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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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라인전에서 쳐맞는상황나오면 2랩찍자 근데 이런거 다른공략에 다 있는거잖아 귀찮으니까 넘어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명심하자. 마이 라인전 약하지않다.
쫄지만않으면된다.
미드마이는 1~2랩때 제일쌔다
미니언 오자마자 쌓고
평평평계속때리다 빠지면 상대는 그때서야 빠지는 마이한테 딜넣으려고할텐데 그때쯤이면
쿨이 5~6초남았을거다 미니언 쳐주고
해주면 상대는 예상도 못한딜에 아무것도못하고 죽는거다. 이때 감전까지들었으면 딜이 ㅆㅅㅌㅊ
미드마이는 솔킬몇번따면 갱왔을때 그냥 싸워서 더블킬도낼수있다.
쫄지말자
빽도를하든지 한타를하든지 마이는 경험이 중요함
죽창나오면 상대딜러 아무것도못하고 삭제됨
차차 추가하겠음
마이로 크리100퍼하니까 이게 좋은건지는 둘째치고 너무 재밌다.
개소리라고생각될수도있는데 한번씩 해보셈
아..그리고 하나 더 추가하자면 만약 다이브를한다던가 그럴때
둘다 살거나 둘다 죽거나 둘중하나라면 킬을먹을수있는쪽을 택하자.
는 롤에서 성장기대치가 가장 높은챔프고 한번 크기시작하면 계속크는챔프다.
한테 1킬과
한테 1킬은 의미가 다르다는거지
그니까 둘다죽거나 둘다살거나 이런상황에선 무조건 둘다죽자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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