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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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공허의 복병
Rek'Sai, the Void Burro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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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 방송 ON : Joo왕 검색 ★ 페이커랑 게임한 前 마스터티어의 렉사이 세주아니장인의 공략입니당.

- 마이q충(2018-02-15, 조회수: 3696)

안녕하세요. 형님들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Joo왕 이라고합니다. Joo왕이란 ? 두가지 뜻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첫번째 뜻 : 주씨가문의 왕자. [실제 성씨가 주씨]

두번째 뜻 : 주둥아리 털기의 왕의 줄임말입니다. 

아프리카 TV 방송주소 : http://afreecatv.com/sunghyunh2

캠키고 얼굴까고 방송하구요 게임얘기아니여도 좋으니 
들어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 렉사이 세주아니 이 두챔프 장인으로 마스터를 찍었다
2주만에 다이아 5감 .. 너무힘드네요
방송 시간 : 아침 10시 ~ 밤 8시 ~ 밤10시까지 계획중

페이커랑 게임한 영상의 캡쳐 일부분 ↓
제가 원래는 그브장인이었다가 그브가 힘들어지자,
렉사이랑 세주아니라 다시 마스터를 가고, 2주만에 티어가
내려가서 다이아 5까지 추락으로내려가서 자괴감이 굉장히 많이 들었습니다. 내가 이겜을 왜했지하면서.

티어 인증 ↓



렉사이, 공허의 복병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99) 2283 마나 100 (+0.0) 10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2.5 (+0.5) 1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95) 117.1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봉인풀린 주문서가 너프당했습니다. 
소환사쿨 25퍼감소 → 소환사쿨 15퍼감소 
제가 렉사이로 처음에는 집중공격 특성을들다가 데미지
체감이 거의없는것 같아, 봉인풀린주문서로 갈아탔는데요.
근데 그새또 봉인풀린주문서가 너프먹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봉인풀린주문서 특성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봉인풀린주문서 소환사쿨 25퍼감소 = 점멸쿨 210초
봉인풀린주문서 소환사쿨 15퍼감소 = 점멸쿨 240초
봉인풀린 주문서를 드는이유는 , Skirmisher's Sabre(척후병의 사브르)+Smite(강타) 강타쿨을 줄여
줌으로써, 상대에게 강타를 쓸수있는 기회가 많아지며,
Flash(점멸)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렉사이의 경우, 굉장히 중요
합니다. 진짜 렉사이가 Tunnel / Furious Bite(땅굴 파기 / 성난 이빨) 사용하고 들어간다고해도 거리
조절못해서 못띄우는 경우가많습니다. 점멸쿨 줄여주는 특성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이들어, 봉풀렉사이를 합니다.


+ 추가 특성 너프로 신발이랑 초시계 같이못드는데, 
(약간 신비한 장화) + 외상특성 듭시다.  초시계보단 신발이 더좋은거
같습니다 그이유는 이 신발에는 추가이속이 10더붙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렉사이의 경우 강타를들어야 정글링을 할수있고.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챔피언에대한 사용강타로, 상대챔피언을 죽여서
킬을따낼수 있습니다. 
Flash(점멸)의 경우는 렉사이의 핵심인데요, 무조건 들어줍니다.
진짜 이거없으면 아무것도안되요. 렉사이는 Riven(리븐)과 
마찬가지로, 점멸없으면 시체 그자체거든요. 돌진기가
느려도 너무느려서 무조건 들어야합니다.
제르사이의 분노 (Fury of the Xer'Sai)
렉사이는 기본 공격 시 25의 분노를, 기본 스킬 사용 시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Queen's Wrath / Prey Seeker)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3초 안에 3회의 기본 공격을 가하면 공격 속도가 35% 증가하고 주변 적들에게 (+0.3/0.35/0.40/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 돌출 (Burrow /Un-burrow)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땅속으로 매복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만 기본 공격은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5/10/15/20/25의 이동 속도를 얻고 시야 범위가 65% 축소되며 보이지 않지만 이동하고 있는 근처 적들의 위치를 파악해 아군에게 표시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성난 이빨 / 땅굴 파기 (Furious Bite / Tunnel)
재사용 대기시간: 10, 18/17/16/15/14초
돌출 상태: 렉사이가 대상을 물어뜯어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가 최대치일 경우 최대 체력의 8/9.5/11/12.5/14%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돌진 (Void Rush)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렉사이의 1렙 콤보의 경우 : 평타 +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무조건 평타치고 Q쓰셔야 평타캔슬이
되기때문에 그렇게하셔야됩니다.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를 찍고, 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를 찍었을경우.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 땅에서 이동하다가, 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 평 +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갈기다가
분노가 100이상일때 : 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 물어뜯으면 고정데미지 들어갑니다. 무조건 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
분노가 100이상일때 물어뜯어야합니다. 
스킬 활용 팁
렉사이는 진짜 땅에서 이동하기때문에 답답해서 비주류
챔프로 되어버렸는데요. 이번에 봉인풀린주문서 룬이 나오면서 아직까진 괜찮은거같습니다. 특히 Flash(점멸)에 대한 의존도가 엄청높아서 봉풀렉사이 꼭해주시구요. 스킬활용 팁의
경우,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 땅에서 이동하다가 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맞추고 평타 +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해야 
렉사이의 정점이라고 볼수있습니다. 그런데, 땅에서 튀어나와서 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 + 평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은근히 어려운콤보라서 어렵다 생각하시면 그냥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이런식으로 연습하시다가 숙련이 된다싶으면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 + 평타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 +분노 100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 하시면서
콤보넣어서 정글몹죽이거나 상대챔프 죽이면됩니다. 
Tunnel / Furious Bite(땅굴 파기 / 성난 이빨)경우 , 초반에 쿨타임이 22초라서 초반엔 많이 안쓰는
것도 나쁘지않습니다. 하지만,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쿨감 10%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쿨감 20% 정도되고 Tunnel / Furious Bite(땅굴 파기 / 성난 이빨)레벨이 4~5렙이면 쿨타임이 8초~10초
정도밖에 안되니 땅굴 Tunnel / Furious Bite(땅굴 파기 / 성난 이빨)의 경우, 고레벨에 쿨타임 될때
마다 사용해주시는것이 좋아요. 안그러면 진짜답답합니다.
그리고 렉사이의 핵심스킬인 R Void Rush(공허의 돌진) 렉사이의 궁인데요. 
땅에서 매복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하다가 레이저 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맞추고 궁으로 들어가면
상대체력이 많이없으면 추가피해가 더들어가고, 아니면 
상대스킬을 피하기위해서 궁을쓰시거나 하시면댑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렉사이의 핵심아이템의 경우 ,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이거 두개가 필수
라고 보시면됩니다. 제 기준으론 봉풀특성을 찍어서 스펠쿨감이 15퍼감소되어서, 빨간강타 렉사이를 가지만 숙련되지
않으신 분들은 당연히 Stalker's Blade: Warrior(추적자의 검: 용사)가시겠죠 ? 근데 솔직히 제 개인적인 입장이지만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렉사이가 더좋다고보거든요 봉풀땜에 스펠쿨감되서 강타를 상대챔프한테 은근히 많이쓸수 있구요.
레드 고정데미지 + 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Void Rush(공허의 돌진) 하면 상대 거의 물몸들 다 콤
나거든요. 파란강타는 땅속에서 움직이면 개답답하다
싶으면 무조건 Stalker's Blade: Warrior(추적자의 검: 용사) 가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Stalker's Blade: Warrior(추적자의 검: 용사) 추천도 : ★★★★☆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추천도 : ★★★★★
Tracker's Knife: Warrior(추격자의 나이프: 용사) 추천도 : ★★☆☆☆
초반에 말려서 잿불을 가야하는 상황인경우 ↓
90%는 와드강타 잿불가시면댑니다 Stalker's Blade: Cinderhulk(추격자의 나이프: 잿불거인) 추천 : ★★★☆☆
근데 솔직히 잿불렉사이를 하실거면 애초에 렉사이말고
세주아니 자르반같은게 훨씬좋습니다.. 


일단 초반에는 , 정글링을 하시면 웬만해선 900원 ~1000원 골드가 나올거에요
그타이밍에 Long Sword(롱소드)Long Sword(롱소드) 가시고 골드 200~300원은 아껴두시구요.
정글링 하시면서 상대정글들어가서 와드도하고 카정도치고, 갱도다니고.
다이브를 해야하는 상황을 알려드리자면 예를들어 바텀이 있어요.
상대 바텀 : Draven(드레이븐) Zyra(자이라) 이렇게 있다고쳐요 얘네둘이 포탑에 박혀서 체력이 
50% 미만이다 싶으면 바로 다이브하셔서 킬따주는게 핵심입니다.
근데 오히려 우리팀이 Ezreal(이즈리얼) Braum(브라움) 체력 50%미만에 포탑에서 cs먹는상황이면
바텀쪽 다이브만 봐주세요 그라인갱가면 망합니다.
그러다가 Hunter's Machete(사냥꾼의 마체테)Long Sword(롱소드)Long Sword(롱소드) 이렇게 뜨고 1300원 모으면 외상특성으로 인해 바로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가 나올텐데요. 이래서 외상특성을 드는겁니다. 이거뜬순간 바로 스노우볼
빡새게 굴려주시면됩니다. 용먹고, 다이브하고 봉풀땜에 점멸쿨도 15%감소 
되며 우주의 통찰력 스펠쿨 5% 감소까지 포함해서 20%정도 감소되어 300초
에서 240초까지 줄어드니 마음껏 점멸써주시면서 강제로 킬을 만드시면됩니다.
어 이건 무리인데 ? 그런상황에서도 억지로 위험한 플레이를해서 킬을따내야
티어가 올라갈확률이 높아집니다. 

필수 : Stalker's Blade: Warrior(추적자의 검: 용사) or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신발은 (약간 신비한 장화) 룬을 드는이유는, 끈질긴 사냥꾼 룬을 들어서, 상대챔피언을 
죽이면, 비전투시 이동속도 8증가하는 룬있습니다. 그것땜에 굳이 신발업글을
빨리 해주시지 않으셔도 이동속도가 은근히 빨라서 신발업그레이드는 나중에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약간 신비한 장화)이타이밍에 신발업그레이드해서
상대가 올 AD일경우 : Ninja Tabi(닌자의 신발)
상대가 AP가 많고 CC가 많을경우  Malzahar(말자하) Brand(브랜드)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필수)
Stalker's Blade: Warrior(추적자의 검: 용사)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Ninja Tabi(닌자의 신발) 이렇게가면 3코어가 완성이될텐데요. 그이후엔 유동적으로
가시면됩니다. 너무 흥해서 Rek'Sai(렉사이)가 5 / 0 / 2 를하며, 게임을 이기는상황이다.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까지 가시구, 탱템가시면됩니다.
그냥 일방적으로 킬스코어가 비슷하고 게임이 이렇다할정도로 유리하지않고
지는 상황일경우엔 Adaptive Helm(적응형 투구)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이렇게 나머지 3코어는 탱으로 가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아이템에 대해서 간략이 설명하자면 이렇습니다. ↓↓
필수아이템 : 3코어 Stalker's Blade: Warrior(추적자의 검: 용사) or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 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or Ninja Tabi(닌자의 신발) 
나머지 아이템추천 4코어 ▼
Adaptive Helm(적응형 투구) :  Cassiopeia(카시오페아) Karthus(카서스) Brand(브랜드) Malzahar(말자하) AP 가 많으며, 똑같은스킬을 계속때리는 AP가
많을경우엔 피해량이 20% 감소되기때문에 무조건 4코어로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 의 경우 Lee Sin(리 신) Riven(리븐) Zed(제드)가 많을경우 4코어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 의 경우 Rek'Sai(렉사이) 3 / 0 / 2 이런식으로 잘크면서, 이기고있는상황이다 4코어

 5코어 ▽
5코어의 경우도, 4코어에 나와있는템처럼 순서만 바뀔뿐이지 위에있는템
가시면 댑니다. 하지만 올 AD거나 AP가 많으면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이나 Thornmail(가시 갑옷)을 가주시면
댈거같습니다. 근데 우리팀서폿이 Zyra(자이라) Zilean(질리언)같이 솔라리를 잘안가는 챔프다
싶으면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가시면 됩니다.

6코어  ↓
Guardian Angel(수호 천사)  : 수호천사의 경우, 극후반에 갔을때 무조건가주시면됩니다. 어차피 탱템
체력템 하나더 섞어봐짜 1초더 버티는정도기 때문이죠.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이것도 후반가면 가나마나 죽는건 비슷하긴한데 몸집이 거대해져서
평타를 한대더치면서 딜도 은근히 많이나옵니다. 체력 450 + 공격력 50 +
몸집 거대해지는 효과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Thornmail(가시 갑옷) : AD가 많을때 가면 은근꿀입니다. Sejuani(세주아니) Rammus(람머스) 퓨어탱 챔피언이 가면 좋으나
렉사이랑 은근히 안맞긴하지만 올AD일경우엔 필수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 AP가 4명 AD가 1명이면 갑니다.  Karthus(카서스) Nidalee(니달리) Cassiopeia(카시오페아) Sivir(시비르) Zyra(자이라)
AP가 많지않으면 Adaptive Helm(적응형 투구)하나로만 마법저항력 올리는것이 좋습니다.

추천하지 않는 아이템 (?)

Titanic Hydra(거대한 히드라) : 별로안좋습니다. 렉사이 리메이크 되고나서 Hunter's Machete(사냥꾼의 마체테) Refillable Potion(충전형 물약) Tiamat(티아맷) 이렇게 
가는사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 연구끝에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갑니다. 이거두개만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추천도 ★☆☆☆☆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 : 이것도 별로입니다. 체력만붙어있어봐야. 딱히 의미는없고. 맞고와서
5초뒤에 체력이 갑자기 1초마다 200씩차는거긴한데.. 흠.. 추천도 ★★☆☆☆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 이것도 별론거 같습니다. 슬로우걸어서 계속추노한다고 생각하지만..
슬로우걸어봐짜 마법저항력이랑 방어력이없어서 죽으면 좋지는않아보이네요.
추천도 ★★☆☆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 : 이것도요 어차피 수은풀어봐짜 평타맞고 아무것도못하고 죽습니다..
상위템인 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 가기도애매하기도하고 이거갈바엔 Hexdrinker(주문포식자) 가는게더좋아보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태클환영합니다. 제말이 틀릴수도

그리고 한마디 더하자면 렉사이 후반에 별로 좋지않습니다. 하지만
Lee Sin(리 신)이나 Elise(엘리스)보다는 한타기여도가 높습니다.
Sejuani(세주아니) 후반기여도 : 10
Jarvan IV(자르반 4세) 후반기여도 : 9
Rek'Sai(렉사이) 후반기여도 : 6
Lee Sin(리 신) 후반기여도 : 3
Elise(엘리스) 후반기여도 : 4
웬만해서는 초중반 ~ 중반에 끝낼생각으로 렉사이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이브에 특화되어있고, 카정에 들어가서 킬따기는 힘들지만, 정글몹 뺏어
먹으면서 악랄하게 플레이하며, 상대정글에 와드박아주고 하면 이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엘리스
쉬바나
세주아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카직스
렝가
Elise(엘리스)의 경우 개사기인게 렉사이가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상태에서 있으면 고치날라와서 아무것도
못하게 하고 죽이기가 쉬워서 초반에는 웬만해서는 안만나는게 좋습니다 고치가 땅에 숨어있으면 안보이는데다가 엘리스가 미친듯이 괴롭힐수가 있거든요.
Vayne(베인)의 경우는 렉사이가 돌진을하려면 Rocket Jump(로켓 점프)처럼 들어가는 속도가 느리다보니까
은신하고 구르고 은화살맞으면 걍답이없습니다. 중후반 이후엔 렉사이상대로
베인이 왕귀해서 아무것도못하게하고 죽이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Sejuani(세주아니)의 경우는 사기인게, 요즘 정글링Lee Sin(리 신)Elise(엘리스)처럼 빨라서 초반에 말려놓기도
힘들고, 오히려 카정을가면 역습을당해서 죽을수도 있으며, 아무튼 렉사이가 들
아군딜러를 물었을경우, 얼음덩어리로 만들면서 렉사이의 행동을 제어하기가
굉장히 쉽습니다. 거기다 중후반갈수록 세주아니만나면 Rek'Sai(렉사이)가 힘도빠지구요.
Shyvana(쉬바나)의 경우는, 진짜 3레벨 ~ 5레벨 구간에는 갱이 안되서 정글링만 해야하는
상황인데, 그때 Rek'Sai(렉사이)가 이득을봐야 쉽습니다. 무난하게 똑같이성장하면 6이후에
역갱맞고 중후반갈수록 Shyvana(쉬바나)가 더좋아서 힘든것같습니다. Rek'Sai(렉사이)가 돌진하면 
Skirmisher's Sabre: Bloodrazor(척후병의 사브르: 피갈퀴손)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로 평타로 두둘겨패면 렉사이가 할게없습니다. 탱되서 아군딜러까지
보호한다면 .. 무조건 렉사이가 3~5레벨 구간에 킬따주고 카정들어가는게 중요
상대하기 쉬운챔피언의 경우,
Nidalee(니달리) 챔피언 숙련도에 따라 ☆☆☆☆★가 될수도있고 ★★★★★가 될수도
있습니다.. 진짜 멍청한니달리면 창맞추고 바로들어와서 렉사이 띄우기맞고
아무것도 못하게하고 죽일수가 있지만, 좀하는니달리면 창으로 간보면서
정글 카정당하고 Rek'Sai(렉사이) 8레벨 Nidalee(니달리) 11레벨로 정글차이가 엄청나게 벌어지면서
게임 질확률도 높아집니다.
Khazix(카직스) 상당히 쉬운편이나, 2:2 싸움을 했을때 역갱을 본쪽이 이긴다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은신플레이하면서 상대아군이랑 렉사이같이치면 바로죽어요.
멍청한 카직스면 도약으로 먼저들어가서 싸워주는데 그때 싸우면 킬따냅니다.
Lee Sin(리 신) 이챔프는 초반부터 중후반까지 이어가도 굉장히 쉽습니다. Sonic Wave(음파/공명의 일격) 맞추면
당황하지 마시고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W) 땅에서 숨다가 Resonating Strike(공명하는 일격)날라오면 바로 띄워주시면 쉬워요
거기다 중후반으로 갈수록 렉사이 6 리신 4 정도로 유리하니까 천천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다만 리신이 할줄아는사람이라면 렉사이 (R)Void Rush(공허의 돌진)을 WWarding totem (Trinket)(와드 토템 (장신구))+Safeguard(방호/강철의 의지)
로 씹을수도 있긴하겠지만요. 다만빡치는건 렉사이가먼저들가면 Dragon's Rage(용의 분노)찹니다..
Rengar(렝가) 이챔프의 경우도 숙련자에 따라서 다른데요. ★★★★☆가 될수도있고..
★★☆☆☆가 될수도 있습니다. Rek'Sai(렉사이)랑 Rengar(렝가)가 어떤 구도에서 싸우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거같습니다. 만약 레드를 먹고있는데 Rengar(렝가)가 뛰면 바로죽구요.
보통상황이면 Rek'Sai(렉사이)가 이기는게 맞다고 볼수가 있겠죠. 하지만Rengar(렝가)가 (R)Thrill of the Hunt(사냥의 전율)
키고 킬을따내서 잘크면 정글차이나서 진다고봐야겠죠 ?

나머지 챔피언은 추후 업뎃예정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내일 업뎃할게요! 좀시간이오래걸리네요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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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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