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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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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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스타나, 요들 사수
Tristana, The Megling Gun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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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사 룬 템트리 종합 평가좀 해줘 형들!

- Afterstory(2018-03-08, 조회수: 11912)

이템트리와 룬이 정말 저는 맞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의 추가적인 지적이나 평가 부탁드립니다(__) 
트리스타나, 요들 사수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2) 2374 마나 250 (+32.0) 794
공격력 59 (+3.7) 121.9 공격 속도 0.679 (+1.5%) 0.852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7.2 (+0.45) 14.85
방어력 30 (+4.5) 106.5 마법 저항력 28 (+1.3) 50.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7) 669

집공 이번 8.5 패치로 버프 받아서 사용 해봤는데

카이사한테 집공을 능가하는 룬은 없을듯

기만한 발놀림은 애초에 8.5 너프 먹어서 사용 안할덧
[미니언 회복력 60% - > 30% 하향]

결의룬을 왜 들었냐는데 의문이 많을텐데

왕귀도 뭐고 라인전에서 맞고 시작하는 캐릭터라고 판단됨..

그래서 버티기에 용이한 룬을 설정 
정조준 (Draw a Bead)
트리스타나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영구적으로 7 x (레벨-1) 상승합니다.
속사 (Rapid Fire)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트리스타나의 공격 속도를 7초 동안 65/80/95/110/125% 증가시킵니다.
로켓 점프 (Rocket Jump)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트리스타나가 땅에 로켓을 쏴서 먼 곳으로 이동합니다. 착륙 시 95/145/185/245/29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5/2/2.5/3초 동안 적의 속도를 60% 늦춥니다.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폭발 화약 (Explosive Char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기본 지속 효과: 트리스타나의 공격에 쓰러진 적은 폭발하며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0.2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70/80/90/100/110(+0.5/0.75/1.0/1.25/1.5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이 3% 증가할 때마다 E - 폭발 화약의 피해량이 1%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대구경 탄환 (Burster Sho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트리스타나가 적에게 거대한 대포를 발사하여 300/400/5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600/800/1000만큼 뒤로 밀어냅니다.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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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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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펙트임 이녀석 스킬트리 Q-E-W-R순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선 B-F - > 열정의검 - > 정수악탈자[부족한 마나 수급/쿨감] - > 공속신을 바로 업글함

추가적으로 여기서 곡괭이랑 단검만 올리면 Q-E 단가로 싸게 업글 가능

3코어 무한의 대검이후 고속 연사포로 올려서 인파이팅에 최적화 시킴 

마지막 코어 템은 수호천사나 필멸자의 운명 둘 중하나 선택하면 될듯

어차피 캐릭 특성상 패시브가 잃어버린 % 대미지를 주기 때문에 

관통템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 않고 공속이 더 필요할듯;;

인파이팅 캐릭터라 수호천사 선택도 나쁘지 않은 덧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카이사 기본 사거리 500
케이틀린 기본 사거리 650

나오면 닷지
드레이븐
이분도 역시 1:1 최강자

카이사가 스킬 다 때려 박는다고 해도

이분의 딜교환은 성립 불가
바루스
이친구도 기본 스탯이 카이사보다 앞서는 편
견제만 지속적으로 주면 카이사 아무것도 못할 것으로 추측

 

 

Q스킬은 미니언이 있으면 딜로스가 생긴다


딜교환을 할 때는 미니언을 정리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다.


1:1 교전에는 베인만큼은 아니지만 조건만 갖춰진다면 엄청난 딜을 자랑한다.


W스킬은 적을 맞춘다는 조건이 붙어야하는데 투사체가 날라가는 시간도 걸리며 


판정도 기묘하다. 아군 서포터가 CC가 있거나 확정적으로 맞출 수 있는 조건이 필요하다.[레오나 같은 챔피언]


E스킬은 이동시 아무것도 못한다는 문제점이 있는데, 이 점은 정말 개편해야할 정도로 별로다.


E스킬을 키고 딜 교환을 해야 그나마 이득을 볼 수 있는건데 


상대 원딜 입장으로는 쿨도 긴 스킬을 왜 갑자기 키겠는가? 


딜 교환할려고 킨거겠지 하며 잠시 빠지면 되는 부분이기에 카이사 입장으로는 답 없다.[업글하면 그나마 ㄱㅊ할듯]


R스킬은 적 챔피언 평타 한대나 W로 맞출경우 이동가능하다. 상대 정글 먹는 것을 W로 맞추고 추격해서 죽인다던가 아니면 서폿과 같이 미드 로밍을 가서 합류 싸움을 노려 보는 것도 좋은 플레이로 보여집니다.


참고로 R 스킬 평캔 가능하다는 점에 평타 때리고 바로 R 쓰거나 상대 궁극기 회피용으로 사용 하는 것을 추천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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