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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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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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유저의 수정공략)최소 플레 똥손 컴!!아직 서폿은 살아있다

- 간지작살롤창(2018-04-19, 조회수: 15816)

하이루
다5찌끄레기가 한번 끄적여봅니다(인증은안하는데 개꿀임 해보셈 아님말구) 서버점검일때써서 인증못함 쏘리 빠르게 음슴체로 글씨 크게감 읽기싫으면  룬만 꼭보셈(수정본
다3찍었어용)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1,일단 주특성은 무조건 콩콩이고 
콩콩이 궁극 주문작렬은 확정
기민함은 깨달음으로 교환됨 
(어차피 후반가면 쿨 45라 약간 애매하지만
초반에 빠르게 쿨찍어도됨 3코어뜨면 쿨35라서 저거 찍으면 꽤 괜찮)
2,뒤에거는 알아서하셈 필자는 저거나 그 지배룬에서 영리한사냥꾼추천 그거가고 선구원가면 2ㄷ2는무조건이기고 걍 초반 소규모한타 답없게 개썸
탈진들고싶으면 그냥 잔나하셈 
카르마로 탈진 나쁘진않은데 진짜 카르마로 탈진갈거면 룰루로 e선마하고 수호자드는게 나음\
 다들아시겟지만 상대 짤짤이좋은애들상대로 q맞추는거어려운데 그냥 나대는애들 한번씩 궁q맞추고 점화걸면 상대 플힐탈진 다뺌 죽이진못해도 원딜스펠빼니 개이득 그리고 후반에도 생각보다 세서 궁q점화하면 궁극모자라 쿨도 한10초안되고 원콤만안나면 이길만함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 45/81/117/153 (+0.405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2%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2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25/75/125/175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위치를 드러내며 2초에 걸쳐 60/110/160/210/26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1.25/1.5/1.75/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대상으로 지정한 아군 챔피언에게 보호막이 씌워져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하며, 4초 동안 70/95/120/145/170 (+0.5AP)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저항 : 보호막에 에너지가 흘러넘쳐, 카르마의 대상에 가해지는 피해를 30/90/150/210(+0.6AP)만큼 추가로 흡수합니다. 대상 주위의 아군 챔피언들은 최초 대상에 대한 보호막의 최대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저항으로 보호막을 얻은 모든 챔피언은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5/42/39/36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50/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스킬 콤보
RQWE REWQ 나머진자유


스킬 활용팁

반가면 나중에 선으로 물리는거아니면 팀 무조건살림 한타땐 상황보고 슬로우걸어야되면 궁q 그게아니라면 실드로 이속주는게 좋음

라인전땐 뭘한다? 그냥 못하겟으면 궁q 그리고 q못맞추겟으면 미니언에 같이 터트려주거나 그냥 사리세요 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은 이게 다임 앞에 내가말한 룬대로하면 이게 짱이고 영리한사냥꾼들거면 향로말고 구원먼저가면됨 그게다임 
(솔라리는 솔직히서포터인데 양심에찔려서)
얼음송곳니는 저기서더올려봣자 효율안좋음
신발은 당연히 기동※
향로 구원다음에 아테네 왜가요~?? 이러시는분들있을텐데 그냥 묻지말고 가보세요 솔라리보다 3배는 나음 어차피 궁q하고 e써주면 콩콩이때매 실드엄청나서 애들안죽는데 피까지채워줘 그리고 카르마는 궁e가 실드량이 거의반피라 암살자들 탈진없어도 암것도못함
원딜못해서 향로싫으면선아테네 구원 향로도 괜춘
추노좋지 도주좋지 힐에 실드에 속박에 암살자들 다 한강물온도체크하러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타리나
로밍 자살
세주아니
갱 자살
쓰레쉬
필자는 자석이라서 티어가 더안올라가짐 ㅋㅋㅋㅋ
고인물챔하고싶으면 그냥 쓰레쉬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나
이런애들 공통점이 뭔지아십니까?
나미
라인전좋다고 개기다가 초반에 카르마가 궁q 점화하면 미니언에 좀쳐맞고 엉엉울면서 집감
럭스
죽거나 그러면 서폿없으니까 원딜은 아무것도못하고 짜져있거나 or 그냥 견제맞다가 서폿한테 화오지게냄
쓰레쉬한테는 끌리지마세요 딜서폿상대하기좋음 서폿으로오는딜서폿들은 몸약하고 거의다 논타겟이라 걍 피하고 궁q쏘면되고 원딜이맞으면 상대를 궁q로 쫒거나 원딜한테 궁e or e 써주면 딜교 개이덕!! 롤인벤 들어오자마자 써봄 엑셀주시면 붸릴 그뤠잇 할거같음 그래도 생각보단 열심히썻다 뿌듯 ㅎ(수정 뿌듯)
(엑셀한개 뿌듯 업로드 자주할게요 엑셀 ㄱ)


라인 / 정글 운영법
q막 맞추려고하지말고 못맞추겟으면 궁q해요
괜히 q맞추려갓다가 맞으면 카르마녹음
그리고 q안맞춰도 q선마하셈 나중에라도 한 7 ~8 렙 되면 궁q에 주문작렬 엄청셈

초반 운영법
상대 원딜고통주기만하면됨 미아핑잘치고

중반 운영법
소규모에서 궁q 궁e잘판단해서 쓰고 

후반 운영법
궁이 평타치면 쿨이주는데 후반가면 궁q 평평 w하면 궁다시돔 유리하면 계속궁q쓰고 아무나실드주면 아테네에 향로에 실드미침 뭐 불리하면 울팀원콤만안나게 잘살리셈 궁e로

팀파이트시 역할
궁극모자카르마 정말 궁 말도안되게 짧음 알아서 분배하셈

챔피언별 대응법
원딜이 무리하면 실드주고 버려 스킬써줄수잇는거다써주고

마치며
처음썻는데 꽤 잘쓴듯? ㅇㅈ?닥배드하는사람없겠죠? 적어도 플레는 확정임 따라만하면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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