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신입 트린다미어충 트롱입니다~
트린다미어를 최근에 좋아하게 되다 이런 공략도 써보게 되네요
재밌게 읽어주세요~~~
1/31일 서머너 스펠에서 큰 변경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봉풀주 트린다미어를 한 결과 후반 운영에서의
영향력은 좋았으나 초반 갱에서의 너무나 큰 취약함을 보여
그리 썩 좋지 않았음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서머너 스펠을 로 바꾸고
점화 부분만 후반에 로 바꾼 결과 초반 갱과 후반 운영까지
챙겨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트린다미어의 이동이나 회피는 이제 E에 연결되기에 게임에서의
판단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점멸이 없어지는 것이 생존력에 큰 영향을 끼칠 것 같아
마법공학 점멸을 초시계로 변경하였습니다.
부족한 트린다미어 실력으로 영상을 만들어 올려보았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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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트린디미어는 한타보다는 빽도에 강합니다.
봉인 풀린 주문서는 그런 트린다미어의 장점을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초반 갱에서의 파란 강타와 점화를 사용해 초반 갱에서의
이득을 가져갈 수 있고 빠른 쿨타임으로
갱파이터 정글러로써 좋다고 판단됩니다.
후반에는 점화를 로 바꾸어 운영(빽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점은 용 리젠 시간에 맞추어
상황에 맞게 바꾸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꿀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더라도 리젠 시간이 1분밖에
안남았는데 텔로 바꾸는 실수만 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강타텔)
완벽한 타이밍은 초반 점멸이 없는 트린다미어의 생존력을 확보하고
후반에 수호천사를 가서 한타 영향력을 키워주기에 가줍니다.
외상은 마법의 신발이 사라졌기에 대체하기에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쾌속 접근은 파란강타와 스킬 w, 마지막 탬을 몰왕으로 갔을 경우
트린다미어가 3가지 이동 방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도 괜찮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우주적 통찰력을 가주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천상의 신체는 자가치유가 있는 트린다미어에게 별로인 듯 합니다.
다음은 보조룬으로 정밀을 가줍니다. 이제 영감 정밀 빌드만이
공속 20%를 가져갈 수 있다 합니다.
전설 : 민첩함과 최후의 저항을 가주시면 됩니다.
봉인 풀린 주문서(대기시간)
2분 8분 14분 20분 26분 32분 38분 44분
강타 점멸 -> 5분 : 텔 점멸(수시로 )
강타로 정글을 도신 후에 텔로 바꾸어 갱을 가주시면 좋습니다.
이때 탑이나 바텀에 상대 진영 부쉬에 와드를 박아달라고 합니다.
후반에는 강타는 바론이나 용 타이밍을 제외하고 텔을
가지고 빽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31 추가
초반 : -> 후반 :
위에 상황처럼 갱을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이 스펠을 들었을 때 초반 갱에서의 효율성이 더욱 더
증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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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아이템을 정수약탈자가 있는 빌드와 같이 가주셨을 때
장점은 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5%(궁극의 모자 15% + 우주적
통찰력 5%일 시)와 그 외 나머지 스킬 쿨타임 35%을 가질 수 있습니다.
치명타 80% 그리고 스태틱(5%)과 유령무희(5~7%)의 이동속도 증가와
룬에서의 마법의 신발(+10)이나 물 위를 걷는자(+25)의 효과는
빽도와 도주를 위한 기동성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적에 탱커가 2명 이상 존재하시면 유령무희를 빼시고
도미닉 경의 인사 또는 필멸자의 운명을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다른 추천탬 : CC기가 너무 싫다 하시면
헤르메스 시미터를 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2 몰락한 왕의 검 추가 :
역시 사거리가 짧은 트린다미어이게는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하나가 더 생김으로써
한타에서의 영향력이 훨씬 커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만약 한타에서의 이속 저하 효과가 더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유령무희를 빼시고
몰락한 왕의 검을 마지막에 추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31 추가
수호 천사가 추가 되었습니다.
마법공학 점멸을 빼고 초시계를 추가하였기 때문에 빠르게
수호천사를 가서 안정성을 가지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초시계 사용후 파시는 것도 좋고 만약 수호 천사까지
탬트리를 올리신다면 유령무희를 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초반 4렙을 찍은 후 탑으로 갱을 한번 간 후
처음으로 집으로 귀환한 후에는 봇으로 갱을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봇으로 가는 동안 있는 두개의 솔방울탄과 E로 인한 기동성으로
빠른 4렙갱을 가주시고 그다음 탑 부쉬에 와드를 확인하시면
텔을 타고 탑갱을 빠르게 가실 수 있게 됩니다.
탑(상대부쉬) 봇 (삼거리 와드) 필히 해달라고 말씀해 주세요
1/31 변경된 서머너 스펠 강타 점화을 가신다면
일반적인 정글 루트를 가셔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스펠은 갱가실 때 마다 자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방 돌아옵니다.
;;;
이건 탑이나 정글이나 같은건데 18분쯤으로
트린다미어로 전령먹기 편하니까 솔전령 하시면 좋습니다.
뒤에 눈 생기면 E로 바로 뒤로 가서 툭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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