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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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서스, 죽음을 노래하는 자
Karthus, The Deathsin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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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서스 6렙 궁딜 450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 하늘가재(2018-07-05, 조회수: 26345)

일반적인 카서스의 6렙 궁딜 = 

기본 깡뎀 250
계수 0.75

6렙 시점 방출봉+ 도란링 + 똥신 들고 궁데미지 = 315

6렙시점 방출봉 + 도란링 + 똥신들고 포식자 궁딜 =  315 + 115 = 430
하지만!!! 이게 끝이아님

Celerity(기민함)Predator(포식자)의 개꿀 시너지로 인해서 주문력 6렙때 27 상승하게 되서 450 의 딜이나옴









315 -> 450의 딜
6렙시점 궁극기 뎀지가 약 43% 증가함

43%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이건 6렙 카서스가 궁을 찍자마자 궁을 2렙으로 올린거나 마찬가지의 차이점임.

궁 1렙 더찍으면 150증가자나?
그런거 없이 이미 135증가한거니 거의 비슷함.
개쎔


카서스를 10판이상 해본사람은 알거임

이 궁딜 135 차이가 6렙 킬딸 및 정리에 얼마나 괴랄하고 큰 차이인지를.

아예 다른 스킬급의 딜량이 나오는거지

기존에 아 궁각인데 죽나 사나 긴가민가했던 그 모든 상황은 그냥 평등하게 디지는거임. 죄다 킬이 나온다고 생각하면 됨.
카서스, 죽음을 노래하는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10) 2490 마나 467 (+30.5) 985.5
공격력 46 (+3.25) 101.3 공격 속도 0.625 (+2.11%) 0.849
5초당 체력회복 6.5 (+0.55) 15.8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450.0 450.0

포식자
광역딜일 경우 적중에 "가장 체력이 적은 적" 에게 발동!

즉 궁쓰기 전에 신발 한번 누르고 1.5 초 기달리고 궁누르면 됨

궁딜 + 포식자딜 = 꿀딜완성


UltimateHunter(궁극의 사냥꾼) = 카서스가 스택쌓지 쉬운것도 있고. 궁쿨이 짧아지는건 뭐 특히나 카서스한테는 개이득.

Celerity(기민함) = 다른애들은 이게 후반 특성인지 모르겠는데 철저하게 카서스는 초반때문에 가는거임 6렙 시점을 위해서
           6렙때 이걸로 주문력 25를 얻고 포식자 계수포합 계수 1이 넘는 궁을 쏴주기 위해서 감.

Celerity(기민함)Gathering Storm(폭풍의 결집) 같이 있으면 30분 시점에 궁딜 한정 1코어 주문력템 급의 효과를 냄(존야정도? ㅋ)
                  Celerity(기민함) 주문력 25증가
                   Gathering Storm(폭풍의 결집)주문력 48
                          총 73증가

그리고 카서스가 극후반될수록 힘이 빠지는건 다 알거고
Gathering Storm(폭풍의 결집) 이건 그때를 위한 보험이라고 생각하자
Teleport(순간이동)Exhaust(탈진)
골라가셈.

근데 내가 저놈을 줜나 죽이겠다 이런 마인드가 없다면 Teleport(순간이동) 사자
이거사고 6렙때 집갈 타이밍 안나와도 가서 신발사와야지 궁쏴야하는데 ㅋ
궁각은 내가 만들기보다는 팀이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그냥 미리 준비되어놔야함.

그렇게 킬, 어시 처먹고 커야 겜 재밌게 하지 ㅇㅈ?
죽음 극복 (Death Defied)
카서스가 죽으면 영혼이 되어 7초 동안 스킬을 마나 소모 없이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황폐화 (Lay Waste)
마나 소모: 20/25/30/35/4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카서스가 커서가 위치한 곳에 잠시 후 폭발을 일으킵니다. 0.5초 뒤 근처에 있는 적은 40/59/78/97/116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한 명의 대상만 맞출 경우 피해가 2배가 됩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75, 범위: 100)
고통의 벽 (Wall of Pain)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너비 800/900/1000/1100/1200의 벽을 지정 위치에 생성합니다. 벽을 지나는 적 챔피언의 마법 저항력이 25%만큼 감소하고 이동 속도도 40/50/60/70/80%만큼 감소합니다(이동 속도는 일정 시간이 지난 뒤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벽의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사정거리: 1000)
부패 (Defile)
마나 소모: 초당 30/42/54/66/78
기본 지속 효과: 카서스가 적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10/20/30/40/5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활성화시: 매 초마다 30/42/54/66/78의 마나를 소진하여 주변 적에게 매 초마다 30/50/70/90/11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550)
진혼곡 (Requie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200/180/160초
카서스가 3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하여 거리와 관계없이 모든 적 챔피언에게 200/350/50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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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뭐 그냥 q를 잘 마춰야지

스킬 활용 팁

 포식자 카서스의 경우


한타가 발생하고나서 선궁을 쓸 가능성에 언제나 신경을 써야함.


왜냐면 우리가 물어서 순식간에 피가 아작낸적으로 궁으로 끊어버리고


카서스가 들어가면 개이득도 그런 개이득이 없음.


더구나 어차피 디지면 q만 잘 맞춰도 딜이 쏠쏠한데 꼭 디지고나서 q쓸거 못쓰면서 궁써서 킬딸러하겠다는 생각은


잘풀리지 않는이상 장점은 아님.


적이 유리몸이 많을수록 선궁이 생각보다 쏠쏠함.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 이건 딱 정해줌.

하다가 텝을 켰는데 적 원딜이 1픽이다.

이러면 가도 충분히 성능이 좋음

이게 뜨면 이미 후반이지?

그럼 아까 말했다 싶이 풀템가면 포식자 까지 궁딜이 1450~1500 뜬다는건데

원딜한정으로 1650 정도의 딜이 박힌다는거임.


그냥 한타때 냅다 처 갈겨도 반피는 무슨 3/1 피 남고 빌빌거리는 원딜을 볼수가 있음


물론 그거 말고는 그닥 장점이 없음.

줜나 잘큰 적이 유리몸인데 1픽인경우 고려할만함.

Archangel's Staff(대천사의 지팡이) 카서스가 후반에 종잇장몸뚱아리에서 종잇장 2장정도로 만들어주는 아이템+ 딜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원래 카서스가 존야빨을 좀 받는 챔프이기도 하고 후반될수록 있으면 좋음.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 딜이 매우 좋음 이거 하나만 들고있을때는 잘몰라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이런거랑 같이있으면 딜 개잘나옴.
          그리고 체력은 그냥 아까 종잇장 2장됬던거 3장정도 만들어줌.



카서스의 궁 딜을 뻥튀기 시켜주는 아이템들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Morellonomicon(모렐로노미콘)
Seraph's Embrace(대천사의 포옹)
이거 4개
이걸 다 가면 좋음.
중간에 쿨감하나 끼워야하는데
20%리가 있음 좋겠지만 쓸만한건 없고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정도가 좋음


만약 적팀에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이거 올리는 챔프가 없고
서폿제외 몸이 종잇장만 있다면

물론 너의 승률을 올려줄 플레이 방식은 아니지만 줭니 관전자의 맘으로 즐길수 있는 방법도 있음.

Mejai's Soulstealer(메자이의 영혼약탈자)Spellbinder(주문매듭 구슬)
이런거 섞고 궁만 쏘는 행위임.

만약

Mejai's Soulstealer(메자이의 영혼약탈자)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Archangel's Staff(대천사의 지팡이)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이런식으로 템들고 그냥 조오오온나 한타때 뒤에서 궁만 쏴갈기는거임.
 이게 쎄긴 쎔 한타시작하면 죄다 반피이상 까짐.
브실골 + 피지컬 안되면 해봐 재미는 있음.
겜이 극단적으로 흘러감.
물론 승률에 악영향을 끼침
재미는 있지 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에코
이동기 접근기있믄 애들이 전반적으로 힘들다고 보면됨. 그냥 라인 겁나밀면서 킬딸각
보는거 말고 라인전 이기는건 조금 힘들다고 생각
소라카
이년은 본능적으로 카서스가 적팀에 있으면

"히히 카서스 진혼곡이 울려퍼지면 나도 r을 누르면 되겠구나"

라는 개같은 생각을 하기마련임.

카서스가 암만 잘커도 이년때문에 뭐가 안되는 상황도 많음.



라인 / 정글 운영법

 블루달면 라인 개푸쉬하고 

블루 없으면 막타 잘 챙기면서 궁으로 킬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중반은 누구나 알다싶이 카서스가 가장 강할때인데

이때는 그냥 하면 됨

겜 빨리 끝낼수 있으면 베스트


후반 운영법

 이때는 사실상 카서스가 딜이 너무도 잘나오지만

반대로 너무나 종잇장처럼 찢기기 때문에 캐리력이 떨어짐


그래도 궁이 있는 상태에선


실수가 있어도 반이상은 먹고들어가지만


카서스가 후반에 힘을 못쓰는건


적 원딜러를 효과적으로 끊어낼수가 없어서임.


q좀 피하면서 평타 몇대 맞으면 카서스는 죽음


그리고 한타때도 cc가 슬로우밖에 없고 그냥 적이 q를 잘 피하면 그 뒤에는 할수 있는게 많지 않음


아군이 잘하면 뭐 그렇게 디지고 궁 숟가락 얹어주고 이득을 보겠지만


아군이 이상하면 뭐가 안되는거임.


그래도 포식자가 있다면 조금 편해지는게 사실임.


꼭 원딜이 포식대상에 지정되지 않아도.


원래 포커싱이라는게 딜러한테 되기 마련이고 어쨋든 딜러가 포식대상에 걸려서 빠르게 산화시킬 가능성이 높은거임.


그렇게되면 한타가 쉬워짐.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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