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입니다.
탑렝가
1레벨:Q를 사용하시면서 최대한 3스택을 쌓아줍니다.
2레벨:3스택을 쌓으시면 2레벨이 됩니다.
E를 배우시고 상대방에게 도약하신후 공중에서 E를 눌러놓으시면 땅에 닿자말자 E가 나갑니다.
4스택 Q - 평 - q - 평으로 킬각 보시면 됩니다.
3레벨:Q - W - E를 배운 시점에서 2가지의 스킬 콤보가 있습니다.
상대방의 CC기에 따라 스킬 콤보가 틀려집니다.
하드CC기:도약 - E[공중에서] - QW[이때 W는 피가 안달아도 같이써주세요] - 평-상대방의 CC기를 맞은후 W
CC기 X :도약 - E[공중에서] - QW[이때 W는 피가 안달아도 같이써주세요] - 평 - Q - 평
정글렝가
1레벨:버프 리쉬 받을때 부쉬에서 점프하면서 해주세요 부쉬에서 뛰면 1스택이 찹니다.
도약 데미지가 들어간 시점에 Q - 평
2레벨:비슷하긴한데 정글 렝가는 윗쪽 진형에서 시작하는게 더 좋습니다.
정글 렝가는 2랩때 W 3랩때 E를 배웁니다.
리쉬를 받고나면 4스택이 차는데 이 4스택을 위쪽 진형에서는 늑대에게 쓸수있지만,
아랫쪽 진형에서는 이 4스택을 이동 속도 버프로밖에 사용을 못합니다 ;ㅅ;
정글몹에게 강화 W를 사용하지말고 강화 Q를 사용합시다. 강화 Q가 더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공통
렝가의 끝판왕 콤보는 2개입니다. Q롤백이 되면 티아맷-히드라가 추가되면서 하나 더 늘겠지만요.
궁을 키신후 요우무 - 뛰는 타이밍을 계산해 밤의 끝자락을 키신후! 이제 여기서 나뉘게 됩니다.
상대방을 확실히 딸수있다, 없다에 따라서 나뉘게 되는데요.
예를 들면 코그모,이즈리얼을 예로 들어봅시다.
코그모에게는 뛰면서 e - qw[같이써주세요] - 평 - Q - 평.
얼건과 비전이동같이 회피기가 있는 친구들에게는 뛰면서 e - qw[같이써주세요] - 평 - E - 평 - q - 평
이것만 아시면 렝가의 콤보는 끝입니다.
롤백이 되면...
렝가 Q가 롤백이 되면 이리저리 바빠질겁니다.
일단 옛날 렝가는 무조건 저는 히드라를 갔습니다.
스킬 콤보는 대략 - 2스택차징후[그때는 5스택시절..] - 도약하면서 q차징 - 히드라 - e[그때는 공중에서
올가미가 날라갔습니다 :(] - w - Q - 평 - q 이렇게 Q를 3번까지 썼을때였는데.
이때는 이 콤보밖에 안썼습니다. 워낙 쌔서 저 콤보 맞으면 거의 다 죽거든요 방탬 뺑뺑 두른 람머스나 말파빼고..
손에 안익으면 그렇게 힘든 콤보이나, 손에 한번 익기 시작하면 그렇게 쉽던 콤보이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 : 6랩 전까지 라인 주도권을 잡으신후 로밍을 다닙시다.
정글: 렝가가 상당히 강력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역갱 타이밍을 잘 봐줍시다.
맵을 넓게 봐줍시다.
상대방의 동선을 파악해서 갱 타이밍때 딜교를 잘해주시면 2:1로 승리할수도있고 우리팀이 카정을 갈 기회도
생깁니다.
중, 후반이 똑같습니다 상대방의 주력 딜러들을 꾸준히 암살해주시며 스플릿을 해 승리로 이끌어 나가시면 됩니다.
상대방의 주력 딜러들을 짜른다
or
궁극기로 상대방의 진형을 흩트려놓는다 - 궁을 키신후 상대방의 머리에 ! 만 띄어나도 진형이 모이거나, 흩어져서
한타각을 쉽게 잡을수있습니다.
X
일단 제목에 탑 정글중 무엇이 렝가에게 더 좋을까였으니깐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글렝가>>>>>>>>>>>>>>>>>>>탑렝가 입니다.
이게 탑렝가를 했을때고,
이게 정글렝가를 했을때의 승률입니다.
렝가 정글 많이 애용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