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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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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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tv 렉사이 장인 유튜브 트리키씨 입니다!

- 작고작은상자(2018-02-09, 조회수: 3256)



 안녕하세요 렉사이 장인으로 활동하는 BJ트리키씨 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op.gg 의 통계와는 다르게 공략을 작성 하려고합니다! 
스킬 선마, 룬 까지 말이죠!

물론 이미 다른 분들이 공략 한 것들이 거의 대부분이지만 저는 저만의 특이점을 살려 공략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99) 22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2.5 (+0.5) 1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기본적으로는 정밀 / 마법 트리입니다!
 물론 이건 이미 공략되어있는게 있죠 (저도 봤습니다!)

이거랑 이제 국민트리인 정밀 지배는  정밀 마법보다 조금 떨어지기때문에 만약 쓰실거면 정밀 마법이 좋구요

요즘 제가 쓰는 테크트리는 정밀 영감입니다
 영감은 초시계, 우주의 통찰력을 쓰시면 되구요

초시계가 요즘 대세라서 따라가는게 저는 맞다고 생각해서 들었습니다!
의견 없으면 넘어가구요~ ㅋㅋ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는 기본 공격 시 25의 분노를, 기본 스킬 사용 시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3초 안에 3회의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35% 증가하고 주변 적들에게 (+0.3/0.35/0.40/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땅속으로 매복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기본 공격은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5/10/15/20/25의 이동 속도를 얻고 시야 범위가 65% 축소되며 보이지 않지만 이동하고 있는 근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아군에게 표시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0, 18/17/16/15/1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최대 체력의 8/9.5/11/12.5/1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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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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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스킬 콤보야 대부분 아시다시피 매복상태의 q ,w  돌출후 평qq e q로 알고있습니다~


스킬 활용 팁

저는 조금 다르게 쓰는데 최대한 초반단계에서 물기를 늦게 쓰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물기 3렙~5렙 타이밍에 딜을 사람들이 평타 한대정도로 생각하고 늦게 플래쉬를 빼는 경우가있는데 한 2칸정도 남겨놓고 평e를 하시면 녹아버리기때문에 그점을 이용해서 다이브형태의 평타를 치고 빠지셔도되고 막타를 먹잇감 추척으로 쓰셔도 되고, 아니면 서브 룬인 주문작열때문에 죽는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사용하구있구요! (주문작열 좋습니다 소근소금..)


초반에 렉사이가 빠르게 터뜨려야해서 저는 e선마를 선택했습니다


 보통 q를 선마하시는데 저는 정글링과 2번 q를 쓰는걸 포기하고 한방에 터뜨리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서 e를 선마합니다 물론 감전을 들면 더 좋겠지만 감전은 공속이 너무 느리기때문에 정밀로  공속을 터쳐주시고 팀원과의 시너지를 늘리는 정밀을 선택하겠습니다! 




 ※  렉사이 꿀팁 주의!!

 1.렉사이 궁타고 나오면 돌출상태로 나오는데 W연타시 잠복상태로 빠르게 가능합니다!
 2. 0.35초동안 시전 시간이 있습니다. 즉발이 아닙니다! 
※주의 
3. 땅굴 파는 도중에만 돌출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q로 한대 더 때릴수있어요! 나름 꿀잼)
4. 이동효과 방해 면역을 자세히 설명드리면 말자하 궁극기로 예를들어 말자하 궁극기 시전중에 궁이 나가면 렉사이가 말자하한테 궁극기를 맞추긴 하지만 말자하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말자하 궁이 끊기지 않고 계속 나갑니다! 
 하지만 말자하가 렉사이 궁극기를 보고 움직였다면 렉사이는 바로 다음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5. 어떤 분이 인벤에서 e를 무조건 분노 100에서 써야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e는 평타를 섞고 혹시 점멸이 있는 상대에게 갑작스런 딜을 넣을때도 유용하기때문에 최대한 따라가주면서 거의 죽을피 쯤 까지 때리면서 따라가다가 평e를 하면 상대방이 예측치 못한 딜로 점멸이 빠지면서 물기가 가능합니다!! 
 6.이동기를 써도 렉사이의 e스킬은 상대방의 시야가 보이지 않는 이상 무조건 나가기때문에 점멸 같은 즉발 이동기에도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수정할 부분 태클 모두모두 환영입니다! 땡큐^^7
ps . 추가적으로 매복상태에서 클릭을하면 나머지 적을 밀어내고  클릭한 적을 에어본시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핵심 아이템은 비슷하구요~

 3코어로 저는 거의 대부분 란두인을 가는데 이유는 궁진입후 란두인을 발동하면서 상대 딜러진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파랑강타와 함께 이속감소로 쓰곤 합니다!

망자의 갑옷도 유동적으로 사용하고..

만약에 상대 ap딜러가 너무 잘컷다면 3코어로 정령의 형상or 적응의 투구를 가주시면 됩니다.

티아맷이나 거드라는 거의 가지 않는데 이유는 블클이 좋고 정글링이 그렇게 신경을 쓸 필요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정글링 자체는 속도가 그렇게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티아맷을 가면 빠르겠지만 블클보다 딜이 안나오고 20초마다 1번이기때문에 기대 딜이 적다고 생각되기에 블클을 갑니다! (그리고.. 비싸요..!)

탱커를 가실거면 (돌갑옷 , 정령, 솔라리 , 란두인, 망자, 가시갑옷 ) 등등

ad비중이 높으면 (가시갑옷 망자 란두인 돌갑옷을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유동적으로 템을 갈 필요가 없는 챔피언이라 크게 신경안써도되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밀
카밀 정글 나오면 그냥 3번째 버프에 와드박고 (레드에는 윗 부쉬, 블루에는 반대쪽 벽에)
쥐죽은듯이 드시기 바랍니다.. 이친구한테 카정당하면 한도끝도없어요.. 신용카드마냥 바사삭 긁힙니다!

점멸써도 죽어요..
케인
케인은 제가 몇번을 죽이든 결국 나중에는 1:1 로 지게 되있더라구요! 그냥 케인은 힘들어요! 카운터 맞는거 같습니다
워윅
이 친구 잘하면 뭘해도 지더라구요 물론 못하는친구면 뭘하든 이깁니다! 워윅 손가락에 달렸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리 신은 q q 로 달려드는 친구는 렉사이의 친구가 되고.. 렉사이가 먼저 쳤어도 q q를 씹는게 아니라면 생각을 해보고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이친구 쉽다고 하시는분들 많은데 대부분의 경우는 쉽지만 고티어 리신은 1:1 카직스도 잡기때문에.. 전 결코 쉽다고만 생각하진 않습니다!

대부분은 쉽게 이겨요!
자르반 4세
자르반 4세는 eq 평 하고도 이긴다고 생각하는 친구였는데 이친구도 생각보다 감전딜 하고 들어오면 매섭긴합니다! 그래도 eq 보고 피할 수 있는 친구들이라면 뚝배기 쉽게 날릴수 있겠죠?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긴다고 봅니다
쉬바나
쉬바나는 op.gg 기준으로 카운터 원탑으로 되어있길래 눈을 의심했습니다..

쉬바나 1:1로 두들겨 패는데 왜 1등일까요.. 설마 ewq 다맞아주고 쉬바나 한테 진다고 생각하시면.. 쉬바나 원탑인걸로.. 합시다..
w 켜져있을때만 안들어가면 무조건 이깁니다! weq 다맞고도 이겨요 솔직히.. 근데 그냥 카운터인 이유가 오브젝트랑 빠르게 챙겨가는 거 때문에 그런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태클환영)


요즘뜨는 잭스정글도 카운터더라구요! ad카운터라 e돌리고 있든 아니든 그냥 w맞고 죽던데.. (초반에는 이기긴해요) 몽둥이든 마이같은 느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더 자세한 공략은 http://afreecatv.com/qkrqkr6253


 그리고 제가 렉사이 공략도 올리고있으니


 https://www.youtube.com/channel/UCZBVCewGnSlvImF69Y8PKmg?view_as=subscriber


유튜브에도 댓글 달아주시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당~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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