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8.4 패치 라이즈 정석공략
라이즈는 궁존야너프가되었지만 하위티어에서는 원래승률이낮았긱에 큰영향은없습니다.
일단 라이즈에템트리에 큰파장이 일어났습니다.
이걸알려드리기위해 제생각을 공략에 작성하겠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룬이랑 난입 감전이 좋음 상황마다다르겠지만 무난하게 봉풀주 난입은 cc많을떄 감전은 상대팀물몸많을때 감전은잘안씀저는.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wq 속박2초
weq 라이즈가 방어막씌어지고 상대 07.5초 속박
기본적인콤보 2가지임
라이즈는 폭딜이아닌 지속딜챔프임 알아두셈.
스킬 활용 팁
라이즈는 난이도가꽤있는챔프임 미니언딸피에 e쓰거나 스킬콤보는 항상 침착하게넣으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에 대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라이즈는 아이템의 다양성이 매~~~우높습니다.
8.4패치 핵심아이템은 대천사의지팡이,망각의 구,리안드리의고통 이정도로 나뉘겠습니다.
리안드리를 왜넣었냐고 의아하실수있기에 설명드릴게요.
라이즈전용템이되었습니다(이게먼미친개소리냐 하실까봐)
고유지속효과-적챔프와 전투시 매초 2퍼 추가피해 (최대10), 이동방해가걸린유닛에게 피해 두배적용(!!!!)
이런미띤.. 라이즈는 지속딜챔프이기에 매우어울리는 아이템이라는것이 설명되었습니다 그리고 라이즈의꽃 ,, 속박인데
ew하면 속박시간2초에 딜2배 ..이해되셧나여..지금손목이 조온나아파서 설명간단생략
쌍둥이그림자 2400원의 가성비에서 뿜어나오는 미띤포스(작성자가 정신나감;) 개사기입니다네.. 쿨감10퍼감소더ㅗ있고
얼심:상대팀 ad챔프 꽤있을떄 아 딜못버티겠따 싶으면 얼심가시고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