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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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4 (+102) | 232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0.4 (+2.63) | 95 | 공격 속도 | 0.61 (+1.36%) | 0.75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22 (+4.7) | 99.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625 | 6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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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이야 상대해보다보면 qwe 피할각 나오는데, 문제는 중후반 한타에서 생긴다.
내 풀콤이 이녀석 r이랑 똑같은 딜이 박힌다. 우리팀 원딜이 한타에서 이녀석 플r맞고
엌! ㅁㄷㅊㅇ ㅈㅈ를 외치는 모습을 보자면 아주그냥 홧병이 나서 돌아버릴거같다.
과거에는 밴을 했지만 요즘 안보이기때문에 행복 ㅎㅎ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한타에서도 에코가 보통 피 5할 이하일때 궁을쓰는데, 5할~7할 사이면 애니 원콤에 녹는다.
궁도 못쓰게하고 죽이기 쉽다.









6렙까지 사리다가 한방 노리기. 자르반, 람머스, 엘리스 같은 씨씨 좋은 정글러가 아군이면 아낌없이 플wq로 호응해주기. 어짜피 스펠은 돌아옵니다.
이건 특히 퍼플팀일때 개꿀팁인데, 미드라이너가 이거 이용하면 봇 애들 눈치 절대 못깜.
블루팀일땐 별 의미없지만, 퍼플팀일때 이 콩알탄을 타고
골렘쪽으로 넘어가서 뒷치기 갱을 가면 성공확률 100프로. 상대방은 삼거리 와드로 확인을 할텐데 라인을 당기고 있더라도 반응하기에 너무 늦음. 연습모드라 블루팀이었는데, 퍼플팀일때 이용하면 유용함. 상대방이 물몸서폿이면 최소 1명, 봇 호응 좋으면 2명 땀.
마저템 거의 없는 딜러 2명 뭉쳐있을때 플궁 ㄱㄱ or 우리팀 원딜이 바루스/코그모 같은 딜 강려크한 놈이어서 살리기만하면 한타 이기면 위협적인애한테 풀콤 ㄱ. 다만 세주, 마오카이 같은 탱커한테는 한타때 절대 풀콤 ㄴㄴ. 잘라먹는 상황이거나 성장차이덕에 빠르게 녹일 수 있을때만 탱커한테 풀콤넣고, 평상시에는 각재다가 후방 딜러들한테 콤보넣기.
생각보다 공략쓰는게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음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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