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람들이 생각이 닿지 않는,
그 판도라의 상자 안에만 갖혀있었던 "티어결정요소"
를? 제가... 한 번 열어서 보여드리려고자
이 곳 까지 헐레벌떡 찾아왔습니다
그럼, 바로 레쓰 기린 하기 전에
아래 사진은 롤에는 현실적인 사람이 많기 때문에 실력이 없으면 공략도 안볼까 싶어서
캡쳐떠서 올려봅니다.
나아가,
"위와 같은 이유로 랭크를 솔로랭크로만 진행했습니다. 현실도 솔ㄹ기 때문은 아니..ㄱ. 네 시작할게요"
참, 2018.6.26일 부터 방송시작 합니다! 롤챔프 분석 겸 꿀챔프 찾기 등 여러 컨텐츠 하려고 합니다
링크 => https://www.twitch.tv/moohyeopji1004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엠피가 없을 때 사용하여 비스킷 효율을 극대화 시킴으로서 엠피부족현상을 없애줍니다
다이브 당하는 것 방지 겸 교전에서 손해 안보고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서
위에 초시계 드셔도 되고, 취향에 따라 나는 이동속도+10이 추가된 300원을 아끼겠어
치명타원딜이 후반에 더 강력해지는데 그것을 맞상대하고자 듭니다
이거 찍는 이유는 간단하게 설명해봅니다. 간략하게는 쿨감45퍼 맞추려고 합니다
롤 시스템상 재사용대기시간감소=쿨타임감소=쿨감 은 최대 40퍼센트인데 로 인해
최대 45퍼센트가 되게 됩니다
설명 들어~갑니다
이즈리얼의 필수템쿨타임 20퍼 감소
이즈리얼 신발쿨타임 10퍼 감소
이즈리얼 룬 쿨타임 10퍼 감소
이즈리얼 룬 쿨타임 5퍼 감소
합산하면 45퍼 감소하구요, 스킬 기반인 이즈리얼에게 45퍼 감소란 아래의 의미를 담고있죠 아주 좋습니다
딜링 겸 타 스킬 쿨타임감소
생존겸 딜
장거리 라인클리어를 통한 운영겸 한타딜 겸 만능 스킬
는 스텍유지용
나아가, 극 후반에 가면 서로 풀템전에 있어서 이거 팔아도이거가면 쿨감 45퍼
유지가능
와이? 요것 때문에
이상입니다
+
엠피가 부족하다는 질문이 들어와서 적어놓습니다
제 기준에서의 엠피 사용법 적어드립니다
강력한 타이밍인 이즈리얼 2레벨 때5스텍 유지해서 킬각을 잡으려고 할 때나 초반에 엠피사용
또는
상대를 맞춰서 도벽을 얻어내는 거(엠피물약 비스켓 등등 나옵니다) 제외하고는
나오기 전까진 5스텍 까지 무리하게 유지하시면 엠피가 부족해서 힘듭니다
나아가 파밍은 평타위주로 해주셔야 다른 곳에 스킬을 쓸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수월합니다
원거리에서 CS를 먹어야하기 때문에서라도이걸 들어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공략들에 써져있는 딜 넣는 방법중에 아주 전형적인 것이 있던데 바로,
Q평E평W평... 이런 거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빨리 몇 대 간략하게 치고 빠져야 하는 상황에서 QW평 해도 되는거고
그러니 딜을 이렇게 이렇게 해서 넣어라는 조금 잘못된 표현방식인 것 같구
저기서 말하는 핵심은 제가 말하는 것과도 같겠지만 결국 " 딜을 꾸겨넣어라.단 시간 내에 "
가 맞겠네요. 이것은 훈련모드에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라고 물으신다면 챔피언 마다 고유 공격속도, 스킬나가는 속도가 있는대요
그것을 몸으로 체감하시면 됩니다
가령 평타를 치려고 클릭을 할 때
클릭한 시간 부터~ 평타가 나가고 이제 챔프가 차렷할 때 까지를 1초라고 본다면
0.5초 쯤에 공격하려는 모션이 취해지자마자 딜이 박히기 마련인대요 그 후 0.5초에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바로 스킬을 넣어줘야 한다는 개념이죠
즉, 모션 딜로스를 없애라는 거죠. 그렇게 하다보면 빨리하다보니 평타딜이 안박혔는데
스킬을 쓰는 경우도 발생하는데, 이런 부분이 바로 실력을 결정짓은 꾸겨넣는 딜을
할 줄 아냐 못하냐의 차이입니다. 이렇게 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더 디테일 한 것은 제가 유튜브 구독을 바라는 차원에서..까아아악...
" 너, 양아치니? "
" 지발 구독좀요 더 좋은 퀄리티를 만들 힘을줘어어어어억 내게 힘을... "
는 아래에 영상 바로 올려드립니다
이즈리얼의 핵심은이걸 잘 맞추냐가 결정짓는대요
잘 맞추는 법을 아래의 영상을 통해 쉽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거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서스텍을 유지하는 경지에 도달하시면
티어올리시는 데 편하실꺼에요
아래의 영상으로 그 이유를 대체하겠습니다
돈 되는대로 뽑아 주시고 돈 안되시면
하위템으로 이거 가주세요. 스텍유지에 도움이 되며 스킬샷 더 쓸 수 있는 게 2득
후에 바로 가주시면 좋고
돈 되시면 이것부터 뽑으시면 되나라인전이 길어져 돈이 많을 경우 이거
가셔도 상관 없습니다
그 후에 무조건 을 가주셔야 딜이 잘 나오며 여기 까지도 거의 약속의 3코어
도미닉 까지 뜨면 마지막 약속의 4코어
이즈리얼 픽의 이유가 완성됩니다.
신발은 아무 때나 가주시면 되고, 상대가 잘 컸고 나만 잘 컸을 경우 신발 살 여유가 없으니
2단계 패스하고 딜로만 도배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아이템은 상대 챔프에 따라서정도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참, 신발은 상대에 같이 원딜포함한 2명의 딜러가 에이디면
가시면 넘나 좋은것
챔피언들 상대에 있어서,
케이틀린은 사거리가 길어서 거리를 재야한다
루시안은 거리를 주면 안 된다
사실 줘도 될 때가 있긴 하거든요..낚시할 때는요
내지는 를 로 피하면서 비전딜 넣어주고 다 맞추고 싸우면 이즈리얼이 이기긴 합니다
그렇기에, 이런 복잡미묘한 것을 일리리 설명드리기는 조금 어렵구,
개인적인 질문을 남기시면 답변해드립니다
맞딜을 담당합니다, 5스텍을 쌓으면 짱짱 쌥니다
사거리 차이나는 원딜 견제와 파밍, 도둑질을 담당합니다
딜을 담당합니다 라기 보다는 스텍을 올려주거나 딜을 담당하거나 W 평타로
을 담당합니다. 도벽 가능해요
생존겸 추가적인 딜링겸 스텍유지를 담당합니다
맞추는 횟수 만큼스텍 갯수를 올려주니 스텍을 담당하며 동시에 딜링을 담당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