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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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10) | 2490 | 마나 | 467 (+30.5) | 985.5 |
공격력 | 46 (+3.25) | 101.3 | 공격 속도 | 0.625 (+2.11%) | 0.849 |
5초당 체력회복 | 6.5 (+0.55) | 15.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450.0 | 4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정글 몬스터에게는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75, 범위: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활성화시: 매 초마다 30/42/54/66/78의 마나를 소진하여 주변 적에게 매 초마다 30/50/70/90/11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550)
재사용 대기시간: 200/180/1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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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뭐 그냥 q를 잘 마춰야지
포식자 카서스의 경우
한타가 발생하고나서 선궁을 쓸 가능성에 언제나 신경을 써야함.
왜냐면 우리가 물어서 순식간에 피가 아작낸적으로 궁으로 끊어버리고
카서스가 들어가면 개이득도 그런 개이득이 없음.
더구나 어차피 디지면 q만 잘 맞춰도 딜이 쏠쏠한데 꼭 디지고나서 q쓸거 못쓰면서 궁써서 킬딸러하겠다는 생각은
잘풀리지 않는이상 장점은 아님.
적이 유리몸이 많을수록 선궁이 생각보다 쏠쏠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는거 말고 라인전 이기는건 조금 힘들다고 생각
"히히 카서스 진혼곡이 울려퍼지면 나도 r을 누르면 되겠구나"
라는 개같은 생각을 하기마련임.
카서스가 암만 잘커도 이년때문에 뭐가 안되는 상황도 많음.
블루달면 라인 개푸쉬하고
블루 없으면 막타 잘 챙기면서 궁으로 킬
중반은 누구나 알다싶이 카서스가 가장 강할때인데
이때는 그냥 하면 됨
겜 빨리 끝낼수 있으면 베스트
이때는 사실상 카서스가 딜이 너무도 잘나오지만
반대로 너무나 종잇장처럼 찢기기 때문에 캐리력이 떨어짐
그래도 궁이 있는 상태에선
실수가 있어도 반이상은 먹고들어가지만
카서스가 후반에 힘을 못쓰는건
적 원딜러를 효과적으로 끊어낼수가 없어서임.
q좀 피하면서 평타 몇대 맞으면 카서스는 죽음
그리고 한타때도 cc가 슬로우밖에 없고 그냥 적이 q를 잘 피하면 그 뒤에는 할수 있는게 많지 않음
아군이 잘하면 뭐 그렇게 디지고 궁 숟가락 얹어주고 이득을 보겠지만
아군이 이상하면 뭐가 안되는거임.
그래도 포식자가 있다면 조금 편해지는게 사실임.
꼭 원딜이 포식대상에 지정되지 않아도.
원래 포커싱이라는게 딜러한테 되기 마련이고 어쨋든 딜러가 포식대상에 걸려서 빠르게 산화시킬 가능성이 높은거임.
그렇게되면 한타가 쉬워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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