나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얘기하자면 벽을 통한 한타 이니시에이팅도 가능하다는겁니다.
영상으로도 이론설명 해놨으니 심심하실때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쉬바나 커버리면 1:1로 이길 챔프가 있을까 생각합니다.( 1:1 현 최상챔프가 아닐까..?)
4~5렙에 용 먹어주세요.
용 타이밍을 잘잡아주세요.
피갈퀴손과 얼어붙는 망치를 들어주세요.
캠핑돌면서 상대방 정글러의 예상루트를 핑으로 도배해주세요.
용을 먹기 위해선 미드와 바텀의 상황을 빠르게 이해한 후 솔용해주세요.
진입시 궁 잘 넣어주시고 포커싱 한놈부터 조져주세요.
진입각을 잘 볼 수록 쉽게 게임이 터집니다.
이걸 위해 유튜브를 하고 있습니다. 챔피언별 상대 할때마다 잘된건 올리겠습니다.
현 정글 최상위티어인 쉬바나였습니다. 라섹해서 앞도 보이지 않는 저보다 여러분이
더 잘 하실거라 믿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주신분들 운수대통~!
- 정글녹턴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9855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