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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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8 (+99) | 2335.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44 (+2%)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10 (+1) | 27 | 5초당 마나회복 | 8.09 (+0.65) | 19.14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5/70/95/120/145 (+0.8 추가AD)에서 90/140/190/240/290 (+1.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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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스킬별로 설명하자면
P = 스킬적중시 발생되는 실드
Q = 차징형 논타겟 돌진기
W = 3타 추가 퍼뎀형 평타종속 패시브
E = 온 넥스트 힛 광역기
R = 타겟팅 돌진기
P = 교전시에는 깨알실드 정글링때에는 피관리 1등공신
교전시에는 그냥 그런게 있다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바이의 정글링 양대산맥중 하나인데 초중반 정글링시 피관리에 보다 용이합니다.
Q = 이거 못맞추면 바이 하지마라
바이의 스킬셋에서 스킬딜의 70%를 담당합니다. 짧은 에어본은 덤
조나 쎈데 못맞추면 돌진만 한 형태이기 때문에 겜던지는 꼴밖에 안됩니다.
W = 공속+방관+체력비례물리퍼뎀
정글링 양대산맥 1호로 귀신같은 정글링 속도를 자랑합니다.
다른 스킬 2개가 광역기라는 점과 맞물려 미친 속도로 캠프를 쓸어담습니다.
E = 온넥힛 와이파이 펀치
2발 장전 온넥힛이란 점 빼고는 상대적으로 평범한 스킬입니다.
추딜은 짜고 충격파 딜은 평타한대값정도지만 평타를 캔슬하는 용도로 쓰기 좋습니다.
R = 타게팅 돌진기
선을 찍 긋고 마오카이 뒤틀린 전진 정도의 속도로 돌진해서 접촉시 에어본을 같이 뜨고 내려옵니다.
착지지점은 첫 시전방향에서 적을 기준으로 반대편 뒤로 떨어집니다.
QR로 선딜을 끊거나 확실하게 잡을 각 아니면 보통은 적 타워쪽으로 딸려들어갑니다.
평타종속기가 2개라 콤보랄것도 별거 없습니다
Q평E(감전)R평E평 이걸 기본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R로 시작할경우
R평QE평부터 들어가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있는 적 바텀은 무조건 6렙 이후에 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못맞춘다 = 패배
들어가면 안될때 Q로 들어간다 = 패배
판단력이 승패를 가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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