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카직스, 공허의 약탈자
Khazix, the Voidreaver
0
0
0
0/0
[D4] 다이아 가는 카직스 공략

- 스이카(2018-03-07, 조회수: 3760)
















탑레 다4

골드에서 다이아까지 
15일만에 등반하게 해준 챔프

공략 삭제했다가 다시 씁니다





카직스, 공허의 약탈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2.8 (+99) 2325.8 마나 327.2 (+40.0) 1007.2
공격력 60 (+3.1) 112.7 공격 속도 0.665 (+2.7%) 0.97
5초당 체력회복 7.51 (+0.75) 20.26 5초당 마나회복 7.59 (+0.5) 16.09
방어력 36 (+4.2) 107.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카직스가 들 수 있는 룬은 


3가지가 있습니다











































감전+마법 이 룬은 
가 제일 처음 썼던것 같네요










보이지 않는 위협 (Unseen Threat)
동료로부터 고립된 근처 적에게 표식이 남습니다. 고립된 대상에게는 카직스의 스킬이 추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카직스는 적군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을 때 보이지 않는 위협 효과를 받아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에게 14~116 (+0.4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5% 둔화시킵니다.
공포 감지 (Taste Their Fear)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아군에게서 고립된 적들을 표시해 줍니다.

사용 시: 80/105/130/155/180 (+1.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고립되면 피해량이 110% 증가합니다.

거대 갈고리 진화: 공포 감지와 카직스 기본 공격의 범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에게 사용하면, 공포 감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고림 범위: 375
공허의 가시 (Void Spike)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폭발하는 가시를 발사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80/110/140/170/20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카직스가 폭발 반경 내에 있는 경우 55/75/95/115/135 (+0.5AP)만큼 치유됩니다.

가시 어깨 진화: 공허의 가시가 원뿔 형태로 세 개 발사되며, 공허의 가시 둔화 효과가 40% 증가합니다. 고립된 대상은 75%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000)
도약 (Leap)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여 65/100/135/170/205 (+0.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날개 진화: 도약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700)
공허의 습격 (Void Assaul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기본 지속 효과: 공허의 습격 레벨이 오를 때마다 카직스는 스킬 하나를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시: 1.25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0초 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활성 보호색 진화: 2초 동안 투명해집니다. 보이지 않는 위협이 활성화되며 카직스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은신 도중에는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공허의 습격은 12초 내에 두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선마

Q - W - E



위는 진화 시 효과입니다









선 Q진화 트리






 선 R진화 트리



3줄요약

1. 궁진화 해도 갱각이 안나오면 Q진화가 좋다

2. R-W진화는 솔랭에서 비추천

3. 양학할려면 Q-E / Q-R / R-Q 추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요약

1코어 Duskblade of Draktharr(드락사르의 황혼검)

1.5코어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2코어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3코어 Skirmisher's Sabre: Warrior(척후병의 사브르: 용사)

4코어 Guardian Angel(수호 천사) or Ravenous Hydra(굶주린 히드라)

이후 맘대로

취향 -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Edge of Night(밤의 끝자락)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
비추 -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 Death's Dance(죽음의 무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레이브즈
레드있으면 절대 못잡습니다

챔프 스킬구성도 상성인게

카직스는 붙어서 딜을 넣는데

그브는 붙어있으면 딜이 더 잘들어가요
쉬바나
3킬먹고 시작해도 상대팀 라인이 다 터지지 않는이상

쉬바나는 후반캐리력이 높기때문에 정말 힙듭니다

맞다이는 물론 그냥 만나면 죽습니다
엘리스
카직스가 잘커서 암살하지 않는이상 1초라도 늦으면 고치 풀콤보맞고 역관광 당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비슷한 성장을 거쳤을때 Q 맞으면 지고 피하면 이김
징크스
확정CC 없는 뚜벅이 원딜들은 혼자다니면 무조건 잡습니다

진 케틀 미포 징크스 코그모 등...
아무무
요새 보이지도 않지만 질 수가 없습니다

딜무무다 - 궁 없을때 이김

탱무무다 - 보이면 이김


쉬움
Nunu(누누)Nidalee(니달리)Lee Sin(리 신)Master Yi(마스터 이)
Kayn(케인)Kindred(킨드레드)Twitch(트위치)Fiddlesticks(피들스틱)
Ivern(아이번)Dr. Mundo(문도 박사)Shaco(샤코)


보통
Vi(바이)Warwick(워윅)Nautilus(노틸러스)Nocturne(녹턴)Rammus(람머스)
Jarvan IV(자르반 4세)Volibear(볼리베어)Skarner(스카너)Xin Zhao(신 짜오)
Jax(잭스)Evelynn(이블린)Rek'Sai(렉사이)Gragas(그라가스)
Wukong(오공)Aatrox(아트록스)Zac(자크)Rengar(렝가)



어려움
Graves(그레이브즈)Sejuani(세주아니)Elise(엘리스)
Fizz(피즈)Pantheon(판테온)Camille(카밀)






암살예시


W-E-Q-평








W플 됩니다



▲ 플W Q평




▲ W플 Q평


스킬 모션도 빨라짐




드락사르 모르면 안되는것 



궁쓰면 은신 지속 1.5초구요

1초간 삥삥 돌다가 드락 켜진거 보고 공격하세요

이거 모르는 사람 너무많아요







부쉬은신 발동타이밍 체크하는법



기동신 쿨타임이 없거나
상태창에 궁표시 있어야 비전투 상태





정글몹 고립 적용됨


고립X
71 데미지




고립O
117 데미지



부쉬플레이 필수



적이 부쉬 시야가 없을때

들어갔다 나오면 패시브가 켜집니다

안에서 때리면 부쉬 시야가 밝혀지니 조심하시고

이런식으로 평타 강화해서 때리면 지던 싸움도 이깁니다




또다른 유형으로 

상대랑 싸우다가 부쉬로 들어갔을때

패시브가 켜지면 시야가 없는거고

패시브가 안켜지면 와드가 되있는거겠죠




댓글 질문도 전부 답변해드립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