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55 (+105) | 2440 | 마나 | 250.56 (+42.0) | 964.56 |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라인전에서 쳐맞는상황나오면
2랩찍자 근데 이런거 다른공략에 다 있는거잖아 귀찮으니까 넘어간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명심하자. 마이 라인전 약하지않다.
쫄지만않으면된다.
미드마이는 1~2랩때 제일쌔다
미니언 오자마자
쌓고
평평평계속때리다 빠지면 상대는 그때서야 빠지는 마이한테 딜넣으려고할텐데 그때쯤이면
쿨이 5~6초남았을거다 미니언 쳐주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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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주면 상대는 예상도 못한딜에 아무것도못하고 죽는거다. 이때 감전까지들었으면 딜이 ㅆㅅㅌㅊ
미드마이는 솔킬몇번따면 갱왔을때 그냥 싸워서 더블킬도낼수있다.
쫄지말자
빽도를하든지 한타를하든지 마이는 경험이 중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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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창나오면 상대딜러 아무것도못하고 삭제됨
차차 추가하겠음
마이로 크리100퍼하니까 이게 좋은건지는 둘째치고 너무 재밌다.
개소리라고생각될수도있는데 한번씩 해보셈
아..그리고 하나 더 추가하자면 만약 다이브를한다던가 그럴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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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다 살거나 둘다 죽거나 둘중하나라면 킬을먹을수있는쪽을 택하자.
는 롤에서 성장기대치가 가장 높은챔프고 한번 크기시작하면 계속크는챔프다.
한테 1킬과
한테 1킬은 의미가 다르다는거지
그니까 둘다죽거나 둘다살거나 이런상황에선 무조건 둘다죽자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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