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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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00 (+32.0) | 844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79 (+1.5%)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4 (+0.5) | 1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45) | 14.85 |
방어력 | 30 (+4) | 98 | 마법 저항력 | 28 (+1.3) | 50.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7) | 669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60/70/80/90/100(+1.0/1.1/1.2/1.3/1.4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에 따라 피해량이 1~2.15배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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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가지이유가있는데
딜로스가없고 최단기간에딜을뽑을수있고 안정적으로라인전이진행되며 이게더썝니다
1. 딜로스가없는이유 -
초반구간에서는 다들아시다시피 최소한의AD+공속이 깡AD , 깡공속보다 훨씬쌥니다
q 두개더찍으면 대미지 30정도를포기하고 쐐기검하나를 더들고있는효과를볼수있습니다 초중반 팀파이트에서 동탬기준 트타보다 강한원딜이 거의없어요
2. 최단기간에 딜을뽑는다 -
딜사이클뽑는속도가다릅니다 점프초기화를노려서 다시포지션을잡고 딜을넣을수도있고 e를찍어도 평타자체가 강해지는게아니라 폭탄을터트리는게아닌이상 결국 4초후에 스킬딜이들어갑니다 4초후에 조금딜더넣을빠엔 매초마다 확실히 더많은대미지를넣는것이 한타에서 훨씬도움됩니다
3. 안정적으로 라인전이진행된다
e찍을떄마다 50(25)씩광역딜이들어가는데 찍으면찍을수록 라인이 더어정쩡하게 밀립니다
스태틱나온이후엔 빠르게싹밀고빠질수있는데 그전에 어정쩡하게라인이밀리면 쉽게갱에노출되고 얼려질경우 cs먹을만한스킬도없어서 디나이당할수도있어요 망해도 타워끼고먹기편하고 유리하면 스태틱이빨리나와서 어차피잘밀립니다
4. 딜링차이
e3개 풀히트시 108+120%추댐 약 240딜
e1개로 풀히트시 80+120% 약 180딜
보장되지않는 240딜과 보장된 180딜 고작 60의 차이입니다 ad가낮은초반엔 별로가치가없어요
상황보고 2랩에 w줘도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 거리를칼같이재고 덫 투망으로 킬각을절떄안내주면서 받아쳐주기만하면 트타입장에선 타워에 cs박히는거 구경만할수밖에없습니다
바루스애쉬 - 궁으로인한 킬각제한 빠른타이밍에 팀기여도차이떄문에 게임이힘듭니다
라인전자체는할만해요
자야 - 자야 r플e같은 기습대미지만조심하면어려울꺼없습니다
셋다 트타의 주도적인플레이를 저지하기쉬워 최소 알리정도는밴하고겜하는게 맘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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