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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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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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넘기고 큐 맞추고 게틀 마물 궁.
확실한 킬각은 넘기고 궁 큐 게틀 즉사. 입니다.
평상시는 오직 큐로 적에게 견제 견제 견제입니다. 어설프게 넘기는거 진입하다 회색화면볼수있으니
확실한 상황이아니면 기다릴줄알아야됩니다.
우르곳은 대부분 논타겟입니다 그만큼 숙련도가 중요합니다 드럽게 짧은 e 넘기기 등등 생각보다 각잡기 힘들죠
그래도 e는 회피 기동에는 아주좋은편입니다 타이밍에 따라 적 cc 를 무시합니다 (당해도 통과혹은 원래 이동지점까지 이동 스턴 같은건 당연히 걸릴상태이지만. )
ex 적 블츠같은거 땡기는거 무시합니다. 땡겨져도 풀고 내가원하는방향으로 갈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이겨도. 조금만 지나면 . 만나면 도망가기 바쁘고 역시 도망치기도 어렵고 적은 도망잘가는 그런케. 다어렵습니다. 이건 더욱 유틸성이 좋아 도망도 오지게 잘치고 아군원딜 주요딜러 암살도 잘해서 상당히 팀운이아니라면 그겜 어렵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이아 1-2티어급 이상이나 혹은 쩌는 장인이아니고서는 우르곳이 더강력크합니다
장인이라고 하더라도 우르곳이 더강합니다.
큐 짤 적 cs 버리게 하기 스킬 신중히 한방한방 맞추기
아군 정글러 오면 호흥 잘하기 ,
적 정글러 오면 잘도망가기 탑유저라면 가장 기본적인내용입니다
큐짤은 우르곳에 모든내용입니다 가장이상적이 큐 평이 가장좋으며 상황상 큐짤로만 해도 적은 굉장히 아파하므로
견제 위주로 플레이 탑은 적 정글러가 왓을때 살아남는게 가장 우선적인 행동입니다.
킬을 주면 아군전라인이 괴롭기때문에 최대한 덜죽기만 해도 기본은 할수있습니다
탑 유저로써 판단 아군합류인가 고속도로인가 차이입니다.
2코어쯤되면 이제 봇을날라갈것인가 용한타 참가 할껀가는 케릭차이가 아니라. 상황판단차이입니다.
후반은 바론이냐 용이냐 적탑이냐 상황이 그때마다 달라 플레이어가 스스로판단해야됩니다
팀파이트시 가장 할수건 진입보다는 아군딜러 보호가좋습니다
이유는 적진입한 탱커는 순삭을 시킬수있지만 우르곳은 적 딜러를 카밀잭스 등등처럼 물어죽이기 힘들기때문에
일단 어설프게 선진입한케릭을 죽이고 아군딜러와함께 적을 마무리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혹은 물린 적 5명중하나를 궁으로 즉사시키고 이후 이득보는것도 가장 좋은 플레이중하나입니다
우르곳은 강합니다 그것도 아주 단 시간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적이 더강한경우가많습니다 탱으로 도배해도 적원딜을 견딜수없으면 또한 물만한 스킬도없습니다 e는 너무짧고 들어간다해도 후딜이있어서 내가 적에게 맞아죽는경우가 더많습니다
하지만 탑케로써 라인전 적수가거의 없을정도로강력하며 이를 바탕으로 적 탑을 최대한 성장을 늦춤으로써
나중한타시 그역할 제재 혹은 무쓸모를 만드는게 가장 우선적이여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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