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롤백이후로 탬트리와 룬이 살짝 바뀌게 되었어요.
이것저것 해보고 괜찮은거 추천 드리는 글이에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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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드는게 가장쎕니다..
감전 돌발일격은 설명안드려도 되고
시야수집칸은 취향대로 드세요.
굶주린사냥꾼 회복량이 체감이 안돼요...
끈질긴 사냥꾼으로 중반 궁극기 힘실어 주는게 더 나아요.
최후의일격고정이고
핏빛길하고 민첩함 승전보 다 고민을 많이했는데
후반 트포 끼고 qQ하면 공속 2점대라 민첩함은 필요없고
핏 빛길을 들면 도란검,티아멧으로 초반 피관리가 좀 수월하고
흡혈탬을 늦게가도된다는 장점이있어서 선택했어요
승전보는 가끔 킬따고 점화에서 구해주긴하는데
Q가 온힛이 되버려서... 싸우는동안 흡혈하는 양이랑 별로 차이가 크진않은것같아요.
보조로 마법들면 기민함,궁극의모자,주문작열,폭풍의결집 정도 고려할수있는데
아직 잘모르겠어요 많이 안해봐서 나중에 업뎃할게요.
초반 렝가는 아주강해졌어요
초반에 퍼블을 먹고 라인정리하면서 피가 1/3정도만 있어도
부쉬를 잘이용하면 정글러 역킬 혹은 살아가는 구도가 잘 나오는편이에요
탤들고 반반가는건 렝가랑 어울리지 않는것같아요.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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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를 하면 야성이 하나 더 생겨요.
점프 - q we Q
패치후엔 활용할일이 없었는데
렝가가 도약하면서 qwe히드라 모두 사용가능해요.
그리고 렝가가 날아가는 도중에 q를 쓰면 착지하기전에 상대한태 데미지가 들어간답니다.
이걸 이용하면 서로 딸피일때 날아가면서 q히드라 we를 쓰면
렝가가 상대한태 착지하기전에 먼저 상대를 때릴수있어요.
대신 착지후 평타 딜레이가 생기고 패시브 1스택이 안쌓인답니다.
풀 콤보는 궁또는 부쉬에서 시작하시고
도약(착지데미지가 들어감과 동시에) 평캔q we 강화 Q 인데
w는 모션에 영향을 주기 않아서 qw we 등 q나 e를 사용할때 키 두개를 동시에 누르면 콤보가 더 빨라져요.
강화Q를 이용해서 Q히드라q를 타이밍 좋게 누르면 모션한번에 데미지가 3번들어가요
존버 해야될것같으면 티아멧 먼저 가요~
드락사르 이후론 원딜 미드는 무조건 점프 q티마엣에 죽을거에요.. 모자르면 점화 ew해줘요
신발은 아무때나 섞어요~
후에 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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