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
시즌2부터 우디르를 해 오면서 느낀것은
이상하게 시즌이 변경 될 때마다 바뀌는 모습에
가장 적응을 잘 한다는 것이다 시즌 3땐 고대골렘의 영혼
시즌4때는 본인이 초반에만 게임을 한 관계로 큰 설명은 생략하고
시즌5 프리시즌 부터 혹한의 강타가 생기면서 우디르의 갱이 그럭저럭 괜찮아졌고
시즌6 초반에는 룬메아리라는 사기템으로 피디르의 강력함이 돋보였는데
룬메아리 너프 이후로 그저그런 정글러가 되어버린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이상하게 시즌 초반만 지나면 고인이 되어버리는 우디르이지만 이번 룬패치에서
포식자라는 우디르의 우디르에 의한 우디르를 위한 강력한 스킬이 생겨서 새로운 공략을 써보려 한다.
그리고 스킨은 태고의 우디르 써라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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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무적권 포식자다 다른 룬은 필요 없다.
우디르의 강함은 이속에서 나오고 포식자의 부스터를 달고 달리는 우디르는
상대하는 입장에서 상당히 공포스럽기도 하다
무적권 포식자다 무슨 집중공격으로 재미를 보는 친구들도 있는데
너넨 장인이 아니다.
본인이 시즌2부터 우디르 하면서 슈렐 정당한영광 등등의 아이템으로
이속을 올렸는데 포식자 신발 하나로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그냥 포식자 들고 하는게 제일 효율적이다
그리고 좀비와드로 인한 맵컨트롤 끈질긴 사냥꾼으로 이속증가
우디르의 강함은 언제나 이속에서 나온다
일단 포식자를 들었으니 신발보단 외상이다 킬을 많이 터뜨리지 못할때 급한대로 물약이라도 한 두개 더 산다
초시계는 아이템 부분에서 쓸모가 있고 다이브 시에 한번 써먹기 좋다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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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스킬 : 원숭이의 민첩성
태세변환 할 때마다 공격속도가 올라간다
우디르는 정확한 스킬 콤보가 없다.
상대가 '모두' 맞아 준다면
패시브를 활용해w-e-q순으로 갱킹을 다니긴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곰을 두번 쓸때도 있고 곰과 거북이만 쓸때도 있고 거북이를 제외한 호랑이와 곰을 쓸때도 있고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 스킬도 달라진다
일단 스킬을 보면서
우디르의 강함은 이속에서 나온다고 하면서 왜 곰보다 거북이를 먼저 찍느냐 라고 생각 할수 있을거다
어차피 포식자가 있기 때문에 우디르의 탱을 조금 더 극대화 시키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하기에
아이템은 언제나 유동적으로 가야한다.
그중에 내가 좋다고 생각하고 좋아하는 아이템 위주로 정리 해 보았다.
필수라고 할 만 한건 추적자의 검은 무적권 잿불거인이다
야이바도 용신구슬 얻고나서 다른구슬 하나도 안썼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본인이 공산당 다음으로 싫어하는게 마이충임
매번 바뀌는 시즌마다 우디르에 대한 연구를 하고 뭐가 좋을지 항상 생각을 하는데 이번 룬 패치는 범에게 날개를 달아 준 것과 같은 강력한 패치다
그덕에 거북이스탠스에 조금 더 빠른 투자가 가능해졌고
좀비와드룬으로 맵 컨트롤이 좋아졌다
고기방패 역할까지 잘 수행하는 꽤나 괜찮은 챔프가 되었다
운영법은 다른정글과 항상 똑같다 정글파밍-갱-와딩 버프관리 카운터 정글 및 라인커버 및 관리
공략은 여기까지다
이대로 10판 해서티어 떨어지면 욕하러와라
티어 올라갔을때 감사 인사는 안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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