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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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0) | 2310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52 (+2) | 86 | 공격 속도 | 0.644 (+2.8%) | 0.95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30 (+4.5) | 10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 사실 이 셋중에 뭐가 가장 좋냐고 하긴 어렵네요.. 이건 걍 들고 싶은 거 암거나 ㄱㄱ~ 제가 세번째걸 드는 이유는 코르키가 흡혈템을 잘 가지 않기 땜에 조금이라도 흡혈을 올리면 좋을까~? 싶어서 입니당.
사실 여기서 많이 취향이 갈리는데, 저는 보통 영감 빌드를 많이 쓰고, 가끔 탱룬을 들기도 합니다.
상대가 초반부터 아주 강력하거나 짤짤이 스킬이 있어서 피 관리가 어려울때, 또는 폭딜이 아주 강력할때 드는 빌드입니다.
기본 공격: 20%
치명타: 3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감소 효과는 적중 후 2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이 스킬은 최대 4회 충전됩니다. 챔피언을 상대로 기본 공격 적중 시 충전 시간이 2 +(치명타 200%)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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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먼저 긁어 주신 후에 평평
중후반에 접어들면 무조건 . 하지만 평타를 잘 섞어주는 것이 아주 중요!
로 트포 (or 광휘의 검) 패시브를 먼저 터트려 주기! (Q를 먼저 쓸 경우 십중팔구는 피함.)
는 맞추기가 어렵기 때문에 과 평타를 잘 섞어주면서 간보다가 마지막에 쓰기
초반에 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주 길고 마나 소모량도 커서 앞대시는 지이이이이이인짜 확실한거 아님 절대 ㄴㄴ
(사실 코르키는 3코어 이후론 트포 평타딜이 전부라고 봐도 무방해서 초반이 아니라면 스킬은 걍 막쓰면됨 ㅇㅇ...)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챔프. (약속의 3코어 ㄷㄷ)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스타트를 하든,,, 이든 뭐든 간에 코르키는 초반에 아주 약한 친구에요. 우리 팀의 따뜻한 보살핌이 있지 않는 한 가만히 사리면서 파밍위주로 합시다. 또 코르키는 아이템빨이 크기 때문에 씨에스도 되도록이면 놓치지 않게 잘 먹고, 라인 당기면서 갱 당해주지 맙시다. 특히 의 뻔한 2랩갱 당해주다간 끝도 없이 말려서 저처럼 패드립 오지게 먹습니다. 제발 그러지 맙시다.
가 나온 코르키는 강력합니다. 더군다나 에 까지 나왔다면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나가서 피지컬을 맘껏 뽐내며 싸웁시다. 한타때는 되도록 초시계와 스펠을 잘 체크해서 몸이 약한 친구들부터 폭딜로 녹여주시면 됩니다.
코르키는 이미 미드라이너라기 보단 원딜러입니다. 스킬로 딜을 넣는다기 보다는 스킬 + 평타에 집중해서 열심히 카이팅을 합시다. 또 가능하면 이 있는 타이밍에 싸우도록 합시다. 상대와 대치하는 상황일때에는 견제도 좋지만, 먼저 를 써놓고를 활성화 시켜놓은후 로 물몸인 상대 딜러를 때려주면 한방에 훅갑니다.
원거리 딜러로서 스킬만 쓰지 말고 평타도 열심히 때리도록 합시다
코르키로 꿀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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