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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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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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틀린 스킬 콤보라고 해봤자 ...
이정도입니다, 3렙기준 상대피가 300이하면 시도해볼만한 콤보입니다.
투망 q 를 동시에 사용 마지막 평타까지 쳐주는 콤보인대
300이면 적은피가 아니지만 저걸 다맞는다면 상대는 힐을빠지거나 아니면 사망입니다 ...진짜 ...
반응 못하는 사람도 많을정도입니다.
케이틀린은 이거의 활용도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그래서 투망대신 w를 항상 두번째로마스터하는대 이유는 갯수를 많이 보호할수있고 (또이게 으마으마하게쌔요)
보통 저는 덫을 1개이상을 꼭 소지하고있고 나머지는 적당한 혹시 싸움이 일어나면
상대의 동선을 길게 만들떄 사용합니다 (밟으면 게이득)
이렇게되면 상대는 돌아서 당신을 놀리텐대 그 돌아서 가는부분에ㅐ.. 또 가지고있는 덫을 깔면.... 또 돌아서가는거죠
(마치.. 퀄리도? 라는 보드게임아시는지 처럼 ) 상대방이 나에게 오는걸 막는 용도로 사용하는겁니다
그런면에선 컵케잌 두번쨰 선마다 e보다 생존력도 보존되고 활용도가 아주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
컵케잌 5개가 되면 무조건 한타 일어날것같은곳에 (자기보호위주 ) 3개를 깔고 2개이상을 항상소지합니다
그래도 돌아서오면 eq평 으로 복수해주면 됩니다..
덫으로 길을막아두면 솔직히 쉽사리 여러명의 챔피언이 덤비기 힘듭니다 ...
(순간이동 기술이 아니라 돌진 기술이라면 (나는거제외 ) )
예를들어 리신 Q 를 맞았다 리신과 저의 일직선상에 덫을 바로 깔아줍니다..
그럼리신은 날라오다가 님에게 부딪친채로 정지가됩니다... 그떄 바로 EQ 날리면.. 리신 바보되고..
케이틀린의 우월한 사거리로 쫒아가면서 패는게 가능합니다. ^^
정말 케이틀린은 W가 중요합니다 . 잘 사용해보세요
케이틀린의 Q는 아주아주 강력합니다.. 100% 적용이 다될떄
상대가 컵케잌을 밟는다면 평Q Q평을 바로 날려주세요
컵케잌으로 위치가 노출되는 동안에는 적은 항상 Q에 100퍼센트의 데미지를 받게됩니다 ^^
어마어마한 딜이죠 하하 .. !!
W 는 위에 설명한대로.. ^^ 해주시면되고요
E는 당연이 컵케잌밭을 다 뚫고 저를 물고온 딜러에게서 벗어날때 사용하는 최후의 기술입니다!
그리고 후속타까지 날리수있는 오우... 좋죠
R은 음.. 솔직히 개피기다리시고 조준? 발사 이러시는분있는대
애쉬궁처럼 막사용하세요... 그렇다고 풀피 노리라는게 아니라
R을 막타용으로 생각하시지마시고
우리팀이 누굴물려고 핑을 찍고 포커싱이 딱 정해져있다 그 챔피언에게 바로 사용해주세요 ..
그럼 조준하고있는동안에는 그 챔피언에 대한 절대시야가 생겨
그 포컹싱당한 챔피언이 부쉬로들어가도 시야가 유지되기떄문에 아군이 딜을 하기 편해지고
또한 어마어마한 비장의 한발 딜까지 더해줄수 있습니다 .^^
이렇게 사용하는겁니다. (참고로 비장의 한발은 조준하고있는동안 적 챔피언이 사망시 )
스킬이 캔슬되고 쿨타임이 5초로 돌아갑니다,. 발사전 ! 발사전!!! 에만 돌아옵니다 발사후에는 쿨타임 그대로 돌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세명 통틀어서 말하겠습니다 .....
그냥 순간 폭딜이 아주 강한 적 서포터가 케이틀린의 최고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
딜을 조금씩 누적시키는 케이틀린이 ...
이런애들로 순간폭딜로 반피가되면 ...정말 적극적인 딜교를 하기힘들어지기때문에
아군 서포터의 역활이 정말 중요합니다 .
이챔피언의 공격스킬이 한개이상 빠지면 바로 들어가서
이 서포터부터 일점사해서 잡아주는게 베스트입니다 .!
일단 공격스킬이 하나만 빠져도 이들의 폭딜은 그 힘을 발휘하기힘들며
대부분 생존능력이 떨어지고 몸이약해 쉽게 녹일수 있습니다 .
그렇게 한번잡으면 끝도없이 잡을수있습니다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신만 차리시고 이론적으로만 생각해도 절대 질수없는 것입니다
아물론 1:1은 좀... 무섭긴하겠지만 원딜러는 대부분옆에 누가있잖아요ㅎㅎ
조건cc 가아닌 확정cc가있는 애들입니다 대표적으로
애쉬 , 바루스 정도랄까? ㅎㅎ... 맞으면 그냥 골로갑니다...
그애들만 조심한다면 충분히 모든 챔피언이 아주 쉽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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