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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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6 (+106) | 2408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5 (+3.1) | 107.7 | 공격 속도 | 0.656 (+1.7%)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6.26 (+0.6) | 16.46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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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동 폭탄
(Bouncing Bomb)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 직스가 지면에서 반동하는 폭탄을 던져 75/120/165/210/255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850
- - Q : 직스의 주력 딜
- 1. 사정거리로부터 멀리 쏠수록 멀리 뜅김
- 2. 2번 튕기며 마지막에 터지는 폭발은 트리거 반경이 늘어남
- 3. 미니언이나 구조물에 닿아서 터질 때 폭발 트리거 반경이 늘어남
- 휴대용 폭약
(Satchel Charge)
- 마나 소모: 65
-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 직스가 폭약을 던지면 4초 후, 혹은 스킬을 다시 사용할 때 폭발합니다. 폭발하면 적에게 70/105/140/175/210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뒤로 밀어냅니다.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 W : 생존기? 딜?1. 폭발 반경에 있는 나와 적은 튕겨나가고 아군은 변화 없다.2. 일부 벽을 넘을 수 있다.3. 갱 호응과 도주기로 좋다.(정말 죽었다고 생각할때 W놓고 그 위에 점멸하고 W튕기면 살수도 있다.)4. 폭발로 적이 튕길 때 중앙으로부터 바깥 부분까지 튕기는 거리가 다르다 (중앙이 많이 튐 에어본 증가)5. 대미지 후 약간의 경직이 있다.(스턴)
- 마법공학 지뢰밭
(Hexplosive Minefield)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직스가 밟으면 터지는 지뢰를 뿌려, 지뢰에 닿은 적에게 40/65/90/115/14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지뢰에 맞은 챔피언은 1.5초간 속도가 20/25/30/35/40% 감소합니다.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 - E : 다 밟으면 최고 딜량보유(리안드리기준)1. 다수로 쏘는 량이 젤 많다2. 원딜이나 자신을 지키는 용도로도 사용3. 깔리고 바로 터지지 않고 좀 시간이 있어야 대미지가 들어간다
- 지옥 화염 폭탄
(Mega Inferno Bomb)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직스가 궁극의 무기 지옥 화염 폭탄을 조립하여 아주 멀리 날립니다. 폭발의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300/450/600 (+1.1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외곽에 있는 적들은 67%의 피해를 입습니다.
- 사정거리: 5300
- - R : 캐릭 중 궁극기 대미지 계수가 젤 크다1. 멀리 쏠수록 늦게 떨어진다.2. 정확히 중간에 떨어지면 점멸로도 못 피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논타겟팅 모든 스킬을 무력화하고 궁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기고 있다면 승기를 뺏기지 않게 노력해야 합니다.
너무 쉽게 직스에게 접근하며 막타를 맞추기가 정말 힘듭니다.
존야를 올리면 쉽지만 존야를 써도 죽는 경우가 많으므로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심리전에서 이기면 승리하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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