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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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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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 부분에 기술했습니당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거리가 된다면 R을 먼저 깔아놓는것이 스킬샷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애니비아의 Q는 투사체가 느리고 E는 사거리가 긴 편이 아니기때문이죠.
그리고 Q를 날릴 때 W로 길을 막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서 스턴을 먹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은근히 많은 분들께서 모르시는데,
R스킬을 끊을 때 데미지가 한 번 더 들어갑니다. 근데 이 때는 마나소모가 없습니다.
라인 푸쉬를 할 때 상대 미니언이 궁 한 틱으로 죽을것같으면 R을 끊어서 잡는 것이 마나 25를 아낄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를 공격할 때도 R이 한 틱이 안 들어갈 것 같다 싶으면 R을 끊어서 빠르게 데미지를 주는것도 좋습니당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왜곡때문에
애니비아 쥬거욧
흑흑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 쓸 때 스턴맞추면 그거도 끊을 수 있음
짧은 사거리의 Q가 애니비아 스턴 각을 내주기 때문이죠
E플만 조심합시다
벽과 궁 슬로우, 스턴으로 귀찮게 할 수 있어요
Q는 생명줄이니 함부로 쓰지 않는게 좋으나
상대 스킬이 빠졌다면 딜교 or 라인 클리어 용으로 사용합시다.
그리고 맵리를 하면서 상대 라이너보다 '먼저' 백업을 갈 수 있도록 합시다.
2:2싸움에서 궁이 없는 애니비아는 스킬 쿨타임이 길기에 상당히 약하기에 먼저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6까진 사리면서 최대한 cs를 받아먹읍시다.
애니비아가 라인 푸쉬가 좋다곤 하나, 그것은 궁을 배운 이후이지,
6렙 전에는 딜교환도 힘들고 평타모션이 안 좋아서 cs 챙기기도 벅찹니다. 맵리 잘하면서 버팁시다
R을 배우고 마나템이 갖춰진 이후에는 라인전을 공격적으로 나가도 좋습니다.
궁극기가 있는 애니비아는 아이템이 없어도 폭딜이 나오기에 적극적으로 라인을 밀며 맵리딩을 합시다.
텔을 활용해서 운영을 하거나, 팀원들과 함께 W 벽으로 상대를 자르는 플레이가 좋습니다.
R을 적절히 잘 깔아둡시다.
깔아놓는 것 만으로도 상대 측의 무빙을 방해할 수 있으며 들어오기라도 하면 W로 바로 퇴로를 차단해버립시다.
후반 템이 잘 나온 애니비아의 최대크기 궁극기는 매 틱마다 강력한 딜을 뿜어냅니다.
또한 챔피언이 챔피언인만큼 오래 살아남아서 궁을 켜놔야 하기에 적진으로 들어가는것이 아닌,
중간 라인에 포지션을 잡고 난입과 대천사로 요리조리 움직이며 적 브루저들을 괴롭힙시다.
궁 위에 있는 상대는 와 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서 최대한 딜을 넣어줍시다.
%기잇
%기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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