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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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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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버 떡상진

- 가자미(2018-02-24, 조회수: 2705)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특성이 중요합니다!

기민한 + 굶주린 + 피의맛+ 전설의 시너지가 좋아서 라인 유지력이 높습니다 

하지만 시계가 없기때문에 시계타이밍땐 사려주세요
평범한 원딜룬 드시면 됩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0.45/0.5/0.55/0.6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스킬 콤보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스킬 활용 팁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무적건 무한의대검을를 뽑고 고속연사포를 뽑으세요.

그와중에 여유가되면 신속의장화를 삽니다.

핵심 아이템을 뽑으신후 최종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갑니다

특성시너지 때문에 피흡이 안부족하다면 피바대신 다른템가셔도 되고 그때 상황마다 유동적으로 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렝가
궁쓰고 어흥 하면 답없습니다. 서포터의 역량을 믿어야합니다.
피즈
물고기 때문에 답이없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신속 까지나오고 핵심템까지 뽑앗다면 그냥 가지고 놀수 있습니다. 슬로우 걸려도 신속의 장화 때문에 거리 벌리기 쉽습니다.
이즈리얼
처음 라인전은 서포터의 영향때문에 차이가 없으나 얼건나와도 핵심템 뽑으면 평타거리 내주는 순간 q 처맞아도 추격가능합니다.
핵심 아이템 다 뽑으셧다면  슬로우 걸거나 슬로우기반 돌진기 챔은 모두 무력화 가능합니다

 순식간에 돌진해서 쇼부 보는챔프 렝가 피즈 같은경우는 서포터의 역량을 믿으세요




우리팀이  미드가 ap 아니면 진픽하지마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원딜처럼 하던거 처럼 하세요

초반 운영법

 요무무가 선템이 아니기때문에 조금 약합니다.


중반 운영법

  원딜 처럼 합니다 

 

후반 운영법

  원딜처럼 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선진입 이후 궁쓰시면 특성때문에 피가 다찹니다 아니면 궁쓰시고 후진입 하시면됩니다 그때그때 유동적으로 플레이  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한방에 쇼부치는 챔피언이 아니라면 모두 거리를 안줄 수 있습니다.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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