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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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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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트리의 구조)
1. 라인을 밀기 위한 E를 먼저 찍고 나머지 Q W를 찍는다. 급하게 정글의 호응이 필요할 경우 E 다음에 W를 먼저 찍을 수도 있습니다.
2. Q를 3번 찍고 궁을 찍은 이후에는 E - Q - W 선마
라이즈에게 가능하면서 효율적인 콤보 모두 적어놨습니다.
EQ : 강화된 Q를 맞추는 기본적인 콤보
막타E(E)Q : E 막타를 이용해 생긴 전이 효과 콤보, 챔피언 막타E도 가능하다.
EE : E를 퍼트리는 콤보, 미니언, 오브젝트, 챔피언 모두 가능함.
EWQ : 2초동안 속박시킬 수 있는 콤보
EEQ : EE로 전이된 것들에 모두 EQ 딜을 넣어주는 콤보, 광역딜이지만 한타에서 왠만하면 쓰지 말자. EE 전이를 안맞기도 쉽기 때문.
WEQ : 카이팅을 위한 딜교 콤보
R존야 : 라이즈, 또는 팀원들의 생존이 위협될 때 모두 뒤로 빠질 수 있게 하는 콤보.
QEQWQEQ-EQ... : Q의 실드를 받지않고 폭딜을 넣는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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