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패치 이후로 조이의 Q딜이 매우 심각하게 너프를 먹었고, 뭔 별 이상한W에 AP계수를 올려놨습니다. 앞으로의 패치가 더 이루어질지는 모르겠으나, 현재로써 조이는 거의 관짝에 들어갔다고 밖에는;;; 이거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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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6) | 2432 | 마나 | 425 (+25) | 850 |
공격력 | 58 (+3.3) | 114.1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6) | 17.7 | 5초당 마나회복 | 8 (+0.65) | 19.05 |
방어력 | 20.8 (+4.7) | 10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핵심룬 : 기민한 발걸음
재사용 대기시간: 8.5/8/7.5/7/6.5초
재사용하면 별을 조이 근처의 새로운 목표 지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7/8/10/12/14/16/18/20/22/24/26/29/32/35/38/42/46/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사용 시: 주문 파편을 획득하면 해당 주문 또는 아이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조이가 주문도둑 스킬 또는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2.25/2.5/2.75/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하고 공격 대상에게 최대 3개의 미사일을 던져 총 75/105/135/165/195 (+0.5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방울에 맞은 적은 1.5초 동안 졸음 상태에 있다가 2.2초 동안 잠들게 됩니다. 잠든 적이 공격당하면 두 배의 피해(최대 70/110/150/190/230 (+0.45 AP) 추가 고정 피해)를 입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수면 상태에 빠진 적은 마법 저항력이 30% 감소합니다.
졸음 상태 둔화 효과: 10/15/20/25/30% (사정거리: 800/800+벽)
재사용 대기시간: 11/8/5 초
순간이동한 동안에는 정상적으로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할 수 있으며 벽 너머를 볼 수 있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사정거리: 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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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선마 스킬트리입니다. Q선마를 선택할지 말지는 개인의 솔직히 자유입니다만, Q를 레벨 3까지는 찍어주셔야 딜이 나옵니다. 그리고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E딜도 엄청 쎄요. 진짜루다가 잘나옵니다, 물론 Q-Q포킹보다는 약하지만...
여기서 왜 필자가 E선마를 가는 이유는, [기발조]니깐~ 평타 잘쓰려면 수면 걸어놓고 때리는게 낫지 않겠습니까?ㅋㅋㅋ
솔직히 조이 스킬콤보 자체는 단순해서, 많은 조이충들이 양성되지 않았습니까? 본인 얘기입니다. 딜뽕도 오지고 말이죠.
(E)-Q-Q-R-평타
평타 자주 때려주세요. 기발조의 핵심입니다. Q? 못맞춰도 상관없습니다. 우리에겐 반짝반짝패시브가 있으니까요!
(E)-R-평타
짤짤이 딜 혹은 막타로 나쁘지 않습니다. 뭐 다른 콤보는 솔직히 저보다 잘 아시잖아요?
Q-평타-Q-평타
다들 아시는 라인 클리어 콤보 및 타워 깰 때 쓰는 콤보입니다.
조이하실때 시점 고정을 푸셨다가 하셨다가 하시면 굉장히 좋습니다. 특히 E를 맞췄을 때, 시야가 잡혀있지 않더라도 수면이 걸렸는지 안걸렸는지 자체는 뜨니까요.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적어봤습니다.
+참고 : 스마트키는 W와 R외에는 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E는 벽을 통과시 본래 사거리+장애물 거리만큼 더 가는데, 스마트키 하시면 계산이 힘들어요. R은 좀 더 빠른 모션을 위해 사용해줍니다.
뭐... 다들 이정도는 기본이시잖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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