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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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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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이 후진입을 놓치거나 1:1 상황일때는 매우 매섭습니다.
손,판단 등으로 모든 싸움에서 붙는다면 누가 이길지는 예상하기 힘드네요.
심지어 자르반이 한타 잘 열어야지 비슷한정도..?
2렙갱
선 레드 -> 갱
선 블루 -> X
3렙갱
선 레드 START -> 늑대 -> 블루 -> 3렙갱
선 블루 START -> 늑대 -> 블루 -> 3렙갱
주도권을 잡고 있는 라인을 갱 가주시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반 캠프 -> 그 라인 갱
유리할때
추격자의 나이프로 상대방 정글쪽 와드 * 적 정글몹이 있으면 올 확률 높음 *
* 적 정글몹이 없을 경우 반대편에 있을 가능성 높음 *
아군 적군 위치 파악 후 유리할때 싸움 거시면 됩니다. * 이거 정말 못 보는 분 많음)
* 유리해도 걸지 말아야 할 상황
- 탑과 바텀 미니언 웨이브를 보고 밀리는 라인에서 유리하게 싸움을 거시는게
BEST 입니다. 자르반은 얼마나 잘 들어가냐에 따라 불리했던 상황을 역전시켜주는
역할을 해줄 수 있기 때문에
한타는 팀파이트시 역할에서 얘기하도록 합시다.
자르반 궁으로 한타를 지배합시다.
상대 원딜이 잘 못컸을때 -> 상대방 누커나 탱커를 물어줍니다. (가둬두는 느낌)
상대 원딜이 잘 컸을때 - > 상대 원딜을 물어줍니다.
공사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KHK] 정글 녹턴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9855
[KHK] 정글 쉬바나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9852
[KHK] 탑 케일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39909
[KHK] 정글 헤카림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Write.php?idx=139392
[KHK] 탑 마오카이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Write.php
[KHK] 탑 말파이트 공략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40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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