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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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9) | 2518 | 마나 | 377.28 (+43.0) | 1108.28 |
공격력 | 64 (+3.3) | 120.1 | 공격 속도 | 0.694 (+2.13%) | 0.945 |
5초당 체력회복 | 5 (+0.75) | 17.7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마오카이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적의 스킬에 적중당하면 마법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줄어듭니다.
마오카이의 체력이 95%보다 많을 때 마법 흡수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공격 당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몬스터의 기본 공격당 1.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몬스터에게 120/130/140/150/16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수풀에 설치된 묘목은 30(+마오카이의 추가 체력의 1.5%)초 동안 유지되고 더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맞은 적 모두에게 2초 동안 두 배의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5% (+주문력 100당 1%) (+추가 체력 100당 1%) 둔화 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최대 300의 피해를 입히며, 수풀에 설치될 경우 이 수치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 챔피언이 맞으면 마오카이가 2초에 걸쳐 감소하는 40/50/60%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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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오카이는 라인전 솔킬 욕심을 내지 않는것이 포인트로 생각하시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듯 합니다.
딜교 (킬각 만들기 루트)
E ( 부쉬에 ) 패시브 쿨돌때마다 써주세요.
W -> Q -> 평 (착취의손아귀) 빠지기
갱호응
W -> Q -> 평 (착취의 손아귀) -> 패시브 활용 + CC 타이밍에 맞게 스킬 돌려 써주기
패시브 - 스킬 OR 맞을때마다 쿨이 줄어들고 피가 없는 경우 패시브 쿨 돌려서
미니언이라도 치면 눈에 보일정도로 피가 참
E - 부쉬속에서 사는 묘목은 30초간 와드 역할 및 둔화 심지어 대상 최대체력 % AP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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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상대방을 자기가 원하는 곳으로 밀 수 있음
W - 1초이상 바닥에 고정시킴 // W 사용후 상대가 플래쉬 쓰면 따라감.. ㄱㅇㄷ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약올라 .. 심지어 시즌8 배치부터 선픽 마오카이만 하면 나오는 챔프
후반 갈수록 뭔가 밀리는 느낌나요.
1:1 붙어보시면 나뭇가지 다 짤림
울고 싶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음 선수는 카밀
이놈 치고 빠지는게 선수라 일방적인 딜교 당해요..ㅠ
너무 사기 챔이잖아 이놈..
만나면 닷지 한번 만나봤는데 1렙부터 고통
+ 룰루도 있는데 AD 스테틱 룰루 이놈도 라인전 고통
패시브 활용을 얼마나 잘 하냐에 따라 라인유지력이 좌우합니다.
딜교도 중요하지만 상황에 따라 사려야 되는 부분도 많기 때문에
패시브 믿고 무한 딜교는 삼가합시다.
1렙에 라인 땡기는 연습 해주세요.
보통 정버프로 아군이 캠프를 돌게 되면 2렙 후반 3렙 초반에 갱이 옵니다.
그때 갱각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내는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후로도 정글러가 온다면 빠르게 갱 호응으로 킬관여에 참여합시다.
텔이 없을땐 아군과 붙어있는게 좋으며
텔이 있을경우에는 사이드운영이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사이드운영시 맵을 항상 확인해주어야하며 와드가 없는 지형은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사이드 운영의 젤 중요한 점은 죽지 않아야합니다.
죽고 난 다음에 한타가 열리면 -요인입니다.
아군 딜러가 잘 컸으면 지켜주고
못 컸으면 상대 잘 큰놈 물어주세요.
이유는 마오카이 자체가 CC로 둘러쌓여진 챔프기 때문에 잘 큰놈이라도 마오카이가 1:1 마크해버리면
딜로스 생길 수 밖에 없게 되며 //그런 이유로 상대 입장에서도 딜러를 지키는 CC챔피언의 어그로까지
끌 수 있는 역할까지 하게된다면 왠만큼 아군이 터지지않았으면 질 수 없습니다.
이건 풀영상으로 남겨둘게요^^
(VS 카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KHK] 정글 녹턴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9855
[KHK] 정글 쉬바나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9852
[KHK] 탑 케일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9909
[KHK] 정글 헤카림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Write.php?idx=139392
[KHK] 탑 마오카이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Write.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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