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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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무난하다고 생각될경우 궁극의 모자와 깨달음을 찍습니다.
힘든 상대가 온다면 결의 - 뼈 방패와 재생의 바람을 찍는것 말고는 추천드릴만한게 없네요.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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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라 할만한게 추격할때 WR 을 이용한 초장거리 돌격이 나, 아군의 CC기에 생성된 표식에 궁을 타는게 아니라면 따로 연계할만한 콤보가 없습니다.
스킬에서 따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P 페시브입니다
기본적으로 마법데미지가 붙어있고, 표식의 갯수에 따라 마법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표식은 쿨타임이없고, 여러명의 적에게 다중으로 중첩 가능하니
출시전부터 비교대상으로 꼽힌 베인 보단 페시브의 활용이 쉽습니다.
5번째 공격시 잃은체력에 비례한 '체력퍼뎀' 까지 들어가는 SS급 사기 페시브에요. (심지어 페시브의 모든 데미지는 AP 계수까지붙어있음)
스킬 진화에 대해선 스킬별로 설명하겠습니다.
카이사의 간지를 자랑하는 스킬 중 하나인 Q입니다.
사거리내에 적이 없다면 발동할수없으며,
순차적으로 나가지않고 대상만 충분하다면 동시에 6발이 전부 다 나갑니다.
즉 라인전에서의 효율은 크게 기대하기힘듭니다.
사거리도 매우짧고요.
하지만 이 Q스킬이 전부 적 챔프에게만 꽂힐수있다면 꽤나
강력한데미지를 타게팅으로 꽂을수 있습니다.
미니언에겐 데미지 감소가 없으니 2~3마리 가있을때 쓰면 꽤나 라인을
밀기 편리한 스킬입니다.
한번쓰고나면 거리가 멀어지더라도 6발이나 강화된 12발이 전부 추적해 꽂히기때문에 라인전에선 그냥 평타 Q 정도로 써주시면 되고, 중후반 교전에서도 그냥
쿨돌따마다 돌려주시면 되는런 스킬입니다.
진화는 레벨과 아이템에만 효과를 받으니 공격력 증가량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레벨 0증가
3레벨 1증가
4레벨 2증가
5레벨 3증가
6레벨 3증가
7레벨 4증가
8레벨 5증가
9레벨 6증가
10레벨 7증가
11레벨 8증가
12레벨 9증가
13레벨 10증가
14레벨 12증가
15레벨 13증가
16레벨 14증가
17레벨 15증가
18레벨 17증가
W 스킬입니다.
2레벨에 하나만 찍어두고 찍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쓸모없냐? 아닙니다. 중요합니다.
일단, 스킬포인트를 하나만 주더라도 높은계수덕분에 꽤나 데미지가 잘나오고
W스킬을 맞추지 못했을시 페시브를 터뜨리기가 매우 힘들거나, 오래걸립니다.
초반 딜의 핵심이기도 하고요.
아군 서폿의 CC기에 호응해서 맞춰주시면됩니다.
CC기가 없다면 적챔피언이 무빙-평타-무빙 순으로 이동할때,
'다음 평타를 치기위해 움직일때' 스킬을 써주시면 평타 타이밍과 겹쳐 보다
맞추기 수월하실겁니다
진화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E 스킬입니다.
초반에 좋게 활용하긴 힘든 스킬입니다.
초반 활용은 싸우기전에 E를 키고 들어가는정돕니다.
싸우다가 E쓰시면 답답해서 쓰러지실지도 몰라요.
하지만 템트리 부분에서도 적겠지만 9~10레벨즈음에 E스킬 진화를 하게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타워링이나 딜링 시 평타를 계속치면 쿨을 계속 돌릴수있어요 공속을 계속 유지할수있다는거죠.
이게 얼마나 크냐.
광전사 구인수-열정의검-단검 하나 를 든 카이사는 아지르 뺨치는정도로 오브젝트또한 잘잡고 페시브스택터뜨리는데도 굉장히 능해집니다.
초반엔 평타안나가지고 스킬도 못쓰게하는 잉여 스킬이지만 진화를하고나면 딜링의 핵심이됩니다.
E를 얼마나 돌리느냐가 한타에서의 딜 핵심이 된다고 말할수어요.
2레벨 1% 증가
3레벨 2% 증가
4레벨 4% 증가
5레벨 5% 증가
6레벨 7% 증가
7레벨 8% 증가
8레벨 10% 증가
9레벨 12% 증가
10레벨 13% 증가
11레벨 15% 증가
12레벨 17% 증가
13레벨 19% 증가
14레벨 21% 증가
15레벨 23% 증가
16레벨 26% 증가
17레벨 28% 증가
18레벨 30% 증가
라인전에서는 그냥 스킬을 보고 피하시거나, (충분히 피할만큼 스킬이 빠릅니다.)
그게 어려우시다, 그렇다면 싸우다가 그냥 적 서폿과 거리를 벌리는 쪽으로 궁을 누르셔서 쉴드를 받고 이동하시면됩니다.
한타에서는 아군이 CC기를 걸어준것에 꽤나 많은 표식이 뜰텐데 카이사는 탱커도 굉장히 잘잡고, 딜러또한 준수히 잡기때문에 앞라인을 치시다가, 적 딜러진에 표식이 생겼다? 그러면 카이사를 물던 친구들 버리고
각보고 들어가셔서 Q평평E ~~평평 식으로(상황따라 넣으시면됩니다 아무렇게나 적은거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이사는 왕귀챔이고 스킬을 진화하기 전까진 그리 강하지않습니다.
일방적으로 때리는게아니라면 W를 맞췄을때만 딜교를 하셔야 딜교 '성립' 이 됩니다. 버텨주세요.
강조하지만 딜교 이득이아니라 '성립' 되는거니까 잘 알아두세요
버프를 먹고 라인전이 꽤나 많이 좋아졌습니다.
무난히 한타가도 좋으니 망하지만 맙시다.
바텀은 뭐하려는쪽이 손해인 추세같아요. (아무것도 하지말고 CS만 받아먹으라는 소리는 아닙니다.)
카이사가 가장 강력한 타이밍입니다.
구인수 스택 잘보시고 앞라인 부터 계속 때리셔도 싸움이기니까 괜히 궁으로가서 죽어주지마시고
천천히 각보다가 이건 무조건 가야한다~ 는 상황에만 적진으로 궁을타세요.
중반이 가장 강력하다했지만 후반 또한 매우강력합니다.
딜러끼리는 한대 한대가 정말 강력하고 치명적인 시간입니다.
퍼센트데미지를 기반으로 물뎀 마뎀 전부 굉장하니 앞라인 때리시다가
적 딜러진을 일방적으로 때리실수있는 상황이 나온다면 들어가시면됩니다.
첫 공략 작성이라 부족한점이 많고 추가 해야할점도 아주많습니다 지적해주시면 달게받겠습니다.
읽는데도 불편하셨을 터인데 끝까지 읽어주시고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완은 매일 매일 빠르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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