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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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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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 정글링속도도 너무 빠르고 자크와 1:1 또는 라이너들과2:2 싸움이 말도 안되게 불리하며 미드 탑이 초반주도권이 약한 픽을 한다고 하면 그냥 밴하셔야합니다. 쉬바나가 조금만 생각이 있으면 아군 정글 다 털어먹습니다. 그나마 공략법은 초록와드로 최대한 쉬바나를 찾고 만약 카정을 오면 교전을 피하시면서 상대 정글로 들어가서 같이 교환해줍니다. 그리고 용쪽 시야 계속 잡아주셔야 합니다.
카직스가 후반가도 아주 쓰레기 챔프가 아니고 R진화후 부쉬에서의 이속이나 모습을 감추는 능력 때문에 많이 까다롭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윗 진영일 경우 초반에 상대와 아군 상성을 보고 정합니다.
상대 정글이 등이면서 아군 탑,미드 주도권이 초반에 없는
조합이라면 무조건 역벞을 하셔야 합니다. 윗진형일 경우 레드->칼날->늑대
->블루+독두꺼비를 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우리 탑,미드가 주도권이 있거나
상대 정글이 와 같은 초식이거나 초반 정글링이 느린
이라면 정벞을 하셔도 됩니다. 정벞을 할 때에도 여러 가지로 나누어 지는데
바텀에게 늑대를 리쉬받은 후에 블루+두꺼비 후 바텀또는 미드3랩갱도
있습니다. 선 늑대를 하는 이유는 패치 이후 1랩에 늑대를 먹어도 2랩이 찍히며
동선상 늑대를 먼저 먹어야 갱 시간이 훨씬 단축 되며 풀 캠프를 돌았을
경우에도 선 늑대가 동선이 더 깔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블루->늑대->두꺼비
를 하게 되면 늑대->블루+두꺼비보다 훨씬 느립니다. 그리고 두꺼비는 블루와
같이 나오지 않을뿐더러 자크의의 초반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2랩에 블루+두꺼비를 동시에 먹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하지만 무작정
3랩갱을 가다가 레드 털리고 칼날 털리고 윗정글이 다 털릴 수 있기 때문에
바텀 3랩갱일 경우 아군 바텀이 원딜: / 서폿: 등 2랩
때 갱호응이 좋은 조합일 뿐만 아니라 상대 서폿 원딜이 2랩 때 우리 바텀보다
쎄면 가면안됩니다. 미드의 경우 , (찍은) 등+상대가 우리 미드를
카운터치는 픽일 때 가줍니다. 아군이 일 때 이 3랩 미드갱 동선을 자주
쓰는데요. 그 이유는 일단 미드갱을 가서 스펠을 빼면 트페가 편해질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윗 정글을 돌 수 있고 트페 카운터픽인 ,
(특히)는 초반에 견제를 할려고 하기 때문에 3랩갱 성공확률이 높을 뿐만
아니라 트페 6이후 게임을 자연스럽게 풀어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
미드에게는 윗쪽에 와드를 박아서 역갱을 안맞도록 해야합니다.
3랩갱이 아니라 그냥 풀캠프를 무난히 돌아도 됩니다.
늑대->블루+두꺼비->칼날->레드->작골->귀환 또는 탑 미드갱을 갑니다.
만약 바로 귀환을 하셨으면 1000원쯤 모이므로를 올리신 후에
바로 늑대->두꺼비를 가신 후에 칼날부리를 드신 다음에 작골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걸리므로 라인 상황이나 갱호응 능력을 보신 후에 갱을 가거나 아니면
바위개로 시야를 드신 후에 작골을 드시면 6분10초쯤에 6랩이 무난히
찍히십니다. 이후에 탑갱을 시도하거나 다시 집에 가신 후에 바텀 갱을 가셔도
됩니다. 3랩도 사거리가 긴 편이라서 미드나 바텀쪽에서 갱을 가시면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앞에 스킬콤보 부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로 상대에게 CC를 걸어줍니다. 상대가 을 안쓰면 죽으므로
상대방을쓸 때에 을 하시면 무조건 필킬입니다.
참고로 초반 템은 >>>>>> 입니다.
시야 잡아주시면서 상대 정글 찾거나 빠르게 6랩찍은후에 갱을 갑니다.
6랩후에 자크는 교전능력이 우수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의 우월한
사정거리로 갱을 계속 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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