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무비 제작으로 활동하는
"롤티" 라고 하빈다.
다집어치우고 본론으로 바로감
마이버프래요 마이버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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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정복자(추천)
승전보
피흡들어야 더좋지않겠음? 하는분있을까봐
공속충은 이거들어야함
최후의 일격(추천)
나머지 보조룬은
마법 (기민함+폭결집)
지배 (돌발일격+시야수집)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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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딱히 설명할건 없는데
제가 자주쓰는 스킬트리라서
이거는 님들 꼴릴때쓰셈
평평평(캔슬)평
평평평평(캔슬)평
평평(캔슬)평평
타워칠때 E좀쓰지마세요 딜 안박힌다고 제발 타워치다 싸울때 이기지도못함
는 타이밍이 중요함 스킬예측해서 써줘야함 (다아는사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운터: 리븐,티모,그브,람머스,잭스
대표적 5개
텔이 없으므로 자주합류
텔들고 자주합류해도 댐 요우무 + 삼위라 소규모한타에서 빛을발함
템이이래도 선알파는 금물 옆에서 긁어주기만 하면됨
옆에서긁다가 원딜딸피되면 큐평으로 계속킬먹으면 됨
바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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