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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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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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사이사이에 섞는게 전부요.
1:1 궁극기 킬각만들기
평+ 빽무빙 + (맞는다면) 바로
스펠만 빼도 개이득인 부분
상대방이 를 피하기 힘든 벽쪽으로 몰렸을때 잡거나 스펠 뺄 확률 높음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꼭 읽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진을 이해하려면 진의 패시브가 가장 중요합니다 여러분
Whisper(속삭임)
1. 진은 4발의 공격 후 장전이 필요하며 4번째 탄은 100% 확률로 치명타와 잃은 체력 25%의 추가 데미지 가함
2. 치명타와 공격속도가 진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
3. 추가 공격속도에 대해 공격속도가 증가하지 않음
->레벨이 증가할수록 공격속도가 조금씩 증가
4. 치명타는 피해량이 25%감소 하지만 발동시 진의 추가 공격속도에 비례한 이동속도 증가 버프 발생
여기에서 진이 치명타와 공격속도를 가져가야 하는 이유가 생깁니다. 여기에서 설명하는 진은 치명타에서 얻는 빠른 이속으로 도주와 추노를 모두 하며 적을 유린하는 것이 컨셉입니다. 여기에는 두가지 조건이 필요한데요.
1. 치명타 -> 치명타 발동시 추가 공격속도에 비례하여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이속 버프를 얻으려면 일단은 치명타가 터져주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4타는 무조건 치명타 이므로 앞의 3발이 치명타가 터질 확률을 저는 80%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실제로 왠만하면 4발 다 치명타 터집니다.
2. 공격속도 -> 치명타가 터진 경우 진의 이동속도가 추가 공격속도에 비례하여 상승합니다. 이 템트리의 경우 추가 공격속도가 95%이며 전설 : 민첩함 중첩으로 최대 18%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정밀룬선택으로 인해 18%를 얻으니 추가 공격속도가 상당하다고 볼 수 있어요. 이로 인해서 *치명타 발동시 기본 550대 이상의 이동속도*를 가지게 됩니다. -> 핵심
-> 기민한발놀림 + 치명타 이속증가 발동시 -> 619의 이동속도, 619의 이동속도면 킨 베인보다 훨씬 빠릅니다.
(광전사의 군화 이속+45) + (치명타 이속버프+64%) + (기민함 룬 이속3%) + (스태틱+연사포+10%) + (기민한발놀림 +30%) + (헤르메스시미터 액티브 : 수은 이속+50%)
= 추가이속 45 + ( 기본13% / 지속77% / 최대157% )
이므로 생존력이 매우 우수한 진이 됩니다. 평타 사이사이에 달려주시면 궁킨 베인보다 자리잡기가 쉬워집니다.
-> 3코어+2티어신발 부터 매우 강해짐
공속 아이템을 3개 가져가는데에 대한 딜부족이 있는가?
살펴보면 공속증가에도 공격력 증가가 있었죠.
보시면은 공격력 증가분은 40%+32%+34%=106% 증가하여 공격력 374 증가를 나타냅니다. 영약을 빨면 공격력이 700을 웃돌게 되므로 딜부족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게다가 방관도 가져간 템트리였습니다. 실제 공격력을 올려주는 아이템은 3개인데도 패시브로 인한 공격력 증가가 더욱 큼을 보여줍니다.
3불용 + 분노의 영약 도핑시 폭풍의 결집 3~4스텍부터 공격력 900대 진입합니다.
라인 푸쉬 + 딜교환
장거리 cc + 마무리
슬로우 + 갱킹 방어용
장거리 딜 지원 + 이니시에이팅 + 마무리
는 여러개 곂쳐 쌓을 수 있습니다. 한점에 4개씩 박아둿다가 적 오는거 예측해서 밟는 순간 맞춰주면 폭사시키는 쾌락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안될시 )
풀템상태에서 4타는 방템없는 적에게 정말 또라이같은 딜이 들어갑니다. 적팀 미드/원딜 같은것들 반피 좀 넘게 남은것 정도는 가볍게 보내드리니 신중하게 쏴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두서 없었지만 진이 왜 치명타와 공격속도를 가야하며 정밀룬을 들어야 하는지에 대하여 설명하는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공감이 되신다면 이런 빌드로 협곡을 누비며 승리를 쟁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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